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한 오이입니다. 반갈라 속 파낸 후 샐러드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여름되니 오이 가격으 좋아 구입했어요 반찬이나 생으로 먹는데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좋은 상품을 쿠폰으로 저렴하게 샀어요.
잘받았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저렴하게 좋은제품 빠르게 잘 받있습니다
신선하지않지만 오이는 크네요
오이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이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오이가 통통하고 수분이 많아요.
맛있는 식자재 잘 산것 같아서 좋네요 :)
오아시스 채소는 늘 믿고 먹어요
크고 싱싱한 게 왔어요 저렴히 샀네요
아주 싱싱하고 싱그러운 맛 가득. 좋은 제품 잘 받았습니다.
오이 싱싱하고 저렴해서 좋아요 굿
여름에 오이는 필수품입니다~~
오이 아삭하니 맛있어요~^^
여름에는 오이를 꼭 먹어줘야 되잖아요. 그런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요. 맛있게 잘 먹을게요.
깔끔하게 길쭉한 오이. 상큼하니 맛있네요
오이 탱글 싱싱 좋아요. 여러 음식에 함께 해요~~
오이싱싱하고 단단하고 맛나요.
오이 샌디치 해먹으려고 샀어요 잘 받았습니다
식사전 야채를 먹어야 혈당스파이크 안온다해서 하나씩 먹고있어요♡
싱싱하고 3개들어있고 맛있어요
오이 아주 저렴하진 않았는데 싱싱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백오이 여름에는오이가 없음 안되죠~^^
요새 오이가 제철이라 여러가지 요리로 해먹어요. 오이김치는 5개 10개씩 사서 담고, 오이맛살무침, 김밥 등 요리에 넣으려고합니다.
날이 더워지니 오이 가격도 내려가네요,,
오이가 조금 노란 것도 있네요
상품상태가 좋네요 감사합니다
초장찍어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양도 괜찮고 신선합니다. 만족해요
여름엔 오이 냉국이죠 맛나게 먹을게요~
오이가 크고 넘 싱싱해보여요! 오아시스에서 채소는 실패한적이 없어요
신선하게 배송잘왔어요 ㅎㅎ 저렴하게 잘 구매한듯
신선하고 아삭한 오이입니다.맛나요
싱싱한 오이가 배송되었습니다
오이철이라 오이가 싸졌어요. 오아시스 채소는 믿고 먹으니 오이도 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싱싱하고 단단한 오이가 들어 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한 오이입니다. 반갈라 속 파낸 후 샐러드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여름되니 오이 가격으 좋아 구입했어요
반찬이나 생으로 먹는데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좋은 상품을 쿠폰으로 저렴하게 샀어요.
잘받았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저렴하게 좋은제품 빠르게 잘 받있습니다
신선하지않지만 오이는 크네요
오이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이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오이가 통통하고 수분이 많아요.
맛있는 식자재 잘 산것 같아서 좋네요 :)
오아시스 채소는 늘 믿고 먹어요
크고 싱싱한 게 왔어요 저렴히 샀네요
아주 싱싱하고 싱그러운 맛 가득. 좋은 제품 잘 받았습니다.
오이 싱싱하고 저렴해서 좋아요 굿
여름에 오이는 필수품입니다~~
오이 아삭하니 맛있어요~^^
여름에는 오이를 꼭 먹어줘야 되잖아요. 그런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요. 맛있게 잘 먹을게요.
깔끔하게 길쭉한 오이. 상큼하니 맛있네요
오이 탱글 싱싱 좋아요. 여러 음식에 함께 해요~~
오이싱싱하고 단단하고 맛나요.
오이 샌디치 해먹으려고 샀어요 잘 받았습니다
식사전 야채를 먹어야 혈당스파이크 안온다해서 하나씩 먹고있어요♡
싱싱하고 3개들어있고 맛있어요
오이 아주 저렴하진 않았는데 싱싱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백오이 여름에는오이가 없음 안되죠~^^
요새 오이가 제철이라 여러가지 요리로 해먹어요. 오이김치는 5개 10개씩 사서 담고, 오이맛살무침, 김밥 등 요리에 넣으려고합니다.
날이 더워지니 오이 가격도 내려가네요,,
오이가 조금 노란 것도 있네요
상품상태가 좋네요 감사합니다
초장찍어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양도 괜찮고 신선합니다. 만족해요
여름엔 오이 냉국이죠
맛나게 먹을게요~
오이가 크고 넘 싱싱해보여요! 오아시스에서 채소는 실패한적이 없어요
신선하게 배송잘왔어요 ㅎㅎ 저렴하게 잘 구매한듯
신선하고 아삭한 오이입니다.맛나요
싱싱한 오이가 배송되었습니다
오이철이라 오이가 싸졌어요.
오아시스 채소는 믿고 먹으니 오이도 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싱싱하고 단단한 오이가 들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