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기름기 적고 잡내도 없고 목심 맛있게 구워 먹었어요~
퍽퍽한 부위도 섞여 있는데 전체적으로 잡내없이 맛있고 신선합니다
냄새 안나고 신선해요. 구워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칼집내서 간장양념하니 넘 맛있네요
신선하고 아주 맛있습니다.자주구매합니다
양도 많고 신선해서 만족합니다~!!! 잘먹을께요^^
목설부위는 기름도 믾지않고 고소해서 자주 구입합니다 육질 좋아요
고기가 신선하고 부드러워요~^^
스튜에 넣으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구워먹기 좋고 맛있어요.
항상 제품이 신선해서 넘 좋아요
고기가 상해서 왔는데 실수로 구매확정 눌러서 환불 못받았어요ㅠㅠ 제 카메라가 붉게 나와서 안상한것처럼 보이는데 실제고기색은 누렇고 비릿내(?) 상한내나서 바로 버렸어요ㅠㅠ
목살이 얇고 맛있어요 돈테키해먹었어요
고기 냄새도 없고 신선해서 좋습니다
양이 적당해서 좋은 것 같아요. 너무 많으면 부담스러운데. 고기 질도 좋은 걸로 잘 왔어요
구워서 양념과 같이 먹었는데 맛있어요
좋아요 신선해요 믿고 구매해요
목심 질겨요 부드럽지 않아요 하지만 냄새없고 무항생제라 믿고 먹어요
목심스테이크로 만들어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항상 싱싱하고 만족합니다 굿굿
얇아서 아이들ㅈ구워주기 좋네요
신선한정육이 왔네요 냄새안났으면 좋겠네요
맛있어요 ㅎㅎㅎㅎ 남편이 좋아해서 아주 굿입니닽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들에 맛있데요
요즘 단백질 챙겨 먹으려고 고기를 자주 구매하게 되네요. 맛있어요~~
고기 맛있고 아이도 잘먹어요
후기가 좋아 첫구매했어요 상태는 좋아보이네요
언제나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 먹었습니다.
믿고 애용하는 오아시스입니다!
기름부위도 적고 맛있습니다
고기가 신선하고 비계도 적어 맛있어요. 그냥 구워 먹어도 좋고 찌개 넣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혼자 구워 먹기는 살짝 많고 둘이서 먹기에는 조금 부족할 것 같아요ㅎㅎ!
오아이스 빠른 배송 덕분에 신선한 식재료 잘 구매합니다. 너무 맛있고 신선해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강추합니다 또 사려구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신선해보여요
고기가 좋아서 재구매해요.
신선하고 육질 부드러웠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기름기 적고 잡내도 없고 목심 맛있게 구워 먹었어요~
퍽퍽한 부위도 섞여 있는데 전체적으로 잡내없이 맛있고 신선합니다
냄새 안나고 신선해요. 구워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칼집내서 간장양념하니 넘 맛있네요
신선하고 아주 맛있습니다.자주구매합니다
양도 많고 신선해서 만족합니다~!!! 잘먹을께요^^
목설부위는 기름도 믾지않고 고소해서 자주 구입합니다 육질 좋아요
고기가 신선하고 부드러워요~^^
스튜에 넣으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구워먹기 좋고 맛있어요.
항상 제품이 신선해서 넘 좋아요
고기가 상해서 왔는데 실수로 구매확정 눌러서 환불 못받았어요ㅠㅠ
제 카메라가 붉게 나와서 안상한것처럼 보이는데 실제고기색은 누렇고 비릿내(?) 상한내나서 바로 버렸어요ㅠㅠ
목살이 얇고 맛있어요
돈테키해먹었어요
고기 냄새도 없고 신선해서 좋습니다
양이 적당해서 좋은 것 같아요. 너무 많으면 부담스러운데. 고기 질도 좋은 걸로 잘 왔어요
구워서 양념과 같이 먹었는데 맛있어요
좋아요
신선해요
믿고 구매해요
목심 질겨요 부드럽지 않아요
하지만 냄새없고 무항생제라 믿고 먹어요
목심스테이크로 만들어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항상 싱싱하고 만족합니다 굿굿
얇아서 아이들ㅈ구워주기 좋네요
신선한정육이 왔네요 냄새안났으면 좋겠네요
맛있어요 ㅎㅎㅎㅎ 남편이 좋아해서 아주 굿입니닽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들에 맛있데요
요즘 단백질 챙겨 먹으려고 고기를 자주 구매하게 되네요. 맛있어요~~
고기
맛있고 아이도 잘먹어요
후기가 좋아 첫구매했어요
상태는 좋아보이네요
언제나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 먹었습니다.
믿고 애용하는 오아시스입니다!
기름부위도 적고 맛있습니다
고기가 신선하고 비계도 적어 맛있어요. 그냥 구워 먹어도 좋고 찌개 넣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혼자 구워 먹기는 살짝 많고 둘이서 먹기에는 조금 부족할 것 같아요ㅎㅎ!
오아이스 빠른 배송 덕분에 신선한 식재료 잘 구매합니다.
너무 맛있고 신선해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강추합니다
또 사려구요
좋아요
신선해요
믿고 구매해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신선해보여요
고기가 좋아서 재구매해요.
신선하고 육질 부드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