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 아이가 맛있어서 잘 먹음
유기농ㅈ이라 더 좋은것 같아요.ㅈ. 고구마 많이 파세요.
유기농고구마라 좋아요! ㅎㅎ 양도 적당하구 좋네용
이유식 만들어줄려고 구매햇어여 달달하니 고구마 맛잇어서 아이도 잘먹네요
사본 고구마라 재구입했어요 비쥬얼은 그냥그런데 맛도있고 조아요
맛있어요.요렇게 먹을만큼 앞으로 사야겠어요
크지않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삶아도 좀 단단한 질감이고 달달한데 안쪽 색깔은 연해요. 껍질은 좀 두꺼운 편이에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했는데 아이도 잘먹고 좋아요 ㅎㅎ
고구마 지난번에 먹고 맛있어서 재구매
완전만족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바로 선택했어요. 아침에 하나씩 먹기 좋아요!
고구마를 아이가 좋아해요 굿굿
흙 고구마 믿고 먹어도 가격도 적당하고 맛이 있어요
고구마 달거 맛나네여 아주 잘먹구 있어여 굿굿
밤고구마같은 겉모습이네요. 이유식용으로 구매
이 고구마 맛에서는 실패한 적 없어요~요즘에는 삶아서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먹으면 더 맛나요~
상품도 배송도 좋아요 좋아요
맛은 괜찮은데 철이아니라 그런가 심지같은게 많은거같아용
신선해서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쪄보니 맛있어서 다음에도 구입할려구요 다른고구마도 궁금해 사볼려다 재구입한번 더해야겠어요
아기 이유식으로 구매했어요~고구마가 달고 맛있어서 아기도 먹고 어른도 먹어요~
유기농이라서 좋아요 맛있네요
고구마 아주 달고 맛있어요~~
늘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고구마를 매일 먹고 오아시스에서 구매하는데 이걸로 정착할까 생각해요. 겉으로는 말짱해도 찌면 간혹 색이 어둡고 맛이 이상한 고구마가 종종 있는데 이건 좋네요.
생으로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유기농이라 좋고 먹을만 합니다.
구우니 어떤건 속이 검게 변해서 버렸어요
쪄서 먹으려고 재재구매했어요. 늘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고구마 너무 맛있네요.. 재주문합니다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서 주기적으로 시켜먹어요!
맛있오요 재구매에용 ㅎ!!아기가잘먹어요
진짜 맛보장 몇번째 사는지ㅎ
이유식 할때 먹이려고 샀어요! 잘 먹어요 ㅎㅎ
엄청 달달하니 맛나네요! 최공
매번 시켜먹는 고구마에요 달달하니 아이도 잘 먹어요
크기도 안커서 아이 간식주기 딱 좋은 사이즈예요
달수고구마는 뭐 맛보장이지요!
맛보장 맞아요! 달고 좋았어요
오아시스 고구마 맛도 좋고, 상품도 좋아서 너무 애용하고 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 아이가 맛있어서 잘 먹음
유기농ㅈ이라 더 좋은것 같아요.ㅈ.
고구마 많이 파세요.
유기농고구마라 좋아요! ㅎㅎ 양도 적당하구 좋네용
이유식 만들어줄려고 구매햇어여 달달하니 고구마 맛잇어서 아이도 잘먹네요
사본 고구마라 재구입했어요 비쥬얼은 그냥그런데 맛도있고 조아요
맛있어요.요렇게 먹을만큼 앞으로 사야겠어요
크지않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삶아도 좀 단단한 질감이고 달달한데 안쪽 색깔은 연해요. 껍질은 좀 두꺼운 편이에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했는데 아이도 잘먹고 좋아요 ㅎㅎ
고구마 지난번에 먹고 맛있어서 재구매
완전만족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바로 선택했어요. 아침에 하나씩 먹기 좋아요!
고구마를 아이가 좋아해요 굿굿
흙 고구마 믿고 먹어도 가격도 적당하고 맛이 있어요
고구마 달거 맛나네여 아주 잘먹구 있어여 굿굿
밤고구마같은 겉모습이네요. 이유식용으로 구매
이 고구마 맛에서는 실패한 적 없어요~요즘에는 삶아서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먹으면 더 맛나요~
상품도 배송도 좋아요 좋아요
맛은 괜찮은데 철이아니라 그런가 심지같은게 많은거같아용
신선해서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쪄보니 맛있어서 다음에도 구입할려구요 다른고구마도 궁금해 사볼려다 재구입한번 더해야겠어요
아기 이유식으로 구매했어요~고구마가 달고 맛있어서 아기도 먹고 어른도 먹어요~
유기농이라서 좋아요
맛있네요
고구마 아주 달고 맛있어요~~
늘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고구마를 매일 먹고 오아시스에서 구매하는데 이걸로 정착할까 생각해요. 겉으로는 말짱해도 찌면 간혹 색이 어둡고 맛이 이상한 고구마가 종종 있는데 이건 좋네요.
생으로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유기농이라 좋고 먹을만 합니다.
구우니 어떤건 속이 검게 변해서 버렸어요
쪄서 먹으려고 재재구매했어요. 늘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고구마 너무 맛있네요.. 재주문합니다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서 주기적으로 시켜먹어요!
맛있오요 재구매에용 ㅎ!!아기가잘먹어요
진짜 맛보장
몇번째 사는지ㅎ
이유식 할때 먹이려고 샀어요! 잘 먹어요 ㅎㅎ
엄청 달달하니 맛나네요! 최공
매번 시켜먹는 고구마에요 달달하니 아이도 잘 먹어요
크기도 안커서 아이 간식주기 딱 좋은 사이즈예요
달수고구마는 뭐 맛보장이지요!
맛보장 맞아요! 달고 좋았어요
오아시스 고구마 맛도 좋고, 상품도 좋아서 너무 애용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