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잘받았습니다 잘받았습니다...
신선하고 맛있네요 역쉬 오아시스~^^
비닐에 한번더 포장해서 보내줘요 감자는 정말 싱싱해요 재구매해요
감자조림으로 만들어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감자가 알도 굵고 포슬포슬하니 담백해요
햇감자 괜찮아요 포슬하니 맛나요 쩌먹으니 맛나네요
감자는 한꺼번에 너무 많이 사면 녹색 돼서 적은 용량 구매합니다
아기 유아식 반찬으로 사용하는데 만족해요
싱싱합니다 무농약이라 좋아요
넘 맛있어서 계속 구매하는 감자에요!!!최곱니다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21
감자전 감자볶고 쪄 먹고 여러가지로 먹어요
맛있게 생겼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
감자 쪄서 으깨고 피자치즈와 베이컨 섞어서. 머핀틀에 1/2만 채우고 에어프라이어에 구웠어요. 아주 맛있습니다.
차광 은박봉지라 너무좋고 흙떨어질까봐 한번더포장 좋네요
아주 단단한 적당량의 감자가 들어있음
감자 크기도 너무 크지않고 신선하네요
좋아요 신선해요 믿고 구매해요
감자 신선하고 포슬포슬 너무 맛있어요~ 다 먹으면 재구매하려구요~
갑자기 찐감자가 먹고싶어 샀어요. 아직 먹기 전이지만 포슬포슬 맛있기를 기대합니다
감자 삶아 먹었는데 쫀득하니 넘 맛있어요. 상태 좋고 무농약이고 크기도 적당해서 만족해요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좋습니다.
차광봉지에 와서 감자가 더 신선한것같아요
마트에는 아직 햇감자 안보여서 오아시스에서 주문했어요~
감자 작긴한데 엄청 맛있어요
감자 포근포근 달달하니 맛나요
햇감자 나올때라 주문해봤어요 ~ 흙 많이 묻어있고 좋네요 !
햇 감자예요. 가격도 마트랑 비슷해서 오아시스로 구매 했네요. 역시 오아시스.
무농약이고 감자 볶음 해서 먹으니 맛있어요
배송이 빨라서 만족합니다
항상 구매하는 제품 입니다 좋네요
크기도 적당하고 좋아요..감자가 보슬보슬 맛있어요~
감자 좋아요~~ 역시 오아시스!
포슬포슬하니 아주 맛있어요. 조림 해먹고 찌개에도 넣고 양도 딱 좋아요.
포슬포슬 너무맛ㅇ있어요잘먹을께요
감자전 먹고싶다는 아이들때문에 급주문! 햇감자라 맛있길 기대해요
빛차단 비닐에 들어있어서 세심함이 느껴지네요 감자도 신선해요
햇감자라서 그런지 신선하고 좋아요
감자랑 야채들 모두 싱싱해요
햇빛 차단 포장 너무 좋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잘받았습니다 잘받았습니다...
신선하고 맛있네요 역쉬 오아시스~^^
비닐에 한번더 포장해서 보내줘요
감자는 정말 싱싱해요
재구매해요
감자조림으로 만들어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감자가 알도 굵고
포슬포슬하니 담백해요
햇감자 괜찮아요
포슬하니 맛나요
쩌먹으니 맛나네요
감자는 한꺼번에 너무 많이 사면 녹색 돼서 적은 용량 구매합니다
아기 유아식 반찬으로 사용하는데 만족해요
싱싱합니다 무농약이라 좋아요
넘 맛있어서 계속 구매하는 감자에요!!!최곱니다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21
감자전 감자볶고 쪄 먹고 여러가지로 먹어요
맛있게 생겼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
감자 쪄서 으깨고 피자치즈와 베이컨 섞어서. 머핀틀에 1/2만 채우고 에어프라이어에 구웠어요. 아주 맛있습니다.
차광 은박봉지라 너무좋고 흙떨어질까봐 한번더포장 좋네요
아주 단단한 적당량의 감자가 들어있음
감자 크기도 너무 크지않고 신선하네요
좋아요
신선해요
믿고 구매해요
감자 신선하고 포슬포슬 너무 맛있어요~
다 먹으면 재구매하려구요~
갑자기 찐감자가 먹고싶어 샀어요. 아직 먹기 전이지만 포슬포슬 맛있기를 기대합니다
감자 삶아 먹었는데 쫀득하니 넘 맛있어요.
상태 좋고 무농약이고 크기도 적당해서 만족해요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좋습니다.
차광봉지에 와서 감자가 더 신선한것같아요
마트에는 아직 햇감자 안보여서
오아시스에서 주문했어요~
감자 작긴한데 엄청 맛있어요
감자 포근포근 달달하니 맛나요
햇감자 나올때라 주문해봤어요 ~
흙 많이 묻어있고 좋네요 !
햇 감자예요. 가격도 마트랑 비슷해서 오아시스로 구매 했네요. 역시 오아시스.
무농약이고 감자 볶음 해서 먹으니 맛있어요
배송이 빨라서 만족합니다
항상 구매하는 제품 입니다 좋네요
크기도 적당하고 좋아요..감자가 보슬보슬 맛있어요~
감자 좋아요~~ 역시 오아시스!
포슬포슬하니 아주 맛있어요. 조림 해먹고 찌개에도 넣고 양도 딱 좋아요.
포슬포슬 너무맛ㅇ있어요잘먹을께요
감자전 먹고싶다는 아이들때문에 급주문! 햇감자라 맛있길 기대해요
빛차단 비닐에 들어있어서 세심함이 느껴지네요 감자도 신선해요
햇감자라서 그런지 신선하고 좋아요
감자랑 야채들 모두 싱싱해요
햇빛 차단 포장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