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고 고소해요 잘풀리고~~
성분이 좋아서 샀어요 단백질함량도 있어서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성분도 좋고요
우유랑 먹으니 진하고 고소하고 좋아요
담백하고 안달아요 저는 우유에 타서 먹어요
고소하니 맛나요. 다 국산재료라 더 좋아요.
고소하고 단백하네요 우유와 꿀에 먹으면 환상 조합이네요
맛은 없지만 고소한향이 있어서 좋아요 인공향없어서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애들이 좋아해요
고하니 맛있어요.~~~~~~
날이 더워지니 달달하게 미숫가루 시원하게 먹고싶어서 구매했어요
당류가 안들어있어 좋았어요. 맛있어요.
아이가 미숫가루가 먹고싶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좋은재료에 고소하니 맛있네요
받자마자 두유에 타먹었는데 꼬숩고 맛있네요
아이가 잘 먹네요 ~ 좋아요 !
여러가지 야채랑 곡물도 들어있어 더 좋아요.
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제품입니다 좋은제품 감시합니다
두스푼,40그람 이라고 표기되어 있어서 그대로 하니 미숫가루 40그람 양이 많아요 옛날 그대로 전통맛, 건강한 맛~
특가고 고단백이라 구입해봤어요. 설탕도 안들었구요 맛있었으면해요
다양한 곡물과 야채, 높은 단백질함량까지 좋네요.
부드럽고 고소해서 자주 구매할듯 합니다, 우유에도 잘 섞여요
아직 먹기전이라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여름에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구매해요
고단백 미숫가루 라고 해서 구입해 봤어요
딸래미가 더운 여름날 학교 끝나고 오면 시원한 것부터 찾는데 몸에 안 좋은 아이스크림 대신 미숫가루 한잔 타주니 너무 좋아해요~ 엄마 마음도 안심이 되네요 ㅎㅎ 완전 추천 합니다!!
괜찮아서또구입할의향있습니다!
단백하고 맛있네요! 우유에 꿀 섞어 먹었어요!
미숫가루 진짜진짜 맛있어요!!
설탕무참가너무맘에들어요 아침한잔타서먹기도하고 그냥퍼머기도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고 고소해요 잘풀리고~~
성분이 좋아서 샀어요 단백질함량도 있어서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성분도 좋고요
우유랑 먹으니 진하고 고소하고 좋아요
담백하고 안달아요 저는 우유에 타서 먹어요
고소하니 맛나요. 다 국산재료라 더 좋아요.
고소하고 단백하네요 우유와 꿀에 먹으면 환상 조합이네요
맛은 없지만 고소한향이 있어서 좋아요 인공향없어서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애들이 좋아해요
고하니 맛있어요.~~~~~~
날이 더워지니 달달하게 미숫가루 시원하게 먹고싶어서 구매했어요
당류가 안들어있어 좋았어요.
맛있어요.
아이가 미숫가루가 먹고싶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좋은재료에 고소하니 맛있네요
받자마자 두유에 타먹었는데 꼬숩고 맛있네요
아이가 잘 먹네요 ~ 좋아요 !
여러가지 야채랑 곡물도 들어있어 더 좋아요.
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제품입니다
좋은제품 감시합니다
두스푼,40그람 이라고 표기되어 있어서
그대로 하니 미숫가루 40그람 양이 많아요
옛날 그대로 전통맛, 건강한 맛~
특가고 고단백이라 구입해봤어요. 설탕도 안들었구요 맛있었으면해요
다양한 곡물과 야채, 높은 단백질함량까지 좋네요.
부드럽고 고소해서 자주 구매할듯 합니다, 우유에도 잘 섞여요
아직 먹기전이라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여름에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구매해요
고단백 미숫가루 라고 해서 구입해 봤어요
딸래미가 더운 여름날 학교 끝나고 오면 시원한 것부터 찾는데 몸에 안 좋은 아이스크림 대신 미숫가루 한잔 타주니 너무 좋아해요~ 엄마 마음도 안심이 되네요 ㅎㅎ 완전 추천 합니다!!
괜찮아서또구입할의향있습니다!
단백하고 맛있네요! 우유에 꿀 섞어 먹었어요!
미숫가루 진짜진짜 맛있어요!!
설탕무참가너무맘에들어요 아침한잔타서먹기도하고 그냥퍼머기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