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m****** 2026.06.21

아기가 조아해서 자주 사먹고잇어용 ㅋㅋ
맛잇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c***** 2026.06.21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요 역시 오아시스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64***** 2026.06.20

맛있어요 아이들이 잘먹고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2******* 2026.06.19

성분이 조아서 구매햇어요 아기 간식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uu*** 2026.06.18

너무 달지 않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m********* 2026.06.18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s* 2026.06.18

달뻥 맛있어요 자주 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7******* 2026.06.18

아기가 좋아해서 자주 구매하는 과자에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7******* 2026.06.18

아기들이 정말 좋아하는 간식이에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we***** 2026.06.17

바삭바삭 맛있어요
아기랑 같이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a**** 2026.06.17

배달이 빠르고 장은 오아시스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1***** 2026.06.16

아이간식주기 딱좋아요 너무잘먹더라구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i*** 2026.06.16

달지않고 아주 담백해요. 먹다보면 손이 계속 가서 한봉지 금방 다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g*** 2026.06.16

성분이 착하고 양도 많아요 ㅎㅎ 아이간식⁰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0******* 2026.06.15

한동안 잘먹다가 오랫만에 주문했는데 많이 부셔져와서 아쉽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e*** 2026.06.15

뻥튀기 좋아하는 아이라면 강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jen****** 2026.06.15

민밑에서 눌려 거의 부서져 와서 아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r***** 2026.06.14

좋은 재료라 믿고 아이들 가끔씩 사줘요
담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14

맛있고 그나마 건강하지 싶어 오아시스 과자 종종 시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r9*** 2026.06.13

고소하고 맛있어요.
지퍼 달려 있어서 남은 것 보관하기도 편하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ls**** 2026.06.13

비싸지먼 성분 괜찮은 뻥튀기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e**** 2026.06.12

엄마 보내드렸는데 맛있다고 하시네요.건강한 간식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u******* 2026.06.12

아이간식으로 구매했어요 성분좋고 잘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9******* 2026.06.11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어서 놀랐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s* 2026.06.09

너무 맛있아서 바로 재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mom*** 2026.06.08

그냥그냥 ㅎㅎㅎ 썩 맛있는건 아님..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8l***** 2026.06.08

한번에 다먹어서 실물 사진이 없어요ㅜ
길거리에 파는 것과는 많이 다릅니다. 꽉찬 식감이라해야하나.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a******* 2026.06.07

바삭하니 먹기 좋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ol** 2026.06.02

자연드림에서도 종종 사먹는데 여기도 있어서 반가웠어요~ 고소한맛에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19***** 2026.06.01

우리밀 과자라 주문했습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샌드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