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치킨 시켜먹을때 같이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맛있어요
국물 떡볶이 먹고 싶었는데 후기가 괜찮아서 구입했습니다.
요거 궁물 떡볶이 맛있더라고요!
냉동실 고고~맛있길 바래요 주말에 먹어야겠어요
후기 보고 구매 했습니다 ~
간식으로 떡볶이를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아요.
개봉후 렌지 돌렸는데 국물이 바닥에 다 흘려내려 건더기만 먹었습니다 ㅠ 용기 아래가 파손 되어 있는데 참 ᆢ냉동보관 후 렌지 돌렸는데 ㅠ 떡볶이맛은 괜찮았어요ᆢ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간편하고 맛있고 쟁여템입니다
국물없는 떡볶이를 더 선호하는데 품절인지 검색이 안돼서 구이했어요
양념이 맵지 않아 애들도 잘 먹고 간식으로 먹기에 양도 적당해요
냉동실에 구비해두기 너무 좋은 떡볶이예요 추천합니다
달달하고 맛있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만들기도 편하고 맛도 좋으니 재구매하고 싶어요
후기 보고 샀는데 소스도 맛있고 조리하기도 편하네요
양배추와 오징어묵, 소시지 추가해서 맛나게
한번 간단하게 먹기 괜찬앗어요 잘먹엇습니다 많이 파세요
그럭저럭 먹을만합니다 떡이 브드러워서 괜찮아여
맛있어요 정해진 시간보다 적게 돌려야할거같아요
전자렌지에 해먹는 게 맛나요.. 국물도 있고.. 저는 프라이펜에 했더니 국물이 쫄여서 국물떡볶이가 아니였어요
비상식으로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진짜 간단하게 뭔가 먹어야할때. ㅣ냉동실에 한 넣어두기 좋은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아이들 간식으로 이만큼 편하고 간편할 수가 없네요
너무 편한 세상. 떡볶이처럼 쉬운 요리를 더 쉽고 맛있게~^^
맛있는 양념과 오뎅 , 떡 상태가 조금 딱딱 한게 있어요 전날 냉장실에 뒀다가 육분 전자렌지 돌려서 그런건지 ? 하튼 맛있는데 떡상태가 아쉬워요 이가격에 이정도라면 아쉬울때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치킨 시켜먹을때 같이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맛있어요
국물 떡볶이 먹고 싶었는데 후기가 괜찮아서
구입했습니다.
요거 궁물 떡볶이 맛있더라고요!
냉동실 고고~맛있길 바래요 주말에 먹어야겠어요
후기 보고 구매 했습니다 ~
간식으로 떡볶이를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아요.
개봉후 렌지 돌렸는데 국물이 바닥에 다 흘려내려 건더기만 먹었습니다 ㅠ 용기 아래가 파손 되어 있는데 참 ᆢ냉동보관 후 렌지 돌렸는데 ㅠ 떡볶이맛은 괜찮았어요ᆢ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간편하고 맛있고 쟁여템입니다
국물없는 떡볶이를 더 선호하는데 품절인지 검색이 안돼서 구이했어요
양념이 맵지 않아 애들도 잘 먹고 간식으로 먹기에 양도 적당해요
냉동실에 구비해두기 너무 좋은 떡볶이예요 추천합니다
달달하고 맛있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만들기도 편하고 맛도 좋으니 재구매하고 싶어요
후기 보고 샀는데 소스도 맛있고 조리하기도 편하네요
양배추와 오징어묵, 소시지 추가해서 맛나게
한번 간단하게 먹기 괜찬앗어요 잘먹엇습니다 많이 파세요
그럭저럭 먹을만합니다
떡이 브드러워서 괜찮아여
맛있어요 정해진 시간보다 적게 돌려야할거같아요
전자렌지에 해먹는 게 맛나요.. 국물도 있고.. 저는 프라이펜에 했더니 국물이 쫄여서 국물떡볶이가 아니였어요
비상식으로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진짜 간단하게 뭔가 먹어야할때. ㅣ냉동실에 한 넣어두기 좋은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아이들 간식으로 이만큼 편하고 간편할 수가 없네요
너무 편한 세상. 떡볶이처럼 쉬운 요리를 더 쉽고 맛있게~^^
맛있는 양념과 오뎅 , 떡 상태가 조금 딱딱 한게 있어요
전날 냉장실에 뒀다가 육분 전자렌지 돌려서 그런건지 ? 하튼 맛있는데 떡상태가 아쉬워요 이가격에 이정도라면 아쉬울때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