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aa***** 2026.06.22

맛엤어요! 부드럽고 덜 달고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n***** 2026.06.22

아이 간식으로 구입했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e***** 2026.06.22

간단히 아이들간식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hap***** 2026.06.21

퍽퍽하고 기름지고 맛이 별로네요 ㅜ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h0*** 2026.06.21

양이 적어서 그런데 맛은 있어요. 애가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23***** 2026.06.21

맛있어요 소포장 돼서 하나씩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din*** 2026.06.21

우리밀이란거는것만보고 샀는데 성분. 첨가물 많애요 별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go****** 2026.06.20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시켜요 크기도 작아서 하나씩 주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mk**** 2026.06.20

퍽퍽해서 저는 별로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df**** 2026.06.20

우리밀이라서 믿고구매했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r**** 2026.06.20

한개씩 먹기좋은 간식이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6******* 2026.06.20

많이 달지않고 아이들이 잘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k****** 2026.06.19

맛있고 좋습니다 추천입니다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14** 2026.06.19

아기 간식으로 구매했는데 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6***** 2026.06.19

소포장되어 있어서 간식으로 주기 편해요 유통기한 사일정도 남아있기 배송됫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1***** 2026.06.19

우리밀 마드레느. 크기가 작아용ㅎ 간편하게 먹기 좋네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o******* 2026.06.18

양은 작지만 많이 달지 않고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h*** 2026.06.18

아이들 아침 해결하기 너무 좋아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kh***** 2026.06.17

요즘 아이들의 최애간식이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un****** 2026.06.17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yl***** 2026.06.16

맛이 신선하고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o****** 2026.06.16

개별포장이라 간식으로 먹기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ir*** 2026.06.16

16일배송완료 21일까지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0***** 2026.06.15

우리밀 마드레느
맛있어요! 고소하고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n******* 2026.06.15

굿굿 맛나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만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d**** 2026.06.15

맛있어요~먹늘만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6******* 2026.06.15

많이 달지않고 애들이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e***** 2026.06.15

아메리카노랑 먹기 좋으네요 개별포장이 맘에 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kh***** 2026.06.14

우리밀에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wo**** 2026.06.13

애들이 마들렌 좋아해서 구매했는데 맛이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p***** 2026.06.13

아이들이 좋아해서 종종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k**** 2026.06.12

배송빠르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52***** 2026.06.12

무난한 맛이네요. 아침에 하나씩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ms*** 2026.06.11

아이 간식으로 싸주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3***** 2026.06.11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r***** 2026.06.11

맛있어서 항상 사먹어요. 아이 간식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o******* 2026.06.11

많이 달지 않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ml*** 2026.06.11

아이간식 거리로 주문했는데 우리밀이라 안심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