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곳에서 광고 보고 오아시스에서 구입해봤는데 산패걱정없이 고소한기름을 편리하게 먹을수있어서 좋네요 선물용으로도 좋을것같고 가정용으로 먹기엔 겉포장이 아깝네요
별점5
j33*****2026.06.09
지인에게 선물 받고 좋아서 구입했어요
낱개 포장이어서 안심되고 신선합니다.
별점5
ksy*****2026.05.28
고소한맛이입에 확 퍼져요...살이쪄서문제이지
별점5
dms*******2026.05.26
하루에 한개씩 챙겨 먹기 편해요.
별점5
mei******2026.05.19
부모님 선물로 구입, 좋아하셨어요
별점5
313*****2026.05.16
아이들 먹일려고 주문했어요~^^
별점5
dja****2026.05.13
쿠폰 20%주어서 조금 저렴하게 구매한 느낌입니다.
오메나3 비타민을 별도로 챙겨먹지는 않는데 생들기름을 꾸준히 공복에 복용하면 지방간에도 좋다고해서 구매했습니다.
건강검진 결과에 지방간이 조금 보인다고해서 걱정이 앞서더군요.
하루 한 포 30일 먹는다고 치고 샀는데 한 팩 먹고 고소함에 몸서리쳤습니다 ㅎㅎ
올리브유만 공복에 마셔봤지 생들기름은 처음인데 생들기름인데도 깨라 그런가 굉장히 꼬숩고 냄새도 좋네요.
비타민보다 이걸로 먹는게 더 낫다는 생각까지 듭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히 복용해보려고 합니다.
별점5
coc******2026.05.13
오메가3 섭취를 음식으로 하기 위해 들기름을 구매했는데 가격은 좀 부담되지만 영양제라 생각하고 한 포씩 짜 먹습니다
별점4
324*****2026.05.08
신선하게 건강 챙길수 있고 휴대도 간편하네요
별점5
sno*********2026.05.08
산폐 걱정없이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향도 진하네요.
별점5
sjg*****2026.05.08
생들기름이라 고소한 향은 덜하지만 산화되기 쉬운 들기름을 신선하게 먹을 수 있는 소포장이라 좋습니다.
별점5
ldh****2026.05.06
용량이 작아서 2개정도는 써야할 듯요
별점5
sop****2026.04.28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고소해요
별점5
623****2026.04.27
고소하고 맛있어요.건강해 지는 맛입니다
별점5
yca****2026.04.25
병보다는 좀 비싸지만 산화가 되지 않고 하나씩 스틱으로 되어있어서 편리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생들기름이 고소하니 맛나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른곳에서 광고 보고 오아시스에서 구입해봤는데 산패걱정없이 고소한기름을 편리하게 먹을수있어서 좋네요 선물용으로도 좋을것같고 가정용으로 먹기엔 겉포장이 아깝네요
지인에게 선물 받고 좋아서 구입했어요
낱개 포장이어서 안심되고 신선합니다.
고소한맛이입에 확 퍼져요...살이쪄서문제이지
하루에 한개씩 챙겨 먹기 편해요.
부모님 선물로 구입, 좋아하셨어요
아이들 먹일려고 주문했어요~^^
쿠폰 20%주어서 조금 저렴하게 구매한 느낌입니다.
오메나3 비타민을 별도로 챙겨먹지는 않는데 생들기름을 꾸준히 공복에 복용하면 지방간에도 좋다고해서 구매했습니다.
건강검진 결과에 지방간이 조금 보인다고해서 걱정이 앞서더군요.
하루 한 포 30일 먹는다고 치고 샀는데 한 팩 먹고 고소함에 몸서리쳤습니다 ㅎㅎ
올리브유만 공복에 마셔봤지 생들기름은 처음인데 생들기름인데도 깨라 그런가 굉장히 꼬숩고 냄새도 좋네요.
비타민보다 이걸로 먹는게 더 낫다는 생각까지 듭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히 복용해보려고 합니다.
오메가3 섭취를 음식으로 하기 위해 들기름을 구매했는데 가격은 좀 부담되지만 영양제라 생각하고 한 포씩 짜 먹습니다
신선하게 건강 챙길수 있고 휴대도 간편하네요
산폐 걱정없이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향도 진하네요.
생들기름이라 고소한 향은 덜하지만 산화되기 쉬운 들기름을 신선하게 먹을 수 있는 소포장이라 좋습니다.
용량이 작아서 2개정도는 써야할 듯요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고소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건강해 지는 맛입니다
병보다는 좀 비싸지만 산화가 되지 않고 하나씩 스틱으로 되어있어서 편리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생들기름이 고소하니 맛나요~
가족들이 먹기편하다고 하네요
좀 비싸서 세일때 구매해야겠어요
아기 이유식에 먹이려고 샀어요 개별포장이라 산패 걱정 없어 좋아요
고소하고 신선하고 맛있게 먹고 만족합니다. 좋습니다.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매일 매일 먹으면 건강에 좋을 거 같아요.!!
처음 주문해 봤는데 맛있으면 좋겠네요
하루 한개씩 간편하게 먹을수있고 고소한 향이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