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배추는 너무 크지 않고 택배왔을때는 싱싱해 보여요
지난번 양배추보다 훨씬 아삭한 식감이라 굿굿
유기농이라 씻는거 힘들지 않아 좋아요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양배추가 싱싱하네요 맛도 좋기를 기대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ㅡ배송 감사드립니다
유기농이라 좋아요 맛있어뇨 최고
지난번것은 달지 않았는데 이번것은 달길
양배추찜 할거고 크기 적당하며 유기농이라 좋아요
양배추 유기농이라 더욱 좋아요. 상태도 좋습니다.!
양배추는 꼭 무농약이나 유기농으로 먹으려고 노력해요 확실히 유기농이라 얇고 부드러워요
신선하네요 적당한크기 한통 왔어요.
아침엔 양배추죠.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쳐서 먹으니 편해요
유기농 양배추 주문할 수 있어 좋아요
오아시스가 있어서 편해요~~
양배추 샐러드 용으로 먹고 있어요~~ 신선해용
양배추가 정말 싱싱 해요. 냉장고에 오래 두고 먹어도 싱싱합니다.
유기농이라 좋아요~~~~~~~~~
저는 양배추는 무조건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전날 밤늦게 주문해도 다음날 아침에 배송 되서 좋아요! 믿고 먹을수있는 물건들도 많고 값도 일반마트보다 비싸지도않고 어떤건 더저렴한것도 있어서 자주 구매하게되요!
유기농으로 믿고 구매합니다~~~~
아기 유식하려고 구매했는데 역시 너무 좋아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싱싱하고 깨끗해요
비빔밥 할때 사용하려고 샀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정말 신선해요 깨끗하고 좋아요
타 유기농 마트에서 요즘 양배추가 잎이 거칠고 맛이 없었는데 여기 양배추는 거칠지 않고 맛이 괜찮네요.
단단하고 싱싱해서 단맛도 있고 좋아요
매번 엄청 신선해요~ 사진은 냉장고에 그대로 넣고 한 4일 정도 지난 상태예요ㅠㅠㅎ 유기농 야채는 역시 오아시스에서!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아기 유아식 반찬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양배추전 해주니까 잘먹어요 ㅎㅎ
건강한 식자재 저렴히 구매할 수 있는 오아시스 좋아요~
박스에서 꺼내는데 비닐이 너무 얇은 나머지 툭 비닐이 뜯어지면서 양배추가 현관 바닥에 굴렀네요 ㅜ 무게가 나가는 양배추를 너무 얇은 비닐에 포장되서 오니 유의해서 꺼내야겠다는 생각을 처음 해봤네요.
양배추는 몸에 좋으니깐 사 봤습니다 ㅎㅎ
유기농 제품이라 좋아요. 항상믿고쓰는 오아시스입니다
양배추 신선하고 달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아시스 양배추 맛있어요. 항상 구매에서 먹어요.
싱싱해요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되게 작아서 놀람ㅋ 양배추가 근데 엄청 부드러워요ㅎ
겉껍질을 몽땅 벗겨낸 걸 보니 수확한지 꽤 지난 듯. 블만족
양배추가 작아서 사용하기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배추는 너무 크지 않고 택배왔을때는
싱싱해 보여요
지난번 양배추보다 훨씬 아삭한 식감이라 굿굿
유기농이라 씻는거 힘들지 않아 좋아요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양배추가 싱싱하네요 맛도 좋기를 기대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ㅡ배송 감사드립니다
유기농이라 좋아요 맛있어뇨 최고
지난번것은 달지 않았는데 이번것은 달길
양배추찜 할거고 크기 적당하며 유기농이라 좋아요
양배추 유기농이라 더욱 좋아요. 상태도 좋습니다.!
양배추는 꼭 무농약이나 유기농으로 먹으려고 노력해요 확실히 유기농이라 얇고 부드러워요
신선하네요 적당한크기 한통 왔어요.
아침엔 양배추죠.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쳐서 먹으니 편해요
유기농 양배추 주문할 수 있어 좋아요
오아시스가 있어서 편해요~~
양배추 샐러드 용으로 먹고 있어요~~ 신선해용
양배추가 정말 싱싱 해요. 냉장고에 오래 두고 먹어도 싱싱합니다.
유기농이라 좋아요~~~~~~~~~
저는 양배추는 무조건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전날 밤늦게 주문해도 다음날 아침에 배송 되서 좋아요!
믿고 먹을수있는 물건들도 많고 값도 일반마트보다 비싸지도않고 어떤건 더저렴한것도 있어서 자주 구매하게되요!
유기농으로 믿고 구매합니다~~~~
아기 유식하려고 구매했는데 역시 너무 좋아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싱싱하고 깨끗해요
비빔밥 할때 사용하려고 샀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정말 신선해요 깨끗하고 좋아요
타 유기농 마트에서 요즘 양배추가 잎이 거칠고 맛이 없었는데 여기 양배추는 거칠지 않고 맛이 괜찮네요.
단단하고 싱싱해서 단맛도 있고 좋아요
매번 엄청 신선해요~ 사진은 냉장고에 그대로 넣고 한 4일 정도 지난 상태예요ㅠㅠㅎ 유기농 야채는 역시 오아시스에서!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아기 유아식 반찬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양배추전 해주니까 잘먹어요 ㅎㅎ
건강한 식자재 저렴히 구매할 수 있는 오아시스 좋아요~
박스에서 꺼내는데 비닐이 너무 얇은 나머지 툭 비닐이 뜯어지면서 양배추가 현관 바닥에 굴렀네요 ㅜ 무게가 나가는 양배추를 너무 얇은 비닐에 포장되서 오니 유의해서 꺼내야겠다는 생각을 처음 해봤네요.
양배추는 몸에 좋으니깐 사 봤습니다 ㅎㅎ
유기농 제품이라 좋아요. 항상믿고쓰는 오아시스입니다
양배추 신선하고 달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아시스 양배추 맛있어요. 항상 구매에서 먹어요.
싱싱해요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되게 작아서 놀람ㅋ
양배추가 근데 엄청 부드러워요ㅎ
겉껍질을 몽땅 벗겨낸 걸 보니 수확한지 꽤 지난 듯. 블만족
양배추가 작아서 사용하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