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중독성있는 제품이라 자주 사게 됩니다
계속 먹게되는 중독성이 있어요
강냉이사서 거의 다먹고 마카로니도 맛있을것같아 다른거 사면서 같이 주문했습니다
입 심심할때 먹기 딱 좋아요
한번씩 생각나서 주문하는데 한봉 뜯으면 순삭이네요 아이들도 잘먹어요
배송빠르구요 넘좋아요 늘주문해요
오아시스에서는 처음 구입했는데 맛있네요.
추억의 과자를 발견해서 구매합니다. 앞으로도 종종 구매할듯,,,,
이거 진짜 맛있어요 모두 아는 그맛입니다
추억삼아 주문했는데 애들은 안먹네요^^;;; 전 고소하고 좋아요.
우리밀이라 조금은 안심한고 줄 수 있어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추억의 과자 너무좋아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해먹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바삭해서 계속 먹게되네요.
식구들이 잘 먹어서 주문 담백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제품은 실망을 시키지 않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배송도 안전하게 잘 해주시고 상품도 너무 좋아요
아직 먹어보진않아지만 성분이 괜찮아서 샀어요
입 심심함을 달래줄 과자입니다. 팝콘 대신 안주로도 쩐내ㅜ없고 타 브랜드에 비해 훨씬 깔끔해요.
자주 구매하게 되네요. 심심풀이 간식이예요.
마카로니 저의 간식입니다. 손이 자꾸가요~
모든 장보기는 오아시스에서 보는데 믿고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바삭하고 맛있어서 좋습니다.
맛있어서 앉은 자리에서 순삭
과자는 먹고 싶고 cal 걱정은 되고 그나마 이걸로 결정했는데 가족들이 다 먹어버렸어요..ㅠㅠ
계속 먹게 되는 마성의 과자예요. 맛있어요. 많이 파세요.
다이어트 중이라 조금밖에 못먹지만 맛있어요 와구와구 먹고싶네여
아기 간식으로 사놨어요 간편하고 좋아요
마카롱이 과자는 끊을 수가 없어. 한 번 과자봉지를 풀면 계속 먹게 돼요
우리밀이라 구매해요 아이가 먹고싶다해서 여기서 사줍니다
심심할때 먹으면 맛나요. 계속손이가요
맛있어서 매번 구매하는 과자예요
빠른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간단한 간식으로 먹기좋은데 뒷맛이 약간 쓴맛? 이 나는거같은 느낌.
심심풀이로 먹기 좋은 간식이에요. 우리밀로 만들었다니 안심하고 아이도 먹일수 있겠어요.
맛있습니다~오래된 맛?이 아니라 좋았어요^^
젱여템. ㅋㅋㅋ 파삭 고소. 존마탱임다
갑자기 군것질 거리가 생각나서 구매했어요~ 우리밀이라 아이랑도 나눠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애들이 좋아해서 한번 사봤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중독성있는 제품이라 자주 사게 됩니다
계속 먹게되는 중독성이 있어요
강냉이사서 거의 다먹고 마카로니도 맛있을것같아
다른거 사면서 같이 주문했습니다
입 심심할때 먹기 딱 좋아요
한번씩 생각나서 주문하는데 한봉 뜯으면 순삭이네요
아이들도 잘먹어요
배송빠르구요 넘좋아요 늘주문해요
오아시스에서는 처음 구입했는데 맛있네요.
추억의 과자를 발견해서 구매합니다. 앞으로도 종종 구매할듯,,,,
이거 진짜 맛있어요 모두 아는 그맛입니다
추억삼아 주문했는데 애들은 안먹네요^^;;;
전 고소하고 좋아요.
우리밀이라 조금은 안심한고 줄 수 있어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추억의 과자 너무좋아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해먹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바삭해서 계속 먹게되네요.
식구들이 잘 먹어서 주문 담백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제품은 실망을 시키지 않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배송도 안전하게 잘 해주시고
상품도 너무 좋아요
아직 먹어보진않아지만 성분이 괜찮아서 샀어요
입 심심함을 달래줄 과자입니다. 팝콘 대신 안주로도 쩐내ㅜ없고 타 브랜드에 비해 훨씬 깔끔해요.
자주 구매하게 되네요.
심심풀이 간식이예요.
마카로니 저의 간식입니다. 손이 자꾸가요~
모든 장보기는 오아시스에서 보는데 믿고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바삭하고 맛있어서 좋습니다.
맛있어서 앉은 자리에서 순삭
과자는 먹고 싶고 cal 걱정은 되고 그나마 이걸로 결정했는데 가족들이 다 먹어버렸어요..ㅠㅠ
계속 먹게 되는 마성의 과자예요. 맛있어요. 많이 파세요.
다이어트 중이라 조금밖에 못먹지만 맛있어요 와구와구 먹고싶네여
아기 간식으로 사놨어요 간편하고 좋아요
마카롱이 과자는 끊을 수가 없어. 한 번 과자봉지를 풀면 계속 먹게 돼요
우리밀이라 구매해요 아이가 먹고싶다해서 여기서 사줍니다
심심할때 먹으면 맛나요. 계속손이가요
맛있어서 매번 구매하는 과자예요
빠른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간단한 간식으로 먹기좋은데 뒷맛이 약간 쓴맛? 이 나는거같은 느낌.
심심풀이로 먹기 좋은 간식이에요.
우리밀로 만들었다니 안심하고 아이도 먹일수 있겠어요.
맛있습니다~오래된 맛?이 아니라 좋았어요^^
젱여템. ㅋㅋㅋ 파삭 고소. 존마탱임다
갑자기 군것질 거리가 생각나서 구매했어요~ 우리밀이라 아이랑도 나눠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애들이 좋아해서 한번 사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