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딱 적당해서 좋아요 괜히 두면 싹트니까 걱정했는데 좋아요~~~
믿고 주문하는 오아시스 매번 주문합니다아
빛이 투과되지 않도록 포장되서 잘받았어요 햇감자라 더 맛있어요
신선한 상품으로 배송되었습니다
감자 5개 들어있고 굵직하니 맛있게 보이네요
여름감자라 맛있게 먹었어요!
잘받았습니다 잘받았습니다...
신선하고 맛있네요 역쉬 오아시스~^^
비닐에 한번더 포장해서 보내줘요 감자는 정말 싱싱해요 재구매해요
감자조림으로 만들어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감자가 알도 굵고 포슬포슬하니 담백해요
햇감자 괜찮아요 포슬하니 맛나요 쩌먹으니 맛나네요
감자는 한꺼번에 너무 많이 사면 녹색 돼서 적은 용량 구매합니다
아기 유아식 반찬으로 사용하는데 만족해요
싱싱합니다 무농약이라 좋아요
넘 맛있어서 계속 구매하는 감자에요!!!최곱니다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21
감자전 감자볶고 쪄 먹고 여러가지로 먹어요
맛있게 생겼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
감자 쪄서 으깨고 피자치즈와 베이컨 섞어서. 머핀틀에 1/2만 채우고 에어프라이어에 구웠어요. 아주 맛있습니다.
차광 은박봉지라 너무좋고 흙떨어질까봐 한번더포장 좋네요
아주 단단한 적당량의 감자가 들어있음
감자 크기도 너무 크지않고 신선하네요
좋아요 신선해요 믿고 구매해요
감자 신선하고 포슬포슬 너무 맛있어요~ 다 먹으면 재구매하려구요~
갑자기 찐감자가 먹고싶어 샀어요. 아직 먹기 전이지만 포슬포슬 맛있기를 기대합니다
감자 삶아 먹었는데 쫀득하니 넘 맛있어요. 상태 좋고 무농약이고 크기도 적당해서 만족해요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좋습니다.
차광봉지에 와서 감자가 더 신선한것같아요
마트에는 아직 햇감자 안보여서 오아시스에서 주문했어요~
감자 작긴한데 엄청 맛있어요
감자 포근포근 달달하니 맛나요
햇감자 나올때라 주문해봤어요 ~ 흙 많이 묻어있고 좋네요 !
햇 감자예요. 가격도 마트랑 비슷해서 오아시스로 구매 했네요. 역시 오아시스.
무농약이고 감자 볶음 해서 먹으니 맛있어요
배송이 빨라서 만족합니다
항상 구매하는 제품 입니다 좋네요
크기도 적당하고 좋아요..감자가 보슬보슬 맛있어요~
감자 좋아요~~ 역시 오아시스!
포슬포슬하니 아주 맛있어요. 조림 해먹고 찌개에도 넣고 양도 딱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딱 적당해서 좋아요 괜히 두면 싹트니까 걱정했는데 좋아요~~~
믿고 주문하는 오아시스 매번 주문합니다아
빛이 투과되지 않도록 포장되서 잘받았어요 햇감자라 더 맛있어요
신선한 상품으로 배송되었습니다
감자 5개 들어있고 굵직하니 맛있게 보이네요
여름감자라 맛있게 먹었어요!
잘받았습니다 잘받았습니다...
신선하고 맛있네요 역쉬 오아시스~^^
비닐에 한번더 포장해서 보내줘요
감자는 정말 싱싱해요
재구매해요
감자조림으로 만들어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감자가 알도 굵고
포슬포슬하니 담백해요
햇감자 괜찮아요
포슬하니 맛나요
쩌먹으니 맛나네요
감자는 한꺼번에 너무 많이 사면 녹색 돼서 적은 용량 구매합니다
아기 유아식 반찬으로 사용하는데 만족해요
싱싱합니다 무농약이라 좋아요
넘 맛있어서 계속 구매하는 감자에요!!!최곱니다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21
감자전 감자볶고 쪄 먹고 여러가지로 먹어요
맛있게 생겼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
감자 쪄서 으깨고 피자치즈와 베이컨 섞어서. 머핀틀에 1/2만 채우고 에어프라이어에 구웠어요. 아주 맛있습니다.
차광 은박봉지라 너무좋고 흙떨어질까봐 한번더포장 좋네요
아주 단단한 적당량의 감자가 들어있음
감자 크기도 너무 크지않고 신선하네요
좋아요
신선해요
믿고 구매해요
감자 신선하고 포슬포슬 너무 맛있어요~
다 먹으면 재구매하려구요~
갑자기 찐감자가 먹고싶어 샀어요. 아직 먹기 전이지만 포슬포슬 맛있기를 기대합니다
감자 삶아 먹었는데 쫀득하니 넘 맛있어요.
상태 좋고 무농약이고 크기도 적당해서 만족해요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좋습니다.
차광봉지에 와서 감자가 더 신선한것같아요
마트에는 아직 햇감자 안보여서
오아시스에서 주문했어요~
감자 작긴한데 엄청 맛있어요
감자 포근포근 달달하니 맛나요
햇감자 나올때라 주문해봤어요 ~
흙 많이 묻어있고 좋네요 !
햇 감자예요. 가격도 마트랑 비슷해서 오아시스로 구매 했네요. 역시 오아시스.
무농약이고 감자 볶음 해서 먹으니 맛있어요
배송이 빨라서 만족합니다
항상 구매하는 제품 입니다 좋네요
크기도 적당하고 좋아요..감자가 보슬보슬 맛있어요~
감자 좋아요~~ 역시 오아시스!
포슬포슬하니 아주 맛있어요. 조림 해먹고 찌개에도 넣고 양도 딱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