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적당히 단단해요 ㅎㅎ
일주일 후에 먹었는데 오래둬서 그런지 약간 쓴맛이 있었어요
무농약이라 항상 재구매하는 오이
샐러드용으로 매번 구입, 싱싱합니다.
씻어서 바로 먹는거라 무농약으로 구매합니다
가늘고 싱싱한 오이 두개 오이탕탕이 해야겠어요
오랜만에 오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싱싱하고 사이즈도 너무 안커서 좋아요!
오이 너무 좋아해서 계속 사요
무농약이라 애들 주기 부담없어요 샐러드로도 쓰고 간식으로도 주고 밥반찬 쌈야채랑도 주고 금방 먹어요
오이가 싱싱하고 맛있어요
명오두빔 해먹엇어용 오이 아삭아삭하고 시원해요 뚝딱 금방해먹엇지요
백오이 싱싱하고 달고 맛있어요.
여름엔 오이 자주 먹으려고해요
오이 맛잇어요 싱싱해요ㅎㅎ
오이가 아삭하고 ㅅ 분도 많아 조아요.
아이가 오이를 좋아할지 몰라 소량만 샀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서 잘먹더라구요!
너무너무 싱싱하네요.향긋한 오이향
무농야구신선한 오이라 아침마다 막고 있어요
신선하고 아삭아삭 샐러드에 사몸합니다
무농약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무농약이라 좋아요~믿고먹어요. 건강을위해서
싱싱하고 모양 좋은 오이가 왔네요~
샐러드용으로 구매. 싱싱해보여요
오이 쓰지 않고 신선하니 맛있네요!
오이무침하기 매우 좋습니다아
할인 품목이라 구매했네요 아삭해요
할인받아 저렴하게 구입. 싱싱해요~
여름이라 오이 자주 구입하네요
언제나 오아시스 배송은 최고입니다. 냉장냉동 한여름에도 문제없이 잘 도착해요
아침식가로 샐러드 만들어 먹았어요
신선하고 생각보다 굵은게 왓어욤 철이라서 그런지^^ 감사합니다
오이 신선하고 좋아요
오이 싱싱해요 무쳐먹으니 맛잇어요 굳굳
아이들 피클 만들어주려고 구매했어요 아삭아삭하니 맛나네요
오이 저렴하게 잘 샀어요 싱싱햐요
ㅇㅇㅅㅅㅁㅋ. ㅊ 초 ㄴㄷㅇㅇㅇ
오이 싱싱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자주구매합니다 아이들 반찬해주려고 샀어요
매번 시키는 야채들! 오이참치 비빔밥 해먹을거에요! 오이로 해먹을수있는 레시피 많아서 여름 좋아요! 오이로 마요 샌드위치도 좋구요 오이참치비빔밥도 추천합니다 김밥에도 굿굿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만족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적당히 단단해요 ㅎㅎ
일주일 후에 먹었는데 오래둬서 그런지 약간 쓴맛이 있었어요
무농약이라 항상 재구매하는 오이
샐러드용으로 매번 구입, 싱싱합니다.
씻어서 바로 먹는거라 무농약으로 구매합니다
가늘고 싱싱한 오이 두개
오이탕탕이 해야겠어요
오랜만에 오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싱싱하고 사이즈도 너무 안커서 좋아요!
오이 너무 좋아해서 계속 사요
무농약이라 애들 주기 부담없어요 샐러드로도 쓰고 간식으로도 주고 밥반찬 쌈야채랑도 주고 금방 먹어요
오이가 싱싱하고 맛있어요
명오두빔 해먹엇어용
오이 아삭아삭하고 시원해요
뚝딱 금방해먹엇지요
백오이 싱싱하고 달고 맛있어요.
여름엔 오이 자주 먹으려고해요
오이 맛잇어요 싱싱해요ㅎㅎ
오이가 아삭하고 ㅅ 분도 많아 조아요.
아이가 오이를 좋아할지 몰라 소량만 샀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서 잘먹더라구요!
너무너무 싱싱하네요.향긋한 오이향
무농야구신선한 오이라 아침마다 막고 있어요
신선하고 아삭아삭 샐러드에 사몸합니다
무농약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무농약이라 좋아요~믿고먹어요. 건강을위해서
싱싱하고 모양 좋은 오이가 왔네요~
샐러드용으로 구매. 싱싱해보여요
오이 쓰지 않고 신선하니 맛있네요!
오이무침하기 매우 좋습니다아
할인 품목이라 구매했네요 아삭해요
할인받아 저렴하게 구입. 싱싱해요~
여름이라 오이 자주 구입하네요
언제나 오아시스 배송은 최고입니다. 냉장냉동 한여름에도 문제없이 잘 도착해요
아침식가로 샐러드 만들어 먹았어요
신선하고 생각보다 굵은게 왓어욤 철이라서 그런지^^
감사합니다
오이 신선하고 좋아요
오이 싱싱해요 무쳐먹으니 맛잇어요 굳굳
아이들 피클 만들어주려고 구매했어요 아삭아삭하니 맛나네요
오이 저렴하게 잘 샀어요 싱싱햐요
ㅇㅇㅅㅅㅁㅋ. ㅊ 초 ㄴㄷㅇㅇㅇ
오이 싱싱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자주구매합니다 아이들 반찬해주려고 샀어요
매번 시키는 야채들! 오이참치 비빔밥 해먹을거에요!
오이로 해먹을수있는 레시피 많아서 여름 좋아요!
오이로 마요 샌드위치도 좋구요 오이참치비빔밥도 추천합니다 김밥에도 굿굿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만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