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연어나 생선류랑 먹기 좋아요
생선까스랑 잘 어울리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항상 만족하며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드레싱으로 사용해보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잘 받았어요.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너무 좋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양이 적긴 하지만 유통기한 내에 먹을 수 있을것 같아서 좋아요~
생선가스랑 먹으려고 같이 구매했는데 살짝 싱겁긴해도 맛있었어요
작고 귀여운 소스 입니다.
아이들 주려구 성분보고 타르샀어요
각종 요리에 찍어 먹기 좋아요
완전 앙증맞아요. 남기지 않고 기한내 먹을 듯.
타사 제품보다 양은 적으나 생선 까스 찍어 먹으니 맛이 잘 어울리고 좋았습니다
연어 스테이크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배송 빠르고 좋아요 맛있을 것 같아요!
생선까스도 찍어먹고 감자계란샐러드도 해먹고 아주 맛있어욥
양도 적고 재료좋아서 잘구입했어요
생선까스랑 먹을려고 샀어요. 생각보다 조금해요.
튀김과 궁합이 좋고 양도 적당하네요
생선까스에 먹으려고 샀는데 양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파는 생선가스랑 같이 먹을려고 샀는데 역시나 최고의궁합 맛있는데 양은 적습니나
우리집아기들 연어스테이크에 뿌려줄 소스로 구매했어요 성분이너무좋아용 ㅎㅎ 예민한 애들인데 잘먹네요
식당에서 먹는 소스보다 약간 꾸덕?한 느낌입니다. 그래도 아이가 잘 먹네요!
생선까스랑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자주 먹는 종류가 아니다보니 너무 양 많아도 남아서 버리게 되는데 적당해서 오히려 괜찮아요 생선까스랑 잘 어울려요
오히려 작아서 좋아요 고소하고 맛 연어 스테이크 소스로 구입 대만족
사이즈 미니미니 해요~~~~~~~
생선까스에 필수죠 맛괜찮아요
새콤달콤고소 너무맛있어요. 삶은 계란에 얹어먹어도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연어나 생선류랑 먹기 좋아요
생선까스랑 잘 어울리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항상 만족하며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드레싱으로 사용해보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잘 받았어요.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너무 좋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양이 적긴 하지만 유통기한 내에 먹을 수 있을것 같아서 좋아요~
생선가스랑 먹으려고 같이 구매했는데 살짝 싱겁긴해도 맛있었어요
작고 귀여운 소스 입니다.
아이들 주려구 성분보고 타르샀어요
각종 요리에 찍어 먹기 좋아요
완전 앙증맞아요. 남기지 않고 기한내 먹을 듯.
타사 제품보다 양은 적으나 생선 까스 찍어 먹으니
맛이 잘 어울리고 좋았습니다
연어 스테이크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배송 빠르고 좋아요 맛있을 것 같아요!
생선까스도 찍어먹고
감자계란샐러드도 해먹고
아주 맛있어욥
양도 적고
재료좋아서 잘구입했어요
생선까스랑 먹을려고 샀어요. 생각보다 조금해요.
튀김과 궁합이 좋고 양도 적당하네요
생선까스에 먹으려고 샀는데 양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파는 생선가스랑 같이 먹을려고 샀는데 역시나 최고의궁합 맛있는데 양은 적습니나
우리집아기들 연어스테이크에 뿌려줄 소스로 구매했어요 성분이너무좋아용 ㅎㅎ 예민한 애들인데 잘먹네요
식당에서 먹는 소스보다 약간 꾸덕?한 느낌입니다.
그래도 아이가 잘 먹네요!
생선까스랑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자주 먹는 종류가 아니다보니 너무 양 많아도 남아서 버리게 되는데 적당해서 오히려 괜찮아요
생선까스랑 잘 어울려요
오히려 작아서 좋아요 고소하고 맛 연어 스테이크 소스로 구입 대만족
사이즈 미니미니 해요~~~~~~~
항상 만족하며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생선까스에 필수죠 맛괜찮아요
새콤달콤고소 너무맛있어요. 삶은 계란에 얹어먹어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