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p1*** 2026.06.19

오앙 한 끼 소야해서 먹기에 너무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6******* 2026.06.19

건강한 햄이리서 기끔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j2*** 2026.06.19

소떡 했어요 맛잇어요 맛잇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7***** 2026.06.19

양파랑휘리릭 볶아주면 최고의반찬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s****** 2026.06.19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빨랐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많이파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k**** 2026.06.19

배송빠르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ur****** 2026.06.18

울집 쟁여템ㅇ에요 써야 자주해먹는데 제일 맛잇어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a**** 2026.06.18

아이들이 좋아하고 성분 괜찮아서 자주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hm**** 2026.06.18

더운날인데 보냉백 2개 다 녹아와서 조금 찝찝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am****** 2026.06.18

아질산나트륨 없다고해서 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6******* 2026.06.18

다양한 요리에 넣을 수 있어요. 맛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k**** 2026.06.18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2******* 2026.06.18

햄은 성분이 걱정인데 믿고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hy**** 2026.06.18

가끔씩 구매하는데 아이들이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y*** 2026.06.18

성분이 착해서 계속 구매하고있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93***** 2026.06.18

술안주에도 좋고 맛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l***** 2026.06.18

볶아서 밥이랑 멍겄어요 맛도립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15***** 2026.06.18

아이들에게 소시지반찬은 말해뭐해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57***** 2026.06.18

담백해요~ 햄이 진짜 고기 맛이 많이 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ed******** 2026.06.18

배송도 잘 오고 상품도 좋고 오아시스 넘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s*** 2026.06.18

무항한돈 한입 비엔나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l***** 2026.06.18

소세지는 항상 오아시스마켓 에서만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3******* 2026.06.18

이 소시지가 젤 뽀득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jd********* 2026.06.18

후기좋아구매했어요 첫구매ㅇ기대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56***** 2026.06.18

아이들 기본 반찬이죠. 이번엔 어묵하고 볶으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13***** 2026.06.17

바쁠때 밑반찬입니다.
제육이 조금 모자라 함께 구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7******* 2026.06.17

좋습니다. 매번 잘 구매합니다. 잘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lo********* 2026.06.17

매번 주문해서 잘 먹고 있습니다.
건강한 소시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5******* 2026.06.17

간단한 반찬 필요할때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s***** 2026.06.17

맛있어요
신선해요
재구매의사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s***** 2026.06.17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i******* 2026.06.17

짜지않고 맛이 좋아요 부대찌개 해먹으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g**** 2026.06.17

소세지 야채볶음 하려고 샀어요~ 소세지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ek******* 2026.06.17

비엔나 소세지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ek******* 2026.06.17

비엔나소세지 탱글탱글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m***** 2026.06.17

아이가 좋아해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4****** 2026.06.17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j0*** 2026.06.17

비엔나 먹고싶을땐 오아시스에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pe********* 2026.06.17

맛있게 먹고 있는 소세지 이번에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6******* 2026.06.17

아기가 요즘 반찬 잘 안 먹어서 구매해봤어요. 잘 먹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