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앙 한 끼 소야해서 먹기에 너무 좋네요~
건강한 햄이리서 기끔 먹어요
소떡 했어요 맛잇어요 맛잇어요
양파랑휘리릭 볶아주면 최고의반찬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빨랐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많이파세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울집 쟁여템ㅇ에요 써야 자주해먹는데 제일 맛잇어여
아이들이 좋아하고 성분 괜찮아서 자주 먹어요
더운날인데 보냉백 2개 다 녹아와서 조금 찝찝하네요.
아질산나트륨 없다고해서 구매
다양한 요리에 넣을 수 있어요. 맛도 좋아요
맛있어요~~~~~~~~~~~~
햄은 성분이 걱정인데 믿고 먹어요
가끔씩 구매하는데 아이들이 좋아해요
성분이 착해서 계속 구매하고있어요 맛있어요
술안주에도 좋고 맛도 좋아요
볶아서 밥이랑 멍겄어요 맛도립니다
아이들에게 소시지반찬은 말해뭐해요 ㅎㅎ
담백해요~ 햄이 진짜 고기 맛이 많이 나요~
배송도 잘 오고 상품도 좋고 오아시스 넘 좋아요
무항한돈 한입 비엔나 맛있어요
소세지는 항상 오아시스마켓 에서만 구매합니다
이 소시지가 젤 뽀득하고 맛있어요
후기좋아구매했어요 첫구매ㅇ기대되요
아이들 기본 반찬이죠. 이번엔 어묵하고 볶으려고요~~
바쁠때 밑반찬입니다. 제육이 조금 모자라 함께 구워 먹었어요.
좋습니다. 매번 잘 구매합니다. 잘 샀어요.
매번 주문해서 잘 먹고 있습니다. 건강한 소시지!!!
간단한 반찬 필요할때 먹어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재구매의사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짜지않고 맛이 좋아요 부대찌개 해먹으니 맛있어요
소세지 야채볶음 하려고 샀어요~ 소세지 맛있네요
비엔나 소세지 맛있어요~~~~
비엔나소세지 탱글탱글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비엔나 먹고싶을땐 오아시스에서^^
맛있게 먹고 있는 소세지 이번에도 맛있어요
아기가 요즘 반찬 잘 안 먹어서 구매해봤어요. 잘 먹길.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앙 한 끼 소야해서 먹기에 너무 좋네요~
건강한 햄이리서 기끔 먹어요
소떡 했어요 맛잇어요 맛잇어요
양파랑휘리릭 볶아주면 최고의반찬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빨랐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많이파세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울집 쟁여템ㅇ에요 써야 자주해먹는데 제일 맛잇어여
아이들이 좋아하고 성분 괜찮아서 자주 먹어요
더운날인데 보냉백 2개 다 녹아와서 조금 찝찝하네요.
아질산나트륨 없다고해서 구매
다양한 요리에 넣을 수 있어요. 맛도 좋아요
맛있어요~~~~~~~~~~~~
햄은 성분이 걱정인데 믿고 먹어요
가끔씩 구매하는데 아이들이 좋아해요
성분이 착해서 계속 구매하고있어요 맛있어요
술안주에도 좋고 맛도 좋아요
볶아서 밥이랑 멍겄어요 맛도립니다
아이들에게 소시지반찬은 말해뭐해요 ㅎㅎ
담백해요~ 햄이 진짜 고기 맛이 많이 나요~
배송도 잘 오고 상품도 좋고 오아시스 넘 좋아요
무항한돈 한입 비엔나 맛있어요
소세지는 항상 오아시스마켓 에서만 구매합니다
이 소시지가 젤 뽀득하고 맛있어요
후기좋아구매했어요 첫구매ㅇ기대되요
아이들 기본 반찬이죠. 이번엔 어묵하고 볶으려고요~~
바쁠때 밑반찬입니다.
제육이 조금 모자라 함께 구워 먹었어요.
좋습니다. 매번 잘 구매합니다. 잘 샀어요.
매번 주문해서 잘 먹고 있습니다.
건강한 소시지!!!
간단한 반찬 필요할때 먹어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재구매의사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짜지않고 맛이 좋아요 부대찌개 해먹으니 맛있어요
소세지 야채볶음 하려고 샀어요~ 소세지 맛있네요
비엔나 소세지 맛있어요~~~~
비엔나소세지 탱글탱글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비엔나 먹고싶을땐 오아시스에서^^
맛있게 먹고 있는 소세지 이번에도 맛있어요
아기가 요즘 반찬 잘 안 먹어서 구매해봤어요. 잘 먹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