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뜨리지 않고 먹는 두부입니다 부드럽고 탱글탱글한게 두부만 렌지에 데워먹어도 맛있어요 이제 두부는 이것만 이용합니다
별점5
han****2026.06.20
매번 막어도 부드럽고 맛 최고입니다. 계속 부탁드립니다
별점5
rio***2026.06.19
신선하고맛있네요 재구매합니다
별점5
391*******2026.06.19
솔잎두부 부드럽고 맛있어서 좋아요^^
별점5
mjl****2026.06.19
찌개용 부쳐 먹었는데 나름 단단하고 맛있게 한 끼 식사 했습니다
별점5
pas*******2026.06.19
된장찌개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부들부들하고 양념도 쏙 배어서 좋아요
별점5
pey***2026.06.19
부드럽고 크고 고소해서 자주먹어요 단닺해서 부서지지않음
별점5
pol*******2026.06.18
빠른 배송 좋은제품이 좋아요
별점5
365*****2026.06.18
우리콩 솔잎두부 고소합니다.
별점5
264*****2026.06.18
세일도 하고 우리콩이고 솔잎들어갓다해서 무슨맛일까 궁금 주문햇어요 찌개용이라 그런지 엄청부드러웟어요^^
별점5
gua*****2026.06.18
솔잎두부는 그냥 물에 데쳐서 먹어도 맛있어요 언제나 냉장고 있어요
별점5
kuu***2026.06.18
우리콩 솔잎두부 고소하고 맛있어요
별점5
kuu***2026.06.18
우리콩이고 맛도 있어서 계속 구매하고 있어요
별점5
kuu***2026.06.18
마싱ㅆ다고 해서 샀는데 고소하고 맛있네요
별점5
ohs*******2026.06.18
역시 두부는 솔잎 두부에요. 부드럽고 고소해서 떨어지지않고 먹어요
별점5
coc*****2026.06.18
신선하고 좋아요 굿입니다. 적당한 질감 양도 많구요
별점5
474*****2026.06.18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별점5
ast*****2026.06.17
우리콩 솔잎두부 잘삿어요 ~~
별점5
dan******2026.06.17
좋아요. 상품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별점5
v79***2026.06.16
오아시스 두부들은 다 맛있어요
별점5
gj7***2026.06.16
오아시승 좋습니다
근데 갈수록 여기도 비싸져요
ㅎ 그래도 좋습니다
별점4
490*******2026.06.16
맛이야 뭐 고소하고 커서 좋아합니다!!
엄청 단단한 스타일은 아닌데 일반 두부 (부침용) 보단 그래도 단단한 편 같아요
그냥 먹었을때 가장 빛을 발하는 듯 하고 (제 기준 ㅎㅎ)
왜냐면 그 맛이 고스란히 느껴져서요
찌개나 부침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전 늘 생으로 먹어서 ㅎㅎ
근데 온라인이 오프리인보다 더 비싼 이윤 뭔가요ㅠ
배송비도 부담스러운데 원가도 오프라인보다 비싸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두부가 부드럽고 진짜 고소하고 맛있어요
솔잎두부 먹어보니 맛있어서
재구매 해요~~^^
국산콩이라 좋아요. 가격도 좋구요.
솔옾두부 좋아요. 건강으로 먹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너무 맛있어서 정착합니다!
부들부들 살살 녹는 두부좋아하시는분들 꼭 드세요!
떨어뜨리지 않고 먹는 두부입니다 부드럽고 탱글탱글한게 두부만 렌지에 데워먹어도 맛있어요 이제 두부는 이것만 이용합니다
매번 막어도 부드럽고 맛 최고입니다. 계속 부탁드립니다
신선하고맛있네요 재구매합니다
솔잎두부 부드럽고 맛있어서 좋아요^^
찌개용 부쳐 먹었는데 나름 단단하고 맛있게 한 끼 식사 했습니다
된장찌개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부들부들하고 양념도 쏙 배어서 좋아요
부드럽고 크고 고소해서 자주먹어요 단닺해서 부서지지않음
빠른 배송 좋은제품이 좋아요
우리콩 솔잎두부 고소합니다.
세일도 하고 우리콩이고 솔잎들어갓다해서 무슨맛일까 궁금 주문햇어요 찌개용이라 그런지 엄청부드러웟어요^^
솔잎두부는 그냥 물에 데쳐서 먹어도 맛있어요 언제나 냉장고 있어요
우리콩 솔잎두부 고소하고 맛있어요
우리콩이고 맛도 있어서 계속 구매하고 있어요
마싱ㅆ다고 해서 샀는데 고소하고 맛있네요
역시 두부는 솔잎 두부에요. 부드럽고 고소해서 떨어지지않고 먹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굿입니다. 적당한 질감 양도 많구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우리콩 솔잎두부 잘삿어요 ~~
좋아요. 상품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두부들은 다 맛있어요
오아시승 좋습니다
근데 갈수록 여기도 비싸져요
ㅎ 그래도 좋습니다
맛이야 뭐 고소하고 커서 좋아합니다!!
엄청 단단한 스타일은 아닌데 일반 두부 (부침용) 보단 그래도 단단한 편 같아요
그냥 먹었을때 가장 빛을 발하는 듯 하고 (제 기준 ㅎㅎ)
왜냐면 그 맛이 고스란히 느껴져서요
찌개나 부침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전 늘 생으로 먹어서 ㅎㅎ
근데 온라인이 오프리인보다 더 비싼 이윤 뭔가요ㅠ
배송비도 부담스러운데 원가도 오프라인보다 비싸요..
유기농은 아니지만 맛은 괜찮아요
자주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후기보고 첨사봤는데 고소하니 맛있어요 사이즈는 살짝작음
맛있어서 자주자주구매하는 두부입니다
청국장에 듬뿍넣고 끌였더니 와우 고소해요
오 이 두부 맛있어요 짭조롬하고 부드러유ㅗ요
ㅎㅎ 청국장 끓어서 먹어봉깨요 ㅎ
우리콩솔잎두부맛있어요조아요조아요
너무 부드러워서 자주 먹는 솔잎두부 :+1:
정기적인 배송품목이죠 그냥 물에 삶아서 양념장해서 먹어요
헝상 구매해요 맛있어요! 재구매할께요!
맨날 한가지만 먹다 질려서 처음 샀습니다. 맛있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