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재 구 매
믿고 먹는 오아시스?신선하고 좋아요.
콩나물국 맛있게 끓여서 먹었어요
마트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래요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양은 한접시 정도되고 신선하고 부드럽고 맛나요
장바구니에 늘있는애 아삭하고 맛있어요
싱싱하구요~ 라면 끓일때 넣어서 먹었는데 아삭하니 맛있어요^^ 가격도 괜찮고 강추입니다!!
콩나물이랑 야채로 비빔밥 해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좋아요.맛있게 잘먹을게요 ㅎㅎ
가격저렴하니 넘좋아요ㅎ 좋은제품 새벽배송받으니 만족
제육볶음이랑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부지런히 먹어야함
가격도 저렴하고 국산콩으로 만든거라 고소하고 맛나요.
아기 유아식용으로 구매했어요~ 국산 콩 100%라 좋아요!
콩나물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황태탕에 넣어서 조리하려고 구매했습니다. 깔끔하게 정리된 콩나물 을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콩나물 무침 해 먹었어요. 신선해요.
오아시스에서만 장봐요. 더 다양하고 믿고먹을수있는 좋은 음식 많이나오면 좋겠어요~
오랜만에 콩나물무침 맛있게 먹었어요.
국 끌였는데 국물이 잘 안 나요
맑은콩 무농약 콩나물 참 구수해요
콩나물밥으로 딱 좋은 콩나물 입니드
신선합니다 저렴하고 나물로 맛있게 먹고 있어서 다시 구입했어요
신선하고 통통하네요 오늘은 콩나물무침합니다!!
콩나물 너무 싱싱하게 잘 왔어요 만족합니다
콩나물 싸고 무농약이라 좋아요 항상 끼워서 사고 있어요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해요
콩나물 양도 많고 싱싱하고 맛도 좋아요~
황태국에 넣어먹기 최고입니다 오아시스콩나물굿
매주 구매합니다. 굿굿굿 :+1: 최고예용 ㅎㅎ
안전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쿠폰도 주셔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항상 좋은 물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국민반찬이죠. 활용도 최최고!!
바쁜일손 새벽배송 신선하고 좋아요!!!
콩나물. 은. 어떤. 요리를. 만들어도. 맛있어요
콩나물 상한 것 없이 싱싱해요~ 양도 넉넉하고 무침으로 아이용 어른용(맵게) 했더니 딱 좋네요^^
좋습니다. 매번 잘 구매하고 있습니다.
항상 구입하는 콩나물입니다 . 가격도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육개장 해먹었는데 맛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재 구 매
믿고 먹는 오아시스?신선하고 좋아요.
콩나물국 맛있게 끓여서 먹었어요
마트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래요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양은 한접시 정도되고 신선하고 부드럽고 맛나요
장바구니에 늘있는애 아삭하고 맛있어요
싱싱하구요~
라면 끓일때 넣어서 먹었는데
아삭하니 맛있어요^^
가격도 괜찮고
강추입니다!!
콩나물이랑 야채로 비빔밥 해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좋아요.맛있게 잘먹을게요 ㅎㅎ
가격저렴하니 넘좋아요ㅎ
좋은제품 새벽배송받으니 만족
제육볶음이랑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부지런히 먹어야함
가격도 저렴하고 국산콩으로 만든거라 고소하고 맛나요.
아기 유아식용으로 구매했어요~ 국산 콩 100%라 좋아요!
콩나물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황태탕에 넣어서 조리하려고 구매했습니다.
깔끔하게 정리된 콩나물 을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콩나물 무침 해 먹었어요.
신선해요.
오아시스에서만 장봐요. 더 다양하고 믿고먹을수있는 좋은 음식 많이나오면 좋겠어요~
오랜만에 콩나물무침 맛있게 먹었어요.
국 끌였는데 국물이 잘 안 나요
맑은콩
무농약
콩나물
참 구수해요
콩나물밥으로 딱 좋은 콩나물 입니드
신선합니다 저렴하고 나물로 맛있게 먹고 있어서 다시 구입했어요
신선하고 통통하네요
오늘은 콩나물무침합니다!!
콩나물 너무 싱싱하게 잘 왔어요 만족합니다
콩나물 싸고 무농약이라 좋아요 항상 끼워서 사고 있어요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해요
콩나물 양도 많고 싱싱하고 맛도 좋아요~
황태국에 넣어먹기 최고입니다 오아시스콩나물굿
매주 구매합니다. 굿굿굿 :+1: 최고예용 ㅎㅎ
안전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쿠폰도 주셔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항상 좋은 물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국민반찬이죠. 활용도 최최고!!
바쁜일손 새벽배송 신선하고 좋아요!!!
콩나물. 은. 어떤. 요리를. 만들어도. 맛있어요
콩나물 상한 것 없이 싱싱해요~ 양도 넉넉하고 무침으로 아이용 어른용(맵게) 했더니 딱 좋네요^^
좋습니다. 매번 잘 구매하고 있습니다.
항상 구입하는 콩나물입니다 . 가격도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육개장 해먹었는데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