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짐육 두루두루 활용하기 좋아요
소고기 소보루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양은 적절했는데 살짝 고기누린냄새가 있어서 아쉬웠어요
색도 좋고 신선해 보여요!!!
아기 이유식 재료로 구매했어요
이유식용이라니 믿을수있네요.
햄버거패티 만들기 좋아요 기름지지만 맛있어요
아기 반찬할려고 구입합니다. 신선해서 좋아요
다짐육은 이곳저곳에 활용 높아 자주 구매해여
기름기가 있는편인데 그래서 반짝반짝하니 맛있어요
고기를 봤을때 붉은색보다 지방의 비율이 높은것같은 색이었어요...지방많은 고기를 갈았구나 싶은.. 어쩔수없이 볶았는데 역시나 기름이 진짜 많이나옴ㅠ
좋은제품 잘삿어요 좋아요 굿굿
부리또, 소보로덮밥 해먹었어요.
나 자냐고 구매했는데 잘 먹을게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먹이고있어요
콩나물밥해먹었어요 맛도립니다 컹컹
맛있는 식자재 잘 산것 같아서 좋네요 :)
신선해보이네요 배송빨라서 조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한우인데 가성비있게 구매할 수 있어요 건강한 음식 매번 잘 먹어요
상품 좋아요 오아시스가 있어 편합니다
한우다짐육으로 아기반찬 만들어서 잘 먹였어요
스파게티에 먹으랴고 샀아영 애기가 잘 먹어여 싱싱해여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우다짐육 고기 상태가 괜찮습니다
솥밥 하려구 구매했어요 자주 구매해요
고기반 기름반 인것 같아요 그리고 고기가 너무 갈아져있어서 볶았더니 씹히는 맛이 없어요 유부초밥 할때 넣는데 이 다짐육이 저렴해서 사봤더니 너무 별로에요 기름도 어찌나 많이 나오는지 볶고나서 기름 빼려고 체에 걸러줬어요 후기 추가합니다 어제볶은걸로 오늘 아침에 유부초밥 해서먹었는데 뼛조각이 너무 나와요 유부초밥 8개중에 네개에서 뼛조각이 나오네요 ㅡㅡ
소고기 소보로로 활용도가 좋아요
고기잡내없고 신선했어요 유아식재료로 잘사용햇어요
마늘쫑덮밥해먹으려고 주문해봤어요.!!
적당히 굵게 갈아져 온 고기가 맛있어 보였습니다
또띠아에 만들어먹으려고샀어요
뷰드럽고 맛있어요 떡갈비용으로 구입
양 적당해요 처음 시켜봤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재구매 합니다
상태좋고 신선 맛도 좋음.
한우 다짐육 떡갈비 만들려구 구입했어요~~ 좋아요~~
신선하게 잘 포장돼서 왔어요~
아가 리조또 해줬어요 맛있어요
이유식 재료로 늘 구매하고잇어요!
애호박과 볶으면 너무 맛나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짐육 두루두루 활용하기 좋아요
소고기 소보루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양은 적절했는데
살짝 고기누린냄새가 있어서 아쉬웠어요
색도 좋고 신선해 보여요!!!
아기 이유식 재료로 구매했어요
이유식용이라니 믿을수있네요.
햄버거패티 만들기 좋아요 기름지지만 맛있어요
아기 반찬할려고 구입합니다. 신선해서 좋아요
다짐육은 이곳저곳에 활용 높아 자주 구매해여
기름기가 있는편인데 그래서 반짝반짝하니 맛있어요
고기를 봤을때 붉은색보다 지방의 비율이 높은것같은 색이었어요...지방많은 고기를 갈았구나 싶은..
어쩔수없이 볶았는데 역시나 기름이 진짜 많이나옴ㅠ
좋은제품 잘삿어요 좋아요 굿굿
부리또, 소보로덮밥 해먹었어요.
나 자냐고 구매했는데 잘 먹을게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먹이고있어요
콩나물밥해먹었어요 맛도립니다 컹컹
맛있는 식자재 잘 산것 같아서 좋네요 :)
신선해보이네요 배송빨라서 조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한우인데 가성비있게 구매할 수 있어요 건강한 음식
매번 잘 먹어요
상품 좋아요 오아시스가 있어 편합니다
한우다짐육으로 아기반찬 만들어서 잘 먹였어요
스파게티에
먹으랴고 샀아영 애기가
잘 먹어여 싱싱해여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우다짐육 고기 상태가 괜찮습니다
솥밥 하려구 구매했어요 자주 구매해요
고기반 기름반 인것 같아요
그리고 고기가 너무 갈아져있어서 볶았더니 씹히는 맛이 없어요
유부초밥 할때 넣는데 이 다짐육이 저렴해서 사봤더니 너무 별로에요
기름도 어찌나 많이 나오는지 볶고나서 기름 빼려고 체에 걸러줬어요
후기 추가합니다
어제볶은걸로 오늘 아침에 유부초밥 해서먹었는데 뼛조각이 너무 나와요
유부초밥 8개중에 네개에서 뼛조각이 나오네요 ㅡㅡ
소고기 소보로로 활용도가 좋아요
고기잡내없고 신선했어요 유아식재료로 잘사용햇어요
마늘쫑덮밥해먹으려고 주문해봤어요.!!
적당히 굵게 갈아져 온 고기가 맛있어 보였습니다
또띠아에 만들어먹으려고샀어요
뷰드럽고 맛있어요 떡갈비용으로 구입
양 적당해요 처음 시켜봤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재구매 합니다
상태좋고 신선 맛도 좋음.
한우 다짐육 떡갈비 만들려구 구입했어요~~
좋아요~~
신선하게 잘 포장돼서 왔어요~
아가 리조또 해줬어요 맛있어요
이유식 재료로 늘 구매하고잇어요!
애호박과 볶으면 너무 맛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