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가로 우유식빵 주문했어요
그간 주문했던 잡곡식빵과 우유식빵이 점점크기가 줄어들어서ㅠ 이번에는 이 식빵으로 주문해봅니다
별점5
jin*****2026.06.19
가성비 대비 착한 빵 맛있어요
별점5
tel****2026.06.19
반값 할인으로 싸게 샀어요. 이런 특가 좋네요^^
별점5
kim******2026.06.19
저렴해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아침에 빵생각날때 먹기 좋아요
별점5
wlt****2026.06.19
유통기한 보통이고 쿠팡보다 저렴해서 구매해요 우유식빵이 부드러워요
별점5
lhs***2026.06.19
식빵 맛 괜찮은 거 같아요. 딸기잼 발라서 맛있게 먹었어요.
별점5
kim*****2026.06.19
가성비 좋아요. ㅎ홓ㅎㅎㅎㅎㅎ
별점5
min*****2026.06.18
믿고사는 오아시스입니다 감사합니다
별점5
264*****2026.06.18
가격저렴해서 사봣어요 토스트해서 먹으려구요요새 통밀 잡곡식빵 좋다고하는데 이 제품도 괘안은것같아요^^
별점5
rja****2026.06.18
토스트 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별점5
ran****2026.06.18
샌드위치용으로 딱 좋아요 자주 사요
별점5
143*****2026.06.18
가격도 좋고 아침에 간단히 토스트해 먹기 좋아요.
별점5
ice*******2026.06.18
어침에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별점5
010********2026.06.17
토스트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별점5
pjk****2026.06.16
아이기 잘 먹었습니다
항상 믿고구매합니다
별점5
102******2026.06.16
아침으로 간단히 토스트 해먹어료!!
별점5
pea******2026.06.16
평범한 식빵 맛이에요. 재구매는 안 해요
별점5
586*****2026.06.16
빵이 뻑뻑하고 별로 맛이 없었어요. 다시는 안 살
별점5
31s*****2026.06.16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가격도 착하고
별점5
jin*****2026.06.15
항상 믿고 사서 먹는 오아시스 입니다
맛있네요
별점5
232*****2026.06.15
아침식사로 잘 먹었어요 배송도 좋고 안전하게 잘 받았어요.
별점5
31s*****2026.06.15
가격대비 빵 보드랗고 고소하네요
별점5
gks******2026.06.15
아들이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별점5
tan*****2026.06.15
오아시스 만나고 장보기 방식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신선도 좋고 배송도 만족스럽고,
필요한 물건을 집에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니 이제는 오아시스
없으면 생활이 안 될 것 같아요.
유기농에 첨가물이 없는 제품이 많아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최고!!!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빵이 부드러워요 아이간식용으로 좋아요
가격이 저렴한데 토스트로 먹으니 부드럽고 맛도있어요^^
2개 구매할걸그랬어요 ㅎㅎ
믿고구매하는 식품입니다
부르러워서 좋고 맛있어요
저렴한 가격만큼 조금 뻣뻣해요
딸기쨈을 발라서 우유와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식빵을 좋아하는데 부드러워서 넘 맛있어요
할인해서 좋은 가격에 샀어요. 딸기잼에 발라먹으니 맛있어요
할인들어가서 샀어요 빵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샌드위치 싸기도 좋구요 곡물빵보단 덜건강하지만 샌드위치용으로 조아요
특가로 우유식빵 주문했어요
그간 주문했던 잡곡식빵과 우유식빵이 점점크기가 줄어들어서ㅠ 이번에는 이 식빵으로 주문해봅니다
가성비 대비 착한 빵 맛있어요
반값 할인으로 싸게 샀어요. 이런 특가 좋네요^^
저렴해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아침에 빵생각날때 먹기 좋아요
유통기한 보통이고 쿠팡보다 저렴해서 구매해요 우유식빵이 부드러워요
식빵 맛 괜찮은 거 같아요. 딸기잼 발라서 맛있게 먹었어요.
가성비 좋아요. ㅎ홓ㅎㅎㅎㅎㅎ
믿고사는 오아시스입니다 감사합니다
가격저렴해서 사봣어요 토스트해서 먹으려구요요새 통밀 잡곡식빵 좋다고하는데 이 제품도 괘안은것같아요^^
토스트 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샌드위치용으로 딱 좋아요 자주 사요
가격도 좋고 아침에 간단히 토스트해 먹기 좋아요.
어침에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토스트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아이기 잘 먹었습니다
항상 믿고구매합니다
아침으로 간단히 토스트 해먹어료!!
평범한 식빵 맛이에요. 재구매는 안 해요
빵이 뻑뻑하고 별로 맛이 없었어요. 다시는 안 살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가격도 착하고
항상 믿고 사서 먹는 오아시스 입니다
맛있네요
아침식사로 잘 먹었어요 배송도 좋고 안전하게 잘 받았어요.
가격대비 빵 보드랗고 고소하네요
아들이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만나고 장보기 방식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신선도 좋고 배송도 만족스럽고,
필요한 물건을 집에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니 이제는 오아시스
없으면 생활이 안 될 것 같아요.
유기농에 첨가물이 없는 제품이 많아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최고!!!
식빵 담백하니 맛잇네요! 요즘 달달한 식빵을 자주먹어서 우유 식빵 먹으니까 고소하니 맛나요
담백하게 잘 먹었습니다. 또 구입할까봐요.
버터에 구우면 고소하고 맛있어요
우유 식빵이라서 부드럽고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식빵으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봤는데 아이들도 잘 먹네요~ㅎㅎ
빵 맛있네요^^
삼립제품인줄알았으면 구매안했을텐데..;
제불찰이네요..
그냥 식빵이예요 저렴해서구매햇어요
가격도 양도 부담없는 식빵~아침 토스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