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늘 저녁엔 오징어볶음이요..
행사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항상 슬라이스된것만 사다가 처음 통으로된거 사봤어요~ 크기는 별로 안큰데 손질 다 되어있어서 편리하네요
쿠폰사용해서 구매하니 좋아요
맛잇게 잘 먹고 있어요 추천요
양이 많아서 한끼에 많이 먹을수 있어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할인해서 주문해봤는데 싱싱해보여요
할인가격에 구입. 맛있게 먹을게요.
냉동인줄 몰랐는데 오히려 좋네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야채신선하고 좋아요~~~~~ 자주이용합니다~~~
통오징어가 맛있어요 신선하고 내장 손질돼 있어서 좋아요
녹지않고 잘왔어요 역시 오아시스
통오징어라 양도 적당하고 신선해서 데처서 먹으려고요
냉동된 손질 오징어라서 국이나 찌개끓일때 편해요
냉동이라서 쟁여놨아요 맛있길 바래요
후기가 좋아서 할안쿠폰 이용해서 좋은 가격에 구입해요
세일해서 저렴하게 잘 샀네요
조리해먹지않고 데쳐서 버터에 볶아먹었는데 부드럽고 질기지않아 간식대용으로 잘먹었어요 !
오징어 싱싱하네요~ 신선합니다~
좋습니다~ 자주 구매 하고 있습니다~
오동통하니 맛있을 것 갘아요 감사합니다
손질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해요
손질되어 있어서 편해요,..
후기가 좋아 처음구매해봤습니다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맛있게 잘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상태 갠찬ㄹ은거 같아요~ 양도적당
오징어 귀엽네요 ㅎㅎ 한마리로는 요리해서 4인 가족이 한두번 집어 먹음없을 정도라 두마리 데쳐서 먹었네요 자고 날씬하고 그렇다고 그렇게 싱싱하지도 않고 ...오징어 비싸서 그렇겠죠 ㅎ
두번째 주문이에요 신선하고 좋아요
통으로 손질되어있어 편하고 보관도 용이함
냉동상태로 잘 받았어요. 손질되어 편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크기는 작은데 통 그대로 썰으니 동그랗게 잘려 더 먹음직스럽네요
처음 시켰는데 괜찮아요 좋아요
데쳐서 숙회해먹으려구요~~ 신선해보입니다
냉동상태 오징어가 통통하고 손질되어있어 편리하네요
데쳐서 먹을지 볶아 먹을지 고민하다가 해동하고 상태가 너무 좋아서 데쳐먹었어요~ 맛있네요!
오징어 비린내 없이 맛은 괜찮아요 크기는 많이 작아요 재구매입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데쳐서 먹어볼게요
싱싱해요. 씻고 자르기만하니 조리 간편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늘 저녁엔 오징어볶음이요..
행사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항상 슬라이스된것만 사다가 처음 통으로된거 사봤어요~ 크기는 별로 안큰데 손질 다 되어있어서 편리하네요
쿠폰사용해서 구매하니 좋아요
맛잇게 잘 먹고 있어요 추천요
양이 많아서 한끼에 많이 먹을수 있어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할인해서 주문해봤는데 싱싱해보여요
할인가격에 구입. 맛있게 먹을게요.
냉동인줄 몰랐는데 오히려 좋네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야채신선하고 좋아요~~~~~ 자주이용합니다~~~
통오징어가 맛있어요 신선하고 내장 손질돼 있어서 좋아요
녹지않고 잘왔어요 역시 오아시스
통오징어라 양도 적당하고 신선해서 데처서 먹으려고요
냉동된 손질 오징어라서 국이나 찌개끓일때 편해요
냉동이라서 쟁여놨아요
맛있길 바래요
후기가 좋아서 할안쿠폰 이용해서 좋은 가격에 구입해요
세일해서 저렴하게 잘 샀네요
조리해먹지않고 데쳐서 버터에 볶아먹었는데
부드럽고 질기지않아 간식대용으로 잘먹었어요 !
오징어 싱싱하네요~ 신선합니다~
좋습니다~ 자주 구매 하고 있습니다~
오동통하니 맛있을 것 갘아요 감사합니다
손질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해요
손질되어 있어서 편해요,..
후기가 좋아 처음구매해봤습니다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맛있게 잘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상태 갠찬ㄹ은거 같아요~ 양도적당
오징어 귀엽네요 ㅎㅎ
한마리로는 요리해서 4인 가족이 한두번 집어 먹음없을 정도라 두마리 데쳐서 먹었네요 자고 날씬하고 그렇다고 그렇게 싱싱하지도 않고 ...오징어 비싸서 그렇겠죠 ㅎ
두번째 주문이에요 신선하고 좋아요
통으로 손질되어있어 편하고 보관도 용이함
냉동상태로 잘 받았어요. 손질되어 편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크기는 작은데 통 그대로 썰으니 동그랗게 잘려 더 먹음직스럽네요
처음 시켰는데 괜찮아요 좋아요
데쳐서 숙회해먹으려구요~~ 신선해보입니다
냉동상태 오징어가 통통하고 손질되어있어 편리하네요
데쳐서 먹을지 볶아 먹을지 고민하다가
해동하고 상태가 너무 좋아서 데쳐먹었어요~
맛있네요!
오징어 비린내 없이 맛은 괜찮아요 크기는 많이 작아요 재구매입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데쳐서 먹어볼게요
싱싱해요. 씻고 자르기만하니 조리 간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