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나 또 하루에 하나씩 좋아요 감사합니다
방향으로 이루어지진 않을 수 있겠네요. 국창콩이고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맛은 풀무원 나또가 더 제 입맛엔 맞는 것 같아요.
좋은발효 생생닛또..냉징이어서 좋아요
오아시스 낫또 맛있어서 자주 주문해요. 그런데 오아시스 포장배송이 예전 같지않다는걸 자주 느끼고 있어요. 이번엔 아이스팩이 얼음이 얼마남지 않고 다 녹아서 낫또 위에 물이 흥건했어요. 그냥 닦아냈지만 낫또 포장지가 손상됐더라면 그대로 안으로 들어갔을거같아요.
자주 주문해요~잘 먹고 있어요~~
오랜만에 먹었더니 애들이 정말 잘 먹더라고요! 깔끔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자주사먹는 낫또에요 맛있어요
좋은발효 생생낫또 좋습니다 잘먹ㅈ겠습니다
건강한 먹거리~~ 늘 믿고 먹어요ㅎ 믿음을 지켜주세용~♡
건강 생각해서 챙겨먹어요. 첨엔 뭔맛인지 전혀 모르다가, 익숙해진 낫또의 맛ㅋㅋ
아들이 너무 좋아해요 나또 비빔밥 최고죠
22개월 아기 반절 밥에 비벼주면 너무 잘 먹어요!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고 맛있어요
나또 좋아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믿고 첫 구매합니다. 국내산꽁 이라 ..,
생생낫또가 좋아요 추천입니다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재료는 좋아보이는데 이상하게 입맛에 안맞아서 다음부터는 안시킬 것 같아요 ㅠㅠ
국산콩 이라 구매했어요 기대됩니다
국산콩이라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낫또는 이 저품만 먹어요. 이번에 또 주문합니다 ^^ 발사믹식초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어요
아기가 넘 잘먹어요 먹기편하네요 추천
좋은 발효 생생 낫또 50g 콩이 좀더 부드러웠으면 좋겠어요
몸생각 하느라고 낫또 먹기 시작했어요^^ 첨에는 별루였지만 먹다보니 맛나요!!
용기 자체로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다시 낫또에 꽂혀서 매 끼니마다 먹고 있어요 상추쌈에 싸 먹는데 꿀맛! 낫또 향도 없어요
잘 받았습니다. 오아시스는 항상 만족합니다.
다른 낫또만 시켜먹어보다가 처음 시켜봐요
첫 구매 같아요~~~ 낫또 소바 해먹으려구요
낫또가 몸에 좋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간장만 넣어서 먹었는데 맛있네요. 끈적한 실이 치즈처럼 늘어나서 좋았어요.
정기적으로 구매합니다.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요새 낫도에 꽂혀 자주 구매합니당!!!
다른 회사 나또 먹는중인데 주문해봤어요 콩이 작고 냄새는 많이 나지 않아 좋아요 간장 단맛이 나네요
낫또 처음 사먹어봤는데 그냥 맛이 별루네요
신선하게 배송되어 잘 먹었습니다
낫또 좋아요 가볍게한끼먹기좋아요
맛있어요 ㅎㅎ 오랫만에 낫또 구매해봄!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나 또 하루에 하나씩 좋아요 감사합니다
방향으로 이루어지진 않을 수 있겠네요. 국창콩이고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맛은 풀무원 나또가 더 제 입맛엔 맞는 것 같아요.
좋은발효 생생닛또..냉징이어서 좋아요
오아시스 낫또 맛있어서 자주 주문해요. 그런데 오아시스 포장배송이 예전 같지않다는걸 자주 느끼고 있어요. 이번엔 아이스팩이 얼음이 얼마남지 않고 다 녹아서 낫또 위에 물이 흥건했어요. 그냥 닦아냈지만 낫또 포장지가 손상됐더라면 그대로 안으로 들어갔을거같아요.
자주 주문해요~잘 먹고 있어요~~
오랜만에 먹었더니 애들이 정말 잘 먹더라고요! 깔끔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자주사먹는 낫또에요 맛있어요
좋은발효 생생낫또 좋습니다 잘먹ㅈ겠습니다
건강한 먹거리~~ 늘 믿고 먹어요ㅎ
믿음을 지켜주세용~♡
건강 생각해서 챙겨먹어요. 첨엔 뭔맛인지 전혀 모르다가, 익숙해진 낫또의 맛ㅋㅋ
아들이 너무 좋아해요 나또 비빔밥 최고죠
22개월 아기 반절 밥에 비벼주면 너무 잘 먹어요!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고 맛있어요
나또 좋아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믿고 첫 구매합니다. 국내산꽁 이라 ..,
생생낫또가 좋아요 추천입니다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재료는 좋아보이는데 이상하게 입맛에 안맞아서 다음부터는 안시킬 것 같아요 ㅠㅠ
국산콩 이라 구매했어요
기대됩니다
국산콩이라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낫또는 이 저품만 먹어요.
이번에 또 주문합니다 ^^
발사믹식초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어요
아기가 넘 잘먹어요 먹기편하네요 추천
좋은 발효 생생 낫또 50g 콩이 좀더 부드러웠으면 좋겠어요
몸생각 하느라고
낫또 먹기 시작했어요^^
첨에는 별루였지만 먹다보니 맛나요!!
용기 자체로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다시 낫또에 꽂혀서 매 끼니마다 먹고 있어요
상추쌈에 싸 먹는데 꿀맛!
낫또 향도 없어요
잘 받았습니다. 오아시스는 항상 만족합니다.
다른 낫또만 시켜먹어보다가 처음 시켜봐요
첫 구매 같아요~~~ 낫또 소바 해먹으려구요
낫또가 몸에 좋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간장만 넣어서 먹었는데 맛있네요. 끈적한 실이 치즈처럼 늘어나서 좋았어요.
정기적으로 구매합니다.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요새 낫도에
꽂혀 자주 구매합니당!!!
다른 회사 나또 먹는중인데 주문해봤어요
콩이 작고 냄새는 많이 나지 않아 좋아요
간장 단맛이 나네요
낫또 처음 사먹어봤는데 그냥 맛이 별루네요
신선하게 배송되어 잘 먹었습니다
낫또 좋아요
가볍게한끼먹기좋아요
맛있어요 ㅎㅎ 오랫만에 낫또 구매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