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여름엔 오이죠 열도 식혀준다니 마니 드세요
여름엔 오이가 이거저거 해먹어서 좋고 맛있음
맛있어요. 상품 만족, 재구매 의사있어요.
오이 꼭지부분 쓴맛나니 별로네요.
싱싱한 오이3개들어있는데 착한가격으로 싰아요 오이기 굵기는 얇은편이고 맛은 싱싱하고 좋아요
오이 싱싱해보여요~~~~~~~~~
크고 쓴맛없고 맛도 괜찮았어요
싱싱한 오이입니다. 반갈라 속 파낸 후 샐러드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여름되니 오이 가격으 좋아 구입했어요 반찬이나 생으로 먹는데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좋은 상품을 쿠폰으로 저렴하게 샀어요.
잘받았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저렴하게 좋은제품 빠르게 잘 받있습니다
신선하지않지만 오이는 크네요
오이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이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오이가 통통하고 수분이 많아요.
맛있는 식자재 잘 산것 같아서 좋네요 :)
오아시스 채소는 늘 믿고 먹어요
크고 싱싱한 게 왔어요 저렴히 샀네요
아주 싱싱하고 싱그러운 맛 가득. 좋은 제품 잘 받았습니다.
오이 싱싱하고 저렴해서 좋아요 굿
여름에 오이는 필수품입니다~~
오이 아삭하니 맛있어요~^^
여름에는 오이를 꼭 먹어줘야 되잖아요. 그런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요. 맛있게 잘 먹을게요.
깔끔하게 길쭉한 오이. 상큼하니 맛있네요
오이 탱글 싱싱 좋아요. 여러 음식에 함께 해요~~
오이싱싱하고 단단하고 맛나요.
오이 샌디치 해먹으려고 샀어요 잘 받았습니다
식사전 야채를 먹어야 혈당스파이크 안온다해서 하나씩 먹고있어요♡
싱싱하고 3개들어있고 맛있어요
오이 아주 저렴하진 않았는데 싱싱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백오이 여름에는오이가 없음 안되죠~^^
요새 오이가 제철이라 여러가지 요리로 해먹어요. 오이김치는 5개 10개씩 사서 담고, 오이맛살무침, 김밥 등 요리에 넣으려고합니다.
날이 더워지니 오이 가격도 내려가네요,,
오이가 조금 노란 것도 있네요
상품상태가 좋네요 감사합니다
초장찍어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여름엔 오이죠 열도 식혀준다니 마니 드세요
여름엔 오이가 이거저거 해먹어서 좋고 맛있음
맛있어요. 상품 만족, 재구매 의사있어요.
오이 꼭지부분 쓴맛나니 별로네요.
싱싱한 오이3개들어있는데 착한가격으로 싰아요
오이기 굵기는 얇은편이고 맛은 싱싱하고 좋아요
오이 싱싱해보여요~~~~~~~~~
크고 쓴맛없고 맛도 괜찮았어요
싱싱한 오이입니다. 반갈라 속 파낸 후 샐러드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여름되니 오이 가격으 좋아 구입했어요
반찬이나 생으로 먹는데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좋은 상품을 쿠폰으로 저렴하게 샀어요.
잘받았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저렴하게 좋은제품 빠르게 잘 받있습니다
신선하지않지만 오이는 크네요
오이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이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오이가 통통하고 수분이 많아요.
맛있는 식자재 잘 산것 같아서 좋네요 :)
오아시스 채소는 늘 믿고 먹어요
크고 싱싱한 게 왔어요 저렴히 샀네요
아주 싱싱하고 싱그러운 맛 가득. 좋은 제품 잘 받았습니다.
오이 싱싱하고 저렴해서 좋아요 굿
여름에 오이는 필수품입니다~~
오이 아삭하니 맛있어요~^^
여름에는 오이를 꼭 먹어줘야 되잖아요. 그런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요. 맛있게 잘 먹을게요.
깔끔하게 길쭉한 오이. 상큼하니 맛있네요
오이 탱글 싱싱 좋아요. 여러 음식에 함께 해요~~
오이싱싱하고 단단하고 맛나요.
오이 샌디치 해먹으려고 샀어요 잘 받았습니다
식사전 야채를 먹어야 혈당스파이크 안온다해서 하나씩 먹고있어요♡
싱싱하고 3개들어있고 맛있어요
오이 아주 저렴하진 않았는데 싱싱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백오이 여름에는오이가 없음 안되죠~^^
요새 오이가 제철이라 여러가지 요리로 해먹어요. 오이김치는 5개 10개씩 사서 담고, 오이맛살무침, 김밥 등 요리에 넣으려고합니다.
날이 더워지니 오이 가격도 내려가네요,,
오이가 조금 노란 것도 있네요
상품상태가 좋네요 감사합니다
초장찍어먹어도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