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반찬해주려고 구매했어요 질먹어요
완전방사 무항생제유정란 맛있어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입해요
싱싱해서 좋네요 잘 먹었습니다~
완전방사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좋아오
하나가 깨져 와서 아쉽지만 안 각번호 일 번이라 안심 입니다
가격은 좀 있어도 난각번호 1번란은 좀 더 다른 듯 해서 오아시스 초창기부터 이용 중입니다. 맛있어요^^
게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사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나고 신선해요! 항상 구비해둡니다.
신선한걸로 왔는데 두개가 깨져서 왔어요
신선 해요 ~~~~~~~~~~~~~~
조금 비싸긴 해도 계란 신선하고 좋아요~
계란은 역시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신선해요~~~~~~~~~~~
오아시스 장보기때 매번 구매하는 품목입니다 매우 만족하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싱싱하고 자주시켜먹는 계란입니다.믿고먹는 오아시스
역시 신선하고 너무 좋네요!
포장도 꼼꼼하고 계란도 신선합니다
계란 삶아서 회사 냉장고에 넣고 매일 하나씩 잘 먹고 있어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가격, 품질 모두 좋아요~
가격과 품질이 다 좋아서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완전방사 여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저렴해서 구입했는데 가격이 정말 맘에 드네요~ 만족합니다~^^
항상 구매하는 계란입니다. 오아시스 계란은 사실 뭐 딱히 말할 것도 없어요. 껍질도 단단하고 한 번에 잘 깨지는 게 싱싱한 계란인것 같아요. 가격도 이정도면 일등급인 거에 비해 괜찮은데요.
계란은 역시 오아시스 신선해요
자주 사는 달갸로 여전히 신선하고 맛있었음
계란 세일할때 사고픈데 자꾸 품절되네요 ㅜ
늘 구매하는 믿고 먹는 난각번호1번 계란!!! 싱싱해요
신선하고 늘 주문하는 거예요. 무항생제 성분 좋은 식재료 많아서 안심하고 주문해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주문해요 굿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값이 나가지만 아이에게 먹일거라서 구입합니다 후라이를 좋아하는데 맥반석처럼 해줘보려고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재재구매합니다! 가족들도 모두 잘 먹네요.
싱싱해 보여서 좋아요 마트에 계란이 없어서 먹기 힘들었는데 넘 좋아요
완전 방사, 안심하고 먹는 1번 난각입니다
껍질이 너무 얇은 계란이 있어 손으로 쥐다 깨졌어요ㅠㅠ
계란은 오아시스에서 주문해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
난각번호1번 달걀..늘 먹는 달걀입니다. 신선하고 이번엔 사이즈도 좋네요.
일번란이라 좋아요 항상구매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반찬해주려고 구매했어요
질먹어요
완전방사 무항생제유정란 맛있어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입해요
싱싱해서 좋네요 잘 먹었습니다~
완전방사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좋아오
하나가 깨져 와서 아쉽지만 안 각번호 일 번이라 안심 입니다
가격은 좀 있어도 난각번호 1번란은 좀 더 다른 듯 해서 오아시스 초창기부터 이용 중입니다. 맛있어요^^
게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사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나고 신선해요! 항상 구비해둡니다.
신선한걸로 왔는데 두개가 깨져서 왔어요
신선 해요 ~~~~~~~~~~~~~~
조금 비싸긴 해도 계란 신선하고 좋아요~
계란은 역시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신선해요~~~~~~~~~~~
오아시스 장보기때 매번 구매하는 품목입니다 매우 만족하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싱싱하고 자주시켜먹는 계란입니다.믿고먹는 오아시스
역시 신선하고 너무 좋네요!
포장도 꼼꼼하고 계란도 신선합니다
계란 삶아서 회사 냉장고에 넣고 매일 하나씩 잘 먹고 있어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가격, 품질 모두 좋아요~
가격과 품질이 다 좋아서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완전방사 여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저렴해서 구입했는데 가격이 정말 맘에 드네요~
만족합니다~^^
항상 구매하는 계란입니다. 오아시스 계란은 사실 뭐 딱히 말할 것도 없어요. 껍질도 단단하고 한 번에 잘 깨지는 게 싱싱한 계란인것 같아요. 가격도 이정도면 일등급인 거에 비해 괜찮은데요.
계란은 역시 오아시스
신선해요
자주 사는 달갸로 여전히 신선하고 맛있었음
계란 세일할때 사고픈데 자꾸 품절되네요 ㅜ
늘 구매하는 믿고 먹는 난각번호1번 계란!!! 싱싱해요
신선하고 늘 주문하는 거예요. 무항생제 성분 좋은 식재료 많아서 안심하고 주문해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주문해요 굿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값이 나가지만 아이에게 먹일거라서 구입합니다
후라이를 좋아하는데 맥반석처럼 해줘보려고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재재구매합니다! 가족들도 모두 잘 먹네요.
싱싱해 보여서 좋아요 마트에 계란이 없어서 먹기 힘들었는데 넘 좋아요
완전 방사, 안심하고 먹는 1번 난각입니다
껍질이 너무 얇은 계란이 있어 손으로 쥐다 깨졌어요ㅠㅠ
계란은 오아시스에서 주문해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
난각번호1번 달걀..늘 먹는 달걀입니다. 신선하고 이번엔 사이즈도 좋네요.
일번란이라 좋아요 항상구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