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친환경만 사다가 처음 주문해봤는데? 무농약 유기농이 더 좋긴하네여 ㅜㅠ 역시 오아시스는 유기농무농약이야
대파가 신선하고 상태가 좋아요.만족합니다
대파는 신선해요 양도 괜찮구 좋아요
가격대비 양도많아 좋아요.. 깨끗이 씻어서 냉장보관하니 오래갑니다.
가격이 너무저렴하네요~ 끝도 손질돼서 너무좋아요
요즘 대파가 억센 시기라 굵고 속은 비었고 심하게 뻣뻣해서 먹기 좀 힘든게 왔어요ㅜ
싱싱해요.깔끔하게 정리돠어 좋아요
흙대파가 싱싱하고 저렴해서 좋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신선하고 깨끗해서 재구매해요!
싱싱하고좋아요 이번꺼는 진액이많네용
흙대파 엄청싱싱해요~~한번도 누렇거나 시든게 온적없는것같아요~
대파 엄청 크고 실해요 만족합니다
요즘 대파가 억세고 커서 맛이 없는데 요건 크지도 않고 작아서 맘에 드네요
신선해요 지난번엔 심이 있는게 왔는데 이번엔 안그러네요
오아시스 대파 신선한이 너무 좋아요. 물건 최고 최고 최고 최고
신선하고 양도 많아요~~~~~
파에 심지가 있더라구요. 굵게 씹혔음. 신선해보였는데 그 부분 아쉽네요. 육수용으로 사용했어요.
너무 억세요. 나무 씹는 느낌. 질겨서 먹을수가 없어요. 파만 골라서 다 버리느라 고생했어요. 다른 후기에도 같은 후기가 많네요. 무슨 문제죠??
맛있어요 ㅎㅎ 세일 자주 해
신선한 채소상자 언박싱 :) 기분 좋은 아침입니다.
파가 매번 반 잡혀서오니 잎부분은 다 꺽이고 상해서 막을수가 없네요
아주 신선하지는 않음ㅇㅎ
싱싱해요.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려두고 사용하려고 구매했어요
싱싱한걸루 잘왓네영 크기는보통, 대파맛있게먹을께요
전날 밤늦게 주문해도 다음날 아침에 배송 되서 좋아요! 믿고 먹을수있는 물건들도 많고 값도 일반마트보다 비싸지도않고 어떤건 더저렴한것도 있어서 자주 구매하게되요!
대파가 필요했는데 저렴히 구매했네요
5월말에 샀었는데 질기고 뻣뻣하고 억세서 먹을수가 없어 버리고 마트가서 새로 샀었네요. 이런 파 처음. 늦은 후기.
엄청 큰 사이즈가 와서 놀랐지만 상품자체 너무 좋아요
키우기 급급했나 속이 텅비어잊ㅅ어요
너무 억세서 끓여도 씹을수가 없네요. 이파리, 하얀부분 다 질기고 억세요.
파가실하고 좋아요 신선해요 파가 상태가 좋어요
손질이 약간 되있어서 좋아요 집에서 편하게 장보니 좋아요
엄청두꺼운파가 왔는데. 속에서 꽃이피고있고 억세고 파나무가 와서 다버렸네요
파가 너무 싱싱해서 좋아요~ 오래보관할때는 통에 키친타올을 겹겹이 쌓으면 잘 무르지 않고 오랫동안 싱싱해요~
보기에는 손질도 되어있고 해서 좋아보였는데 이렇게 질긴 대파는 처음입니다 익혀서 먹어도 두껍고 질기고 뻣뻣해서 못먹어요 안넣는게 나아요 왜 그런거죠?
싱싱해요 요리에 잘쓸께요 오아시스 최고임
싼게 비지떡인가요 끓여도 볶아도 뻣뻣하고 맛이 없어요
대파가 아니라 나무에요 ㅠㅠ 푹 끓여도 씹히지가않아요 ㅠ
깨끗하고 할인도 더 많이 마고
흙대파 싱싱하고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친환경만 사다가 처음 주문해봤는데? 무농약 유기농이 더 좋긴하네여 ㅜㅠ 역시 오아시스는 유기농무농약이야
대파가 신선하고 상태가 좋아요.만족합니다
대파는 신선해요
양도 괜찮구 좋아요
가격대비 양도많아 좋아요.. 깨끗이 씻어서 냉장보관하니 오래갑니다.
가격이 너무저렴하네요~
끝도 손질돼서 너무좋아요
요즘 대파가 억센 시기라 굵고 속은 비었고 심하게
뻣뻣해서 먹기 좀 힘든게 왔어요ㅜ
싱싱해요.깔끔하게 정리돠어 좋아요
흙대파가 싱싱하고 저렴해서 좋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신선하고 깨끗해서 재구매해요!
싱싱하고좋아요 이번꺼는 진액이많네용
흙대파 엄청싱싱해요~~한번도 누렇거나 시든게 온적없는것같아요~
대파
엄청 크고 실해요 만족합니다
요즘 대파가 억세고 커서 맛이 없는데 요건 크지도 않고 작아서 맘에 드네요
신선해요
지난번엔 심이 있는게 왔는데
이번엔 안그러네요
오아시스 대파 신선한이 너무 좋아요. 물건 최고 최고 최고 최고
신선하고 양도 많아요~~~~~
파에 심지가 있더라구요. 굵게 씹혔음. 신선해보였는데 그 부분 아쉽네요. 육수용으로 사용했어요.
너무 억세요. 나무 씹는 느낌. 질겨서 먹을수가 없어요. 파만 골라서 다 버리느라 고생했어요. 다른 후기에도 같은 후기가 많네요. 무슨 문제죠??
맛있어요 ㅎㅎ 세일 자주 해
신선한 채소상자 언박싱 :)
기분 좋은 아침입니다.
파가 매번 반 잡혀서오니 잎부분은 다 꺽이고 상해서 막을수가 없네요
아주 신선하지는 않음ㅇㅎ
싱싱해요.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려두고 사용하려고 구매했어요
싱싱한걸루 잘왓네영
크기는보통, 대파맛있게먹을께요
전날 밤늦게 주문해도 다음날 아침에 배송 되서 좋아요!
믿고 먹을수있는 물건들도 많고 값도 일반마트보다 비싸지도않고 어떤건 더저렴한것도 있어서 자주 구매하게되요!
대파가 필요했는데 저렴히 구매했네요
5월말에 샀었는데 질기고 뻣뻣하고 억세서 먹을수가 없어 버리고 마트가서 새로 샀었네요. 이런 파 처음. 늦은 후기.
엄청 큰 사이즈가 와서 놀랐지만 상품자체 너무
좋아요
키우기 급급했나 속이 텅비어잊ㅅ어요
너무 억세서 끓여도 씹을수가 없네요. 이파리, 하얀부분 다 질기고 억세요.
파가실하고 좋아요 신선해요 파가 상태가 좋어요
손질이 약간 되있어서 좋아요
집에서 편하게 장보니 좋아요
엄청두꺼운파가 왔는데. 속에서 꽃이피고있고 억세고 파나무가 와서 다버렸네요
파가 너무 싱싱해서 좋아요~ 오래보관할때는 통에 키친타올을 겹겹이 쌓으면 잘 무르지 않고 오랫동안 싱싱해요~
보기에는 손질도 되어있고 해서 좋아보였는데 이렇게 질긴 대파는 처음입니다 익혀서 먹어도 두껍고 질기고 뻣뻣해서 못먹어요 안넣는게 나아요 왜 그런거죠?
싱싱해요 요리에 잘쓸께요 오아시스 최고임
싼게 비지떡인가요
끓여도 볶아도 뻣뻣하고 맛이 없어요
대파가 아니라 나무에요 ㅠㅠ
푹 끓여도 씹히지가않아요 ㅠ
깨끗하고 할인도 더 많이 마고
흙대파 싱싱하고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