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r***** 2026.06.22

빵이 쫀득쫀득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e****** 2026.06.21

너무 좋아요. 오아시스는 진짜 무조건 믿고 구매합니다. 강추요 강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o**** 2026.06.21

쫄깃한 식감은 아니지만 성분이 일반 식빵에 비해서 너무 좋아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yj**** 2026.06.21

샌드위치해먹으먄 맛나요.사이즈가 아담해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hk**** 2026.06.19

빵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nl***** 2026.06.19

토스트 해 먹었는데 무난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52******* 2026.06.19

항상 만족해서 재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ij**** 2026.06.19

상비용입니다 급히 요리에 사용하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5******* 2026.06.19

우선 식빵 크기가 두장을 겹쳐 먹을 때도 부담스럽지 않아 좋고 토스트 했을 때 바삭한 정도도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s***** 2026.06.18

맛있어요 이제까지 먹어 본 식빵 중 :+1: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i***** 2026.06.18

고소하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4***** 2026.06.18

한번 사서 잘 먹었어요
아이가 겉껍질을 좋아하지않아서 에프에 돌려서주니 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ba*** 2026.06.17

크기는 일반 식빵보다 작지만 담백하고 고소하고 훨씬 건강한 느낌인거같아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5******* 2026.06.17

크기도 크지않아좋아요~~~몇번먹고냉동실에 넣어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un*** 2026.06.17

토스트 만들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hj*** 2026.06.17

성분 마음에 들고 두껍게 잘려있어 토스트하기에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y****** 2026.06.17

상품도 배송도 늘 훌륭합니다. 감사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l*** 2026.06.17

오자마자 바로 아기 프렌치토스트 해줬어요 잘먹어요! 남은거 저도 잘먹었고요 ㅋㅋ 손바닥만한 사이즈에요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식빵사이즈 아님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9***** 2026.06.16

담백합니다. 맛있어서 또 주문할까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ni*** 2026.06.16

일반 식빵 크기보다 작아요 아이가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l****** 2026.06.16

맛있어서 매번 구매해요 아이도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lg***** 2026.06.15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9******* 2026.06.15

금방 상하니 냉동고에 얼리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n*** 2026.06.14

와우 처음 주문해보았는데 맛있어서 금방~ 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j****** 2026.06.14

빵 크기는 작은데 맛은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t*** 2026.06.13

촉촉한 느낌은 아니지만 성분이 마음에 드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m***** 2026.06.13

천연발효 식빵이어서 구입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hj**** 2026.06.13

우유식빵 부드럽고 작아서 먹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2******* 2026.06.13

오랜만에 밥만 먹다가 조금 질려서 빵을 시켰는데 보자마자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에어프라이 같은 데 굽지 않고 그냥 먹어도 엄청 맛있어요. 쫄깃쫄깃 말랑말랑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i***** 2026.06.13

아침에 부담없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빵순이가 아기를 낳으니 빵 좋아하는 아기가 태어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