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가 좋아해요 반찬후다닥 만들기 좋네요
냉동이고 녹였다 구우니 잘 구워지네요
한우함박스테이크 가격이 정말 착하네요 맛있으면 재구매 후기 올릴게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후기가 좋아서 사봤어요.^^
간단하게 반찬으로 사용하기 좋았어요.
짭조름해서 파스에 넣어 먹었어요.
항상 좋은 가격과 품질로 믿고 구매합니다
오 육즙이 정말 많이 흘러요 도톰한 스타일이라 에어프라이어에 조금 굽다가 기름 살짝 두른 팬에 2차로 앞뒤 노릇하게 구웠어요 먹기직전에 자르니 육즙이 쫘악 나와요 간도 좋고 부드럽고 맛있네요 소스없이도 충분히 풍미가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저렴하고 좋은 제품 빠른 배송 잘 받았습니다.
후기 좋길래 구매했어요 맛있기를 바라요
리뷰 괜찮아보여 사봤어요 육즙도 많고
아이가 좋아하는 함박이라 냉동실에 구비해두네요 ㅎㅎ
배송이 빨라서 만족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종종 시키려구요
조리 전에는 고기양이 작다고 생각했는데 에프에 조리하면 두툼해져요 사진은 조리전 사진..간은 좀 센편이에요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밥반찬으로 좋아요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하는 아이템이에요
소고기인줄 돼지고기 였는데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한개 양도 괜찮아요
간편하고 성분이 좋네요~~~~~
간단하게 먹기좋아요~~ 반찬없을때
아이용 햄버거를 만들어줄때 패티로 사용하면 좋아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달달하고요
완전 최애 음식…>.< 그냥 해동해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구우면 끝입니다. 성분도 좋고 맛도 최고예요. 반찬이 뭔가 부족하다 싶을때 항상 내놓는 반찬입니다. 짭쪼롬해서 밥반찬으로 최고예요…! 가격도 저렴하고 ㅠ.ㅠ 진짜 최고
냉동2개들어있음 후기믿고샀다
저번에 맛있게 먹고 재구매 했어요^^ 재료가 좋은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냉동실에 항상 구비해놔요
한 번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또 주문합니다~^^할인 가격에 구입하니 더욱 만족스럽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가 좋아해요 반찬후다닥 만들기 좋네요
냉동이고 녹였다 구우니 잘 구워지네요
한우함박스테이크
가격이 정말 착하네요
맛있으면 재구매 후기 올릴게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후기가 좋아서 사봤어요.^^
간단하게 반찬으로 사용하기 좋았어요.
짭조름해서 파스에 넣어 먹었어요.
항상 좋은 가격과 품질로 믿고 구매합니다
오 육즙이 정말 많이 흘러요 도톰한 스타일이라 에어프라이어에 조금 굽다가 기름 살짝 두른 팬에 2차로 앞뒤 노릇하게 구웠어요 먹기직전에 자르니 육즙이 쫘악 나와요
간도 좋고 부드럽고 맛있네요 소스없이도 충분히 풍미가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저렴하고 좋은 제품 빠른 배송 잘 받았습니다.
후기 좋길래 구매했어요 맛있기를 바라요
리뷰 괜찮아보여 사봤어요 육즙도 많고
아이가 좋아하는 함박이라 냉동실에 구비해두네요 ㅎㅎ
배송이 빨라서 만족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종종 시키려구요
조리 전에는 고기양이 작다고 생각했는데 에프에 조리하면 두툼해져요 사진은 조리전 사진..간은 좀 센편이에요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밥반찬으로 좋아요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하는 아이템이에요
소고기인줄
돼지고기 였는데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한개 양도 괜찮아요
간편하고 성분이 좋네요~~~~~
간단하게 먹기좋아요~~ 반찬없을때
아이용 햄버거를 만들어줄때 패티로 사용하면 좋아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달달하고요
완전 최애 음식…>.<
그냥 해동해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구우면 끝입니다.
성분도 좋고 맛도 최고예요.
반찬이 뭔가 부족하다 싶을때 항상 내놓는 반찬입니다.
짭쪼롬해서 밥반찬으로 최고예요…! 가격도 저렴하고 ㅠ.ㅠ
진짜 최고
냉동2개들어있음
후기믿고샀다
저번에 맛있게 먹고 재구매 했어요^^
재료가 좋은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냉동실에 항상 구비해놔요
한 번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또 주문합니다~^^할인 가격에 구입하니 더욱 만족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