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믿고 주문하는 오아시스 매번 주문합니다아
국산 콩나물 좋아요. 싸고 저렴하고 맛있어요.
재구매 입니다 잘 받았습니다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콩나물국끓이면 단백하고 시원해요
그럭저럭 나쁘지않어요 가성비좋구요
제주 맑은콩 콩나물 국끓여 먹거나 반찬용으로도 좋아요 싱싱하고 아삭합니다
양도 적당하고 한끼에 아주 좋아요
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ㅎㅎ
재구매입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콩나물 맛있어요 재구매각입니다
매번먹던제품이라재구매했어요 국산콩이라좋아요
가성비 좋은 식재료. 자주 구매해요 ㅎㅎ
항상 제품이 신선해서 넘 좋아요
상품 퀄리티 좋네요 ㅎㅎ 굿입니다 ㅎㅎ
오아시스 맛있어요. 품질도 좋으니 믿고 먹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빠른 배송 좋아요! 신선합니다
싱싱한 상태로 배송 와서 잘 먹었습니다!
아이가 콩나물을 좋아해서 자주 먹을 것 같아요
신선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해요
싱싱해요~ 콩나물국 해먹었어요~
양도 적당하고 신건해요, 막있어요
떡볶이에 넣어 먹으려고요콩나물
재 구 매
믿고 먹는 오아시스?신선하고 좋아요.
콩나물국 맛있게 끓여서 먹었어요
마트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래요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양은 한접시 정도되고 신선하고 부드럽고 맛나요
장바구니에 늘있는애 아삭하고 맛있어요
싱싱하구요~ 라면 끓일때 넣어서 먹었는데 아삭하니 맛있어요^^ 가격도 괜찮고 강추입니다!!
콩나물이랑 야채로 비빔밥 해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좋아요.맛있게 잘먹을게요 ㅎㅎ
가격저렴하니 넘좋아요ㅎ 좋은제품 새벽배송받으니 만족
제육볶음이랑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부지런히 먹어야함
가격도 저렴하고 국산콩으로 만든거라 고소하고 맛나요.
아기 유아식용으로 구매했어요~ 국산 콩 100%라 좋아요!
콩나물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황태탕에 넣어서 조리하려고 구매했습니다. 깔끔하게 정리된 콩나물 을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콩나물 무침 해 먹었어요. 신선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믿고 주문하는 오아시스 매번 주문합니다아
국산 콩나물 좋아요. 싸고 저렴하고 맛있어요.
재구매 입니다 잘 받았습니다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콩나물국끓이면 단백하고 시원해요
그럭저럭 나쁘지않어요 가성비좋구요
제주 맑은콩 콩나물 국끓여 먹거나 반찬용으로도 좋아요 싱싱하고 아삭합니다
양도 적당하고 한끼에 아주 좋아요
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ㅎㅎ
재구매입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콩나물 맛있어요 재구매각입니다
매번먹던제품이라재구매했어요 국산콩이라좋아요
가성비 좋은 식재료. 자주 구매해요 ㅎㅎ
항상 제품이 신선해서 넘 좋아요
상품 퀄리티 좋네요 ㅎㅎ 굿입니다 ㅎㅎ
오아시스
맛있어요. 품질도 좋으니 믿고 먹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빠른 배송 좋아요! 신선합니다
싱싱한 상태로 배송 와서 잘 먹었습니다!
아이가 콩나물을 좋아해서 자주 먹을 것 같아요
신선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해요
싱싱해요~ 콩나물국 해먹었어요~
양도 적당하고 신건해요, 막있어요
떡볶이에 넣어 먹으려고요콩나물
재 구 매
믿고 먹는 오아시스?신선하고 좋아요.
콩나물국 맛있게 끓여서 먹었어요
마트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래요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양은 한접시 정도되고 신선하고 부드럽고 맛나요
장바구니에 늘있는애 아삭하고 맛있어요
싱싱하구요~
라면 끓일때 넣어서 먹었는데
아삭하니 맛있어요^^
가격도 괜찮고
강추입니다!!
콩나물이랑 야채로 비빔밥 해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좋아요.맛있게 잘먹을게요 ㅎㅎ
가격저렴하니 넘좋아요ㅎ
좋은제품 새벽배송받으니 만족
제육볶음이랑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부지런히 먹어야함
가격도 저렴하고 국산콩으로 만든거라 고소하고 맛나요.
아기 유아식용으로 구매했어요~ 국산 콩 100%라 좋아요!
콩나물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황태탕에 넣어서 조리하려고 구매했습니다.
깔끔하게 정리된 콩나물 을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콩나물 무침 해 먹었어요.
신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