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너무맛있는데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오리지널이 더 맛있습니다 ㅎㅎㄹ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해서 구매했어요.
매일 지중해식 샐러드로 아침 해주고 있어 건강해진 느낌입니다. 매주 주문하고 있어요
성분이 괜찮아서 구매햄ㅅ어요 ㅎㅎ
올리브유에 살짝 구워먹으니 부드럽고 맛있어요~
닭가슴살 한브랜드만 먹음 물려서 이거저거 먹는데 이건 닭냄새 마니 안나서 좋아요
샐러드에 잘 먹어볼게요 맛있게
아이 아침 식사용으로 사봤는데 맛있다고해서 재구매 예정이예요
간단한 단백질식단으로 좋아요. 전자렌지에 2분정도 데워먹으면 굿굿굿
마늘맛은 잘 모르겠지만 부드러워요~
자주 사먹어요. 맛 좋아요. 재구매합니다
마늘맛 적당히 삼삼해서 건강식 먹기 좋아요
단백질 보충으로 좋아요 재구매합니다
닭가슴살이 부드럽고 연하고 맛있어요 언제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생각했던것보다 맛있어요~^^
아침에 샐러드와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네요
간편하게 먹기 편한 닭가슴살~
등원 전 간편하게 한 끼 건강한 한 끼로 아이들이 잘 먹음
촉촉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샐러드랑 같이 해서 먹으니 좋네요.
다요트가 필요해서 사봤어요.
쟁여놓고 여러가지로 활용하기 좋아요
가격 맞추려고 구매햇는데 오리지날은 맛있었어요 마늘맛은 처음 구매하는데 기대됩니다
닭가슴살 물리지 않게 샐러드로 먹어요
매번 사는 닭가슴살입니다. 한 번 먹기 딱 좋은 사이즈!
닭가슴살 단백질 보충용으로 좋와요
샐러드 먹을때 넣어 먹을려고 샀어요 적당한 사이즈라 한끼로 든든할것 같아요
샐러드에 넣어먹으니 맛있어요~ 종종구매
부드럽고 마늘맛도 살짝 나서 맛있어요
샐러드 해서 먹었는데 좋았어요.
아이가 맛있다는데 전 좀 짜네요
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제품입니다 좋은제품 감시합니다
미인계 닭가슴살 오랜만에 구매했는데 맛있어요~
다른 첨가물 없이 건강한 닭이라 더 좋아요! 맛있어요
볶음밥에 잘게 썰어서 먹으려고요
에프로 해야 더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너무맛있는데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오리지널이 더 맛있습니다 ㅎㅎㄹ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해서 구매했어요.
매일 지중해식 샐러드로 아침 해주고 있어 건강해진 느낌입니다. 매주 주문하고 있어요
성분이 괜찮아서 구매햄ㅅ어요 ㅎㅎ
올리브유에 살짝 구워먹으니 부드럽고 맛있어요~
닭가슴살 한브랜드만 먹음 물려서 이거저거 먹는데 이건 닭냄새 마니 안나서 좋아요
샐러드에 잘 먹어볼게요 맛있게
아이 아침 식사용으로 사봤는데 맛있다고해서 재구매 예정이예요
간단한 단백질식단으로 좋아요.
전자렌지에 2분정도 데워먹으면 굿굿굿
마늘맛은 잘 모르겠지만 부드러워요~
자주 사먹어요.
맛 좋아요. 재구매합니다
마늘맛 적당히 삼삼해서 건강식 먹기 좋아요
단백질 보충으로 좋아요 재구매합니다
닭가슴살이 부드럽고 연하고
맛있어요
언제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생각했던것보다 맛있어요~^^
아침에 샐러드와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네요
간편하게 먹기 편한 닭가슴살~
등원 전 간편하게 한 끼 건강한 한 끼로 아이들이 잘
먹음
촉촉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샐러드랑 같이 해서 먹으니 좋네요.
다요트가 필요해서 사봤어요.
쟁여놓고 여러가지로 활용하기 좋아요
가격 맞추려고 구매햇는데 오리지날은 맛있었어요
마늘맛은 처음 구매하는데 기대됩니다
닭가슴살 물리지 않게 샐러드로 먹어요
매번 사는 닭가슴살입니다. 한 번 먹기 딱 좋은 사이즈!
닭가슴살 단백질 보충용으로 좋와요
샐러드 먹을때 넣어 먹을려고 샀어요 적당한 사이즈라 한끼로 든든할것 같아요
샐러드에 넣어먹으니 맛있어요~ 종종구매
부드럽고 마늘맛도 살짝 나서 맛있어요
샐러드 해서 먹었는데 좋았어요.
아이가 맛있다는데 전 좀 짜네요
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제품입니다
좋은제품 감시합니다
미인계 닭가슴살 오랜만에 구매했는데 맛있어요~
다른 첨가물 없이 건강한 닭이라 더 좋아요! 맛있어요
볶음밥에 잘게 썰어서 먹으려고요
에프로 해야 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