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은 쌈채소와 먹으니 3인가족 배부르게 먹을 만큼 풍족했어요. 우리 세 식구 장어구이집 외식나가면 기본 10만원 이상인데 넘넘 착한 가격이었습니다.
간혹 비린내 난다는 후기가 있는데 진공포장 속에서 나는 생물의 냄새인것 같아요. 흐르는 물에 한 번 씻고 키친타월로 톡톡 물기 제거하니 굽기전부터 비린 냄새 없어지더라고요.
고소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고 판매자님 덕분에 만족스러운 식사 잘 했습니다^^
별점5
cle******2026.06.18
장어철이라 주문해봤어요 먹기 편해요
별점5
260*******2026.06.16
잘 씻어서 에프에 익힌후에 다시 후라이팬에 바싹 익혀서 간장소스 해서 (간장5 소주2 올리고당3 생강청1 생강,레몬썰은것1 ) 와사비 장어덮밥 해먹었어요!! 연한 가시들 있지만 맛 좋네용
별점4
myk******2026.06.16
포장 뜯었는데 비린내가 좀 심하게 났어요
맛은 괜찮았습니다
별점5
lee******2026.06.13
옆으로 칼집 촘촘하게 내서
구워주세요. 그러면 가시 1도 못 느낍니다.
저는 그냥 돈가스 먹듯이 먹어 버렸습니다
ㅋㅋ
비리다는 후기도 많아서 걱정했는데
싱싱합니다.
냄새 하나도 안 나는데요.
냉동실에 며칠 보관했다가
냉장고에서 해동 이틀했습니다.
여유가 있어서요.
생물과 똑같이 먹었습니다.
맛있네요.ㅎㅎ
별점5
hoh*****2026.06.08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또 보내드렸어요. 품질좋은 장어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1:
별점5
umi****2026.06.07
후기보고샀는데 제발 싱싱하고 맛있기를 기대합니다
별점1
oli******2026.05.31
개봉하자마자
냄새가 고약하네요ㅡㅡ
저는 잔가시도 많고 . 후기 보고 주문한건데 ...
별점5
286*****2026.05.31
프라이팬에 잘 구워먹었어요 오아시스에서 통영장어 사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요 좋아요 굿!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장어솥밥 맛있게 해먹었습니다.
덥고 습한 날씨가 시작되어 가족들 몸보신 용으로
두 팩 샀어요.
소금구이 한 팩, 고추장 구이 한 팩
반반씩 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양은 쌈채소와 먹으니 3인가족 배부르게 먹을 만큼 풍족했어요. 우리 세 식구 장어구이집 외식나가면 기본 10만원 이상인데 넘넘 착한 가격이었습니다.
간혹 비린내 난다는 후기가 있는데 진공포장 속에서 나는 생물의 냄새인것 같아요. 흐르는 물에 한 번 씻고 키친타월로 톡톡 물기 제거하니 굽기전부터 비린 냄새 없어지더라고요.
고소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고 판매자님 덕분에 만족스러운 식사 잘 했습니다^^
장어철이라 주문해봤어요 먹기 편해요
잘 씻어서 에프에 익힌후에 다시 후라이팬에 바싹 익혀서 간장소스 해서 (간장5 소주2 올리고당3 생강청1 생강,레몬썰은것1 ) 와사비 장어덮밥 해먹었어요!! 연한 가시들 있지만 맛 좋네용
포장 뜯었는데 비린내가 좀 심하게 났어요
맛은 괜찮았습니다
옆으로 칼집 촘촘하게 내서
구워주세요. 그러면 가시 1도 못 느낍니다.
저는 그냥 돈가스 먹듯이 먹어 버렸습니다
ㅋㅋ
비리다는 후기도 많아서 걱정했는데
싱싱합니다.
냄새 하나도 안 나는데요.
냉동실에 며칠 보관했다가
냉장고에서 해동 이틀했습니다.
여유가 있어서요.
생물과 똑같이 먹었습니다.
맛있네요.ㅎㅎ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또 보내드렸어요. 품질좋은 장어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1:
후기보고샀는데 제발 싱싱하고 맛있기를 기대합니다
개봉하자마자
냄새가 고약하네요ㅡㅡ
저는 잔가시도 많고 . 후기 보고 주문한건데 ...
프라이팬에 잘 구워먹었어요 오아시스에서 통영장어 사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요 좋아요 굿!
깨끗하게 손질되어 편리합니다 .
반짝반짝 윤기나면서 아주 신선합니다
통영 자연산 손질 바다장어 민물장어보다는 얇고 살이 부족한듯했지만 엄청 부드럽고 씻을땐 생선이다보니 좀 비렸으나 에프에 살짝구워 후라이팬에 양념발라구우니 엄청 맛났어요.
오늘자 23일인데 21일 포장일자가 왔네요;; 오래된 냄새나요 이거 :anguished:왜 환불 안되나요??? 하아
싱싱하고 깔끔하게 손질되어 왔네요. 양념장 만들어서 발라 구워 먹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냄새나고 별로... 제가 운 나쁘게 오래묵은 장어가 왔는데 지... 다시는 주문 안 할래요.
바다장어라 그런지 약간의 가시가 느껴졌지만 살이 무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먹기전인데 후기가 좋아 기대됩니다
맛있어요.
맛있어요.
두껍진않지만 크기가 크고 착한가격이라 만족합니다. 가시가 좀 있는편이라 잘봐야할듯해요.
음,,, 비릿내가ㅜ너무 나네여
깨끗하고 맛이 좋습니다~~~~~~~
괜찮아서 두번째 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