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n****** 2026.06.20

싱싱하고 좋습니다. 가지 볶음해 먹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5***** 2026.06.20

가지덮밥이나 야채구이, 소바 먹을때 항상 함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da****** 2026.06.20

저렴하고 싱싱하네요. 2입인지 헷갈렸는데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j***** 2026.06.20

가지부드럽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k******* 2026.06.20

여름 가지가 좋다고해서 구매해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c******* 2026.06.20

상처난 곳 없이
신선하고 단단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os****** 2026.06.20

가지가 동네 시장 보다는 비싼데 오늘 비도 많이 온다하고 반찬거리가 얷어 가지 볶음 해먹으려고 샀는데 각지는 싱싱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hd****** 2026.06.19

신선하고 단단핰 가지네요 좋아요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9****** 2026.06.19

제철재료 가지!!!
요즘가지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mk***** 2026.06.19

야채신선하고 좋아요~~~~~ 자주이용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ec**** 2026.06.19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3******* 2026.06.19

야채 찌고 달걀후라이 얹어 비빔밥 해먹으려고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4******* 2026.06.19

가지로 라따뚜이해먹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dd***** 2026.06.19

오아시스 가지 싱싱하네요 잘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nh****** 2026.06.19

가지는 안 좋아하는 사람이 많더라고요. 집에선 저만 좋아해요. 몸에 좋대서 아이들도 먹이고 싶어서 양파랑 돼지고기 넣고 부침가루에 부쳐줬더니 아이들도
너무 잘 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4*** 2026.06.19

싱싱한 가지가 예쁘게 포장되어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y**** 2026.06.19

가지밥하려고삿는데모두다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0***** 2026.06.19

아기 반찬 하려고 구매했습니다. 싱싱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n**** 2026.06.19

6개 구매
더워지니 가지 생각이 났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m**** 2026.06.18

싱싱해요 맛있게 가지덮밥 해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7******* 2026.06.18

신선하고 통통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7******* 2026.06.18

싱싱하고 씨가 많이 없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ai****** 2026.06.18

가지 볶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e**** 2026.06.18

싱싱해서 보관도 오래 됐고 맛도 좋아요.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62**** 2026.06.18

요즘 가지 자주사서 여기저기 넣어먹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1******* 2026.06.18

오아시스 가지는 항상 너무 작아서 2개를 시켰는데 큰 가지가 왔네요! 상태 좋고 늘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uc******* 2026.06.17

가지 껍질이 유난히 질긴폄이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69***** 2026.06.17

아이가 가지튀김을 좋아해서 오아시스에서 가지 구매했네요. 채소 항상 신선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om***** 2026.06.17

싱싱하고 부드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ts**** 2026.06.17

가지 크기 적당하고 싱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yj**** 2026.06.17

가지랑 채소 많이 넣고 채소밥해서 된장국이랑 먹었어요. 영양좋고 밥맛좋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4******* 2026.06.17

그냥 구워먹어도 맛있어요. 양도 적당하고 3인 가정에 최고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a*** 2026.06.17

아기랑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4***** 2026.06.17

믿고 먹고 쓰는 오아시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l***** 2026.06.17

싱싱해서 무쳐먹으니까 금방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4******* 2026.06.17

날씬하긴한데 신선해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4***** 2026.06.17

라따뚜이에 넣어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7***** 2026.06.17

싱싱하고 저렴합니다
항상 어아시스 이용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w****** 2026.06.16

싱싱하진 않아요 크고 씨많고 많이 익은 가지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4******* 2026.06.16

구워서 무쳐먹음 맛있어요. 통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