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난각번호 1번은 시중에서 구입이 어려워요
자유방사라서 구입했어요ㅎㅎㅎ
기존에 7,8천원찌리 시켜먹었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도전해봅키다
싱싱해요~~~~~~~~~~~~
완전방사라 믿고 신뢰하며 구매합니다
완전방사 무항생제 유정란 싱싱하고 난각번호 1번 찍혀있네요 깨트려보면 노른자가 뿅 올라와 있고 싱싱함자체 입니다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달걀 처음 주문해봐요~~두가지 종류 주문해봤어요
건강을 위해 챙겨먹고 있습니다
계란을 사기 위해 오아시스를 합니다
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ㅎㅎ
아기반찬해주려고 구매했어요 질먹어요
완전방사 무항생제유정란 맛있어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입해요
싱싱해서 좋네요 잘 먹었습니다~
완전방사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좋아오
하나가 깨져 와서 아쉽지만 안 각번호 일 번이라 안심 입니다
가격은 좀 있어도 난각번호 1번란은 좀 더 다른 듯 해서 오아시스 초창기부터 이용 중입니다. 맛있어요^^
게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사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나고 신선해요! 항상 구비해둡니다.
신선한걸로 왔는데 두개가 깨져서 왔어요
신선 해요 ~~~~~~~~~~~~~~
조금 비싸긴 해도 계란 신선하고 좋아요~
계란은 역시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신선해요~~~~~~~~~~~
오아시스 장보기때 매번 구매하는 품목입니다 매우 만족하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싱싱하고 자주시켜먹는 계란입니다.믿고먹는 오아시스
역시 신선하고 너무 좋네요!
포장도 꼼꼼하고 계란도 신선합니다
계란 삶아서 회사 냉장고에 넣고 매일 하나씩 잘 먹고 있어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가격, 품질 모두 좋아요~
가격과 품질이 다 좋아서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완전방사 여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저렴해서 구입했는데 가격이 정말 맘에 드네요~ 만족합니다~^^
항상 구매하는 계란입니다. 오아시스 계란은 사실 뭐 딱히 말할 것도 없어요. 껍질도 단단하고 한 번에 잘 깨지는 게 싱싱한 계란인것 같아요. 가격도 이정도면 일등급인 거에 비해 괜찮은데요.
계란은 역시 오아시스 신선해요
자주 사는 달갸로 여전히 신선하고 맛있었음
계란 세일할때 사고픈데 자꾸 품절되네요 ㅜ
늘 구매하는 믿고 먹는 난각번호1번 계란!!! 싱싱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난각번호 1번은 시중에서 구입이 어려워요
자유방사라서 구입했어요ㅎㅎㅎ
기존에 7,8천원찌리 시켜먹었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도전해봅키다
싱싱해요~~~~~~~~~~~~
완전방사라 믿고 신뢰하며 구매합니다
완전방사 무항생제 유정란 싱싱하고 난각번호 1번 찍혀있네요 깨트려보면 노른자가 뿅 올라와 있고 싱싱함자체 입니다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달걀 처음 주문해봐요~~두가지 종류 주문해봤어요
건강을 위해 챙겨먹고 있습니다
계란을 사기 위해 오아시스를 합니다
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ㅎㅎ
아기반찬해주려고 구매했어요
질먹어요
완전방사 무항생제유정란 맛있어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입해요
싱싱해서 좋네요 잘 먹었습니다~
완전방사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좋아오
하나가 깨져 와서 아쉽지만 안 각번호 일 번이라 안심 입니다
가격은 좀 있어도 난각번호 1번란은 좀 더 다른 듯 해서 오아시스 초창기부터 이용 중입니다. 맛있어요^^
게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사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나고 신선해요! 항상 구비해둡니다.
신선한걸로 왔는데 두개가 깨져서 왔어요
신선 해요 ~~~~~~~~~~~~~~
조금 비싸긴 해도 계란 신선하고 좋아요~
계란은 역시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신선해요~~~~~~~~~~~
오아시스 장보기때 매번 구매하는 품목입니다 매우 만족하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싱싱하고 자주시켜먹는 계란입니다.믿고먹는 오아시스
역시 신선하고 너무 좋네요!
포장도 꼼꼼하고 계란도 신선합니다
계란 삶아서 회사 냉장고에 넣고 매일 하나씩 잘 먹고 있어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가격, 품질 모두 좋아요~
가격과 품질이 다 좋아서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완전방사 여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저렴해서 구입했는데 가격이 정말 맘에 드네요~
만족합니다~^^
항상 구매하는 계란입니다. 오아시스 계란은 사실 뭐 딱히 말할 것도 없어요. 껍질도 단단하고 한 번에 잘 깨지는 게 싱싱한 계란인것 같아요. 가격도 이정도면 일등급인 거에 비해 괜찮은데요.
계란은 역시 오아시스
신선해요
자주 사는 달갸로 여전히 신선하고 맛있었음
계란 세일할때 사고픈데 자꾸 품절되네요 ㅜ
늘 구매하는 믿고 먹는 난각번호1번 계란!!! 싱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