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사이즈가 크고 싱싱하네요~ 달콤하고 신맛이없어 시원하게 먹어야 좋습니다. 제철이라 저렴해 부지런히 사멋어여겠네요
알도 크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무농약 사도씨 블루베리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블루베리 싱싱하고 상큼해요 맛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시켜요 맛있어요
새콤달콤하고 신선하고 좋습니다
이번거는 좀 시큼한 맛이 강하네요 그래도 건강하게 잘 먹겠습니다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8개월 아기 먹이려고 샀는데 아직 먹기 이른지 새콤해서 그런지 잘 안먹네요. 제가.먹긴 넘 맛있어요.
좋아요.
첫구매인데 알도 제법크고 신선해요.
신선한 블루베리입니다 무농약이라 안심
무농약이라 샀어요. 가격도 괜찮은거같고 크기가 있어서 좋아요.
넘 신선하구 좋습니다 ㅎㅎ 감사드리어여 ~
블루베리가 먹을만 하니 괜찮아요.
블루베리 좋아요 신선해요 알이 톹통하네여
아기 이유식 재료로 구매했어요
크기도 좋고 달고맛있어요 우리아이가먹을거라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너무맛있어요
처음 시켜 먹어밧는데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켜먹을거에요
후기가 좋아 구매했는데 맛있습니다
사이즈도 별로 안크고 맛도 없네요.
맛있는 걸로 잘 왔어요 만족합니다!
최애 블루베리에요. 조금만 싸면 많이 사서 냉동시켜 먹으련만,, 가격이 내려가는 중 같아요. 세일도 하고,
알도 커보이고 무농약이라 좋으네요 :)
후기가 좋아 처음구매해봤습니다
요즘 블루베리가 젤 맛있는 때라 종종 주문
무농약블루베리 알크기도 적당하고 신선해요.
맛있고 아이 간식으로 좋아요~
많이 비싼거 같지만 냉동보다 생으로 먹는게 더 맛있더라고요. 영양은 냉동이 더 있대요
물러진것 없이 싱싱해요 무농약이라 안심
아기 먹이려고 구매했어요 ~
향도 너무 좋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새콤달콤해요~ 상태 좋아요!! 아이들도 잘먹어요
무농약이라 애기 먹이기 안심됩니당
단단하지않고 말랑거리긴 한데 맛잇어요
싱싱하네요 단단하고 새콤달콤해요
블루베리~ 품질 좋은 상품 공급해주시는 오아시스께 항상 감사드려요~! :laughing:
오아시스에서 늘 믿고 자주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신선하고 크기도크고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사이즈가 크고 싱싱하네요~ 달콤하고 신맛이없어 시원하게 먹어야 좋습니다. 제철이라 저렴해 부지런히 사멋어여겠네요
알도 크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무농약 사도씨 블루베리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블루베리 싱싱하고 상큼해요 맛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시켜요 맛있어요
새콤달콤하고 신선하고 좋습니다
이번거는 좀 시큼한 맛이 강하네요 그래도 건강하게 잘 먹겠습니다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8개월 아기 먹이려고 샀는데 아직 먹기 이른지 새콤해서 그런지 잘 안먹네요. 제가.먹긴 넘 맛있어요.
좋아요.
첫구매인데 알도 제법크고 신선해요.
신선한 블루베리입니다 무농약이라 안심
무농약이라 샀어요.
가격도 괜찮은거같고 크기가 있어서
좋아요.
넘 신선하구 좋습니다 ㅎㅎ 감사드리어여 ~
블루베리가 먹을만 하니 괜찮아요.
블루베리 좋아요
신선해요
알이 톹통하네여
아기 이유식 재료로 구매했어요
크기도 좋고 달고맛있어요 우리아이가먹을거라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너무맛있어요
처음 시켜 먹어밧는데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켜먹을거에요
후기가 좋아 구매했는데 맛있습니다
사이즈도 별로 안크고 맛도 없네요.
맛있는 걸로 잘 왔어요 만족합니다!
최애 블루베리에요. 조금만 싸면 많이 사서 냉동시켜 먹으련만,, 가격이 내려가는 중 같아요. 세일도 하고,
알도 커보이고 무농약이라 좋으네요 :)
후기가 좋아 처음구매해봤습니다
요즘 블루베리가
젤 맛있는
때라 종종 주문
무농약블루베리 알크기도 적당하고 신선해요.
맛있고 아이 간식으로 좋아요~
많이 비싼거 같지만 냉동보다 생으로 먹는게 더 맛있더라고요. 영양은 냉동이 더 있대요
물러진것 없이 싱싱해요 무농약이라 안심
아기 먹이려고 구매했어요 ~
향도 너무 좋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새콤달콤해요~ 상태 좋아요!! 아이들도 잘먹어요
무농약이라 애기 먹이기 안심됩니당
단단하지않고 말랑거리긴 한데 맛잇어요
싱싱하네요 단단하고 새콤달콤해요
블루베리~ 품질 좋은 상품 공급해주시는 오아시스께 항상 감사드려요~! :laughing:
오아시스에서 늘 믿고 자주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신선하고 크기도크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