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8****** 2026.06.22

쟁여두려고 이 틀만여 또재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85**** 2026.06.21

너무 맛있고 퀄리티 있어 보입니다. 강추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yy*** 2026.06.21

프랑스빵이라 다른가요?? 피스키에라 그런가요?? 기대없이 세일하고 후기가 좋아서 구입해봤는데, 특별한 맛이 느껴지는 빵은 아니지만, 겉은 바삭 ,빵안의 속살이 쫄깃하면서도 얇고 부드럽게 만들어졌어요, 훌륭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8****** 2026.06.21

아직 먹진 않아서 모르지만 후기보고 믿고주문했어요 맛잇음 져주문해야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59**** 2026.06.20

빵이 고소하고 쫄깃해서 먹을만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la******* 2026.06.20

입짧은 딸아이가 이것만 아침식사로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nn**** 2026.06.20

후기가 좋아서 구입해요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0******* 2026.06.20

생효모로 만든 빵이라 구매해봤어요 전자렌지 살짝 돌려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sn*** 2026.06.20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ay***** 2026.06.19

그냥 먹어도 짭쪼름하고 쫄깃한 구수한맛에 반해 계속 주문하게되는 빠스키에 프레첼 :+1: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or******* 2026.06.18

냉동치고는 괜찮은 맛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oo***** 2026.06.18

에프 살짝 돌려서 크림치즈 발라먹으니 완전 맛있네요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v******* 2026.06.17

파스키에 4가지맛 먹어본 울집 아이들은 팡올레가 젤 좋다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ej**** 2026.06.17

파스키에 빵은 식빵 포함 그냥 먹어도 다 맛있는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15

크기는 좀작은편인데 맛있어요 적극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fin***** 2026.06.14

궁금해서 사봤는데 재구매는 안할듯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re***** 2026.06.12

아이가 좋아해서 세일때마다 쟁여요
카야버터 넣어서 먹음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nd**** 2026.06.11

후기보고 구매했어요 약간 짠맛이 강한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g***** 2026.06.11

버터 끼워먹으면 짭짤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9******* 2026.06.11

후기 좋아서 사봤어요 맛있길 바라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mr*** 2026.06.10

파스키에빵이 괜찮아서 종류별로 사보고 있어요
팡올레보다 겉이 좀 더 하드하고 맛도 괜찮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38***** 2026.06.10

생각보다 맛있어요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gu**** 2026.06.09

어른들 입맛에 맞는 담백한 맛 빵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477******* 2026.06.07

빵순이로서 기대를가지고 주문해봄. 아주 작은 사이즈네요. 풍미는 그다지 없고 바삭하게 구워먹는 것으로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5******* 2026.06.07

아침에 이거하나랑 커피하나 가지고 출근하는데
빵 쫀득하고 맛있어요.진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sc*** 2026.06.05

약간 짭잘하네요 제 입맛에는 보통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mw**** 2026.06.04

파스키에 브레첼 맛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ev**** 2026.06.03

버터 넣어먹음 맛있다해서 구입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z* 2026.06.03

세일하길래 사봅니다 맛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i**** 2026.06.03

가운데 버터 넣어서 주니 맛있대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m***** 2026.06.01

브레첼 워낙 좋아해서 ㅍㅇ ㅍㄹㄴ 에서 사먹었아요. . 파스키에 유명해서 시도했는데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