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쪽에 계란 아래부분이 깨진 채 종이 포장지에 들러붙어서 꺼내다가 완전 깨지면서 처리하기도 힘들고 고생했어요 한개가 아니라 두개나 그래서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예전에도 같은 경험이 있엇는데 자꾸 이런 사고가 있어서 후기 올립니다
배송될때부터 뭔가 허술하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파손이 되어있었네요
다른 새벽배송 업체는 계란은 특별포장으로 안전하게 배송되는데 아쉬워요
개선바랍니다
별점5
whs****2026.06.19
늘 감사히 잘 먹고 있엉노♡
별점5
lee****2026.06.19
싱싱하고 알도 큰편이라 좋습니다
별점5
116*******2026.06.19
계란 크기가 조금씩 다르지만 괜찮아요.
그런데 예전만큼 계란들이 신선하지 않은거 같아요. 저번 주문도 그 전 주문도 계란들이 깨면 금방 퍼져요 흰자 노른자가 탱글하지 않아오.
별점5
dld****2026.06.19
좋은상품가격배송만족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별점5
360*****2026.06.19
계란때문에 오아시스 입문했어요..늘 믿고 삽니다
별점5
sun*******2026.06.19
달걀 알 크키가 균일하지는 않지만 신선해요! 특란이라기엔 크기 큰거는 몇개 안되는거 같아요
별점5
kkj***2026.06.19
오아시스에서 항상 주문하는 계란
별점5
114*******2026.06.19
안전하게 포장되어있어요
신선해요~
별점5
man******2026.06.19
특란15구 구매했습니다
신선해요
별점5
321*****2026.06.19
건강을 위해 챙겨 먹고 있어요
별점5
138*******2026.06.19
여름이라 계란 사기 힘드네요 감사해요
별점5
478*****2026.06.19
요즘 계란이 품절이 빨리 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늘 애용 하는 제품이라 잆으면 서운한 기분이 들어요.^^;
별점5
bel****2026.06.19
난각2번이라도 다른 2번 제품들보다 훨씬 싱싱해요.
맛도 좋구요.
매일 2개씩 삶아 먹는 편이라 15개 든것을 삽니다.
무엇보다 동물복지와 무항생제 달걀이라서 이 제품을 제일 많이 주문해서 먹어요.
별점5
nov***2026.06.18
계란은 늘 오아시스에서 삽니다 그런데 가격이 자꾸 오르네요
별점5
bon******2026.06.18
잘먹었습니다 ㅎㅎ 신선해서 조아요
별점5
hjg***2026.06.18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알도 크고 괜찮아요^^
별점5
lmy****2026.06.18
15구 달걀 구매할수있어서 좋아요
별점5
epi*****2026.06.18
크기 적당하고 늘 사먹는 계란입니다
별점5
uip***2026.06.18
알이 크고 유정란이라 믿고 구매 합니다..
별점5
171*******2026.06.18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별점5
262*******2026.06.18
이번에 계란 아주 크고 싱싱해요.
별점5
465*****2026.06.18
동네마트보다 가격도 좋고 계란도 좋아요 자주 품절되서 아쉬워요
별점5
431*******2026.06.18
궁금해서 사봤어요 ㅎㅎ 잘먹겠습니다
별점5
431*******2026.06.18
궁금해서 사봤어요 ㅎㅎ 잘먹겠습니다
별점5
hee******2026.06.18
계란 신선하고 맛있어요 자주 주문합니다.
별점3
say****2026.06.18
신선하고 크기도 적당합니다
별점5
154******2026.06.18
계란크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별점5
116*******2026.06.18
생협계란 싱싱해서 계속 주문하게 되네요
별점5
cie******2026.06.18
오아시스 계란은 항상 주문해요
품절이라 주문하기 힘들어요
별점5
gaw*****2026.06.18
계란은 늘 오아시스에서 !~
별점3
ohb******2026.06.18
속상해요
꺼내 넣으면서 6알 닦아넣었어요
박스 안 맨 위에 그냥 올려져 있어서 충격이 갔나봐요
달걀은 특히 포장과 배송 주의해주셨으면....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빠른배송 고맙습니다 수고하세요
15알 두판 구매하고싶은데 한판밖에 안돼서 10구로 같이구매합니다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오아시스계란은 그저 최고입니다.
동물복지계란이라 만족해요 ㅎ
매번 구매하는 품목아에요 신선하고 맛있어오
끝쪽에 계란 아래부분이 깨진 채 종이 포장지에 들러붙어서 꺼내다가 완전 깨지면서 처리하기도 힘들고 고생했어요 한개가 아니라 두개나 그래서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예전에도 같은 경험이 있엇는데 자꾸 이런 사고가 있어서 후기 올립니다
배송될때부터 뭔가 허술하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파손이 되어있었네요
다른 새벽배송 업체는 계란은 특별포장으로 안전하게 배송되는데 아쉬워요
개선바랍니다
늘 감사히 잘 먹고 있엉노♡
싱싱하고 알도 큰편이라 좋습니다
계란 크기가 조금씩 다르지만 괜찮아요.
그런데 예전만큼 계란들이 신선하지 않은거 같아요. 저번 주문도 그 전 주문도 계란들이 깨면 금방 퍼져요 흰자 노른자가 탱글하지 않아오.
좋은상품가격배송만족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계란때문에 오아시스 입문했어요..늘 믿고 삽니다
달걀 알 크키가 균일하지는 않지만 신선해요! 특란이라기엔 크기 큰거는 몇개 안되는거 같아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주문하는 계란
안전하게 포장되어있어요
신선해요~
특란15구 구매했습니다
신선해요
건강을 위해 챙겨 먹고 있어요
여름이라 계란 사기 힘드네요 감사해요
요즘 계란이 품절이 빨리 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늘 애용 하는 제품이라 잆으면 서운한 기분이 들어요.^^;
난각2번이라도 다른 2번 제품들보다 훨씬 싱싱해요.
맛도 좋구요.
매일 2개씩 삶아 먹는 편이라 15개 든것을 삽니다.
무엇보다 동물복지와 무항생제 달걀이라서 이 제품을 제일 많이 주문해서 먹어요.
계란은 늘 오아시스에서 삽니다 그런데 가격이 자꾸 오르네요
잘먹었습니다 ㅎㅎ 신선해서 조아요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알도 크고 괜찮아요^^
15구 달걀 구매할수있어서 좋아요
크기 적당하고 늘 사먹는 계란입니다
알이 크고 유정란이라 믿고 구매 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이번에 계란 아주 크고 싱싱해요.
동네마트보다 가격도 좋고 계란도 좋아요 자주 품절되서 아쉬워요
궁금해서 사봤어요 ㅎㅎ 잘먹겠습니다
궁금해서 사봤어요 ㅎㅎ 잘먹겠습니다
계란 신선하고 맛있어요 자주 주문합니다.
신선하고 크기도 적당합니다
계란크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생협계란 싱싱해서 계속 주문하게 되네요
오아시스 계란은 항상 주문해요
품절이라 주문하기 힘들어요
계란은 늘 오아시스에서 !~
속상해요
꺼내 넣으면서 6알 닦아넣었어요
박스 안 맨 위에 그냥 올려져 있어서 충격이 갔나봐요
달걀은 특히 포장과 배송 주의해주셨으면....
오아시스 제품은 실망을 시키지 않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아시스 달걀 넘 좋아요 진짜 신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