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저렴한 제품으로 택 싱싱하겠죠
오아시스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만족합니다
신선하고 부드럽고도 일단 맛이 맛있어서 아이들도 잘먹어요~!!
행사로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오이 적당히 좋네요. 가격도좋두요
신선한 오이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신선해 보이네요
맛있어 보이고 신선해 보이는 오이
오이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
세일해서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아주 싱싱 합니다 끝부분도 쓰지 않고 상큼한 오이향이 그냥 먹어도 넘 맛있네요
샐러드용으로 종종 삽니다 ㅎ
무농약은 비싸서 일반으로구입.잘씻어먹을게요.
콩국수에 샐러드에 다용도로 맛있게 먹었어요 한개가 덜 싱싱 해서 도려내고 먹었어요
오이 가격이 많이 내려가서 자주 주문하고 있어요. 신선하고 사이즈 큽니다.
오이가 상당히 크네요 싱싱하고 좋아요
오이 싱싱한걸로 잘 받았습니다
오이괜찮아요 길고 싱싱해보임
단단하고 맛나요 시원하고 냄새가 좋아요
오아시스 오이 잘 받았습니다
세일가에 구입했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오이 싸서 넘 좋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하는 아이템 중 하나
오이사이즈는 표준사이즈로 싱싱하고 맛있음
막 신선하고 단 오이를 기대했는데 조금 실망했을 정도의 신선함이였어요. 문안한 오이에요. ^^
싱싱하고 맛있어요 더운날 입맛 없을땐 이것만한게 없어여
저령하고신선하며맛있음재구매하고시ㅃ음
요즘 오이가 제철이라 여기저기에 넣어 잘 먹고 있습니다.
요즘 오이 야채가게 가면 10개3500원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오아시스에서 쿠폰있어서 구매해봤어요
신선해요..저렴해서좋네요..
오이가 제철이라 가격이 저렴하고 좋은데 이번에 온 오이는 좀 많이 자란 것 같아요. 모양이 구부러져 있어서 품질이 떨어지네요
상태 갠찬ㄹ은거 같아요~ 양도적당
쓴맛이 없어서 좋았어요!!!
신선하고 먹기 좋습니다
오이무침이나 비빔면에 넣어 먹으려 구입했는데 맛이 괜찮아요
오이 크고 큼직큼직하고 아주 맛도 좋아요.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크기 상태 적당하고 신선하네요. 특별히 쓴맛이 없어서 좋음.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신선하고 맛있게 먹고 있어요 ㅎㅎ 재구매 했어요
국내산 백오이 늘 구매하는데 이번엔 살짝 작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저렴한 제품으로 택 싱싱하겠죠
오아시스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만족합니다
신선하고 부드럽고도
일단 맛이 맛있어서 아이들도 잘먹어요~!!
행사로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오이 적당히 좋네요. 가격도좋두요
신선한 오이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신선해 보이네요
맛있어 보이고 신선해 보이는 오이
오이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
세일해서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아주 싱싱 합니다 끝부분도 쓰지 않고 상큼한 오이향이 그냥 먹어도 넘 맛있네요
샐러드용으로 종종 삽니다 ㅎ
무농약은 비싸서 일반으로구입.잘씻어먹을게요.
콩국수에 샐러드에 다용도로 맛있게 먹었어요 한개가 덜 싱싱 해서 도려내고 먹었어요
오이 가격이 많이 내려가서 자주 주문하고 있어요.
신선하고 사이즈 큽니다.
오이가 상당히 크네요 싱싱하고 좋아요
오이 싱싱한걸로 잘 받았습니다
오이괜찮아요 길고 싱싱해보임
단단하고 맛나요 시원하고 냄새가 좋아요
오아시스 오이 잘 받았습니다
세일가에 구입했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오이 싸서 넘 좋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하는 아이템 중 하나
오이사이즈는 표준사이즈로 싱싱하고 맛있음
막 신선하고 단 오이를 기대했는데 조금 실망했을 정도의 신선함이였어요. 문안한 오이에요. ^^
싱싱하고 맛있어요 더운날 입맛 없을땐 이것만한게 없어여
저령하고신선하며맛있음재구매하고시ㅃ음
요즘 오이가 제철이라 여기저기에 넣어 잘 먹고 있습니다.
요즘 오이 야채가게 가면 10개3500원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오아시스에서 쿠폰있어서 구매해봤어요
신선해요..저렴해서좋네요..
오이가 제철이라 가격이 저렴하고 좋은데 이번에 온 오이는 좀 많이 자란 것 같아요.
모양이 구부러져 있어서 품질이 떨어지네요
상태 갠찬ㄹ은거 같아요~ 양도적당
쓴맛이 없어서 좋았어요!!!
신선하고 먹기 좋습니다
오이무침이나 비빔면에 넣어 먹으려 구입했는데 맛이 괜찮아요
오이 크고 큼직큼직하고 아주 맛도 좋아요.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크기 상태 적당하고 신선하네요. 특별히 쓴맛이 없어서 좋음.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신선하고 맛있게 먹고 있어요 ㅎㅎ 재구매 했어요
국내산 백오이 늘 구매하는데 이번엔 살짝 작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