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저렴한가격에 2개를 살수있어 좋아요^^
여기저기 넣고 김밥에도 넣고
오이소박이해먹었어요 맛있어요
싱싱해요 김밥 재료로 샀어요
저렴한 제품으로 택 싱싱하겠죠
오아시스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만족합니다
신선하고 부드럽고도 일단 맛이 맛있어서 아이들도 잘먹어요~!!
행사로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오이 적당히 좋네요. 가격도좋두요
신선한 오이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신선해 보이네요
맛있어 보이고 신선해 보이는 오이
오이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
세일해서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아주 싱싱 합니다 끝부분도 쓰지 않고 상큼한 오이향이 그냥 먹어도 넘 맛있네요
샐러드용으로 종종 삽니다 ㅎ
무농약은 비싸서 일반으로구입.잘씻어먹을게요.
콩국수에 샐러드에 다용도로 맛있게 먹었어요 한개가 덜 싱싱 해서 도려내고 먹었어요
오이 가격이 많이 내려가서 자주 주문하고 있어요. 신선하고 사이즈 큽니다.
오이가 상당히 크네요 싱싱하고 좋아요
오이 싱싱한걸로 잘 받았습니다
오이괜찮아요 길고 싱싱해보임
단단하고 맛나요 시원하고 냄새가 좋아요
오아시스 오이 잘 받았습니다
세일가에 구입했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오이 싸서 넘 좋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하는 아이템 중 하나
오이사이즈는 표준사이즈로 싱싱하고 맛있음
막 신선하고 단 오이를 기대했는데 조금 실망했을 정도의 신선함이였어요. 문안한 오이에요. ^^
싱싱하고 맛있어요 더운날 입맛 없을땐 이것만한게 없어여
저령하고신선하며맛있음재구매하고시ㅃ음
요즘 오이가 제철이라 여기저기에 넣어 잘 먹고 있습니다.
요즘 오이 야채가게 가면 10개3500원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오아시스에서 쿠폰있어서 구매해봤어요
신선해요..저렴해서좋네요..
오이가 제철이라 가격이 저렴하고 좋은데 이번에 온 오이는 좀 많이 자란 것 같아요. 모양이 구부러져 있어서 품질이 떨어지네요
상태 갠찬ㄹ은거 같아요~ 양도적당
쓴맛이 없어서 좋았어요!!!
신선하고 먹기 좋습니다
오이무침이나 비빔면에 넣어 먹으려 구입했는데 맛이 괜찮아요
오이 크고 큼직큼직하고 아주 맛도 좋아요.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저렴한가격에 2개를 살수있어 좋아요^^
여기저기 넣고 김밥에도 넣고
오이소박이해먹었어요 맛있어요
싱싱해요 김밥 재료로 샀어요
저렴한 제품으로 택 싱싱하겠죠
오아시스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만족합니다
신선하고 부드럽고도
일단 맛이 맛있어서 아이들도 잘먹어요~!!
행사로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오이 적당히 좋네요. 가격도좋두요
신선한 오이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신선해 보이네요
맛있어 보이고 신선해 보이는 오이
오이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
세일해서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아주 싱싱 합니다 끝부분도 쓰지 않고 상큼한 오이향이 그냥 먹어도 넘 맛있네요
샐러드용으로 종종 삽니다 ㅎ
무농약은 비싸서 일반으로구입.잘씻어먹을게요.
콩국수에 샐러드에 다용도로 맛있게 먹었어요 한개가 덜 싱싱 해서 도려내고 먹었어요
오이 가격이 많이 내려가서 자주 주문하고 있어요.
신선하고 사이즈 큽니다.
오이가 상당히 크네요 싱싱하고 좋아요
오이 싱싱한걸로 잘 받았습니다
오이괜찮아요 길고 싱싱해보임
단단하고 맛나요 시원하고 냄새가 좋아요
오아시스 오이 잘 받았습니다
세일가에 구입했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오이 싸서 넘 좋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하는 아이템 중 하나
오이사이즈는 표준사이즈로 싱싱하고 맛있음
막 신선하고 단 오이를 기대했는데 조금 실망했을 정도의 신선함이였어요. 문안한 오이에요. ^^
싱싱하고 맛있어요 더운날 입맛 없을땐 이것만한게 없어여
저령하고신선하며맛있음재구매하고시ㅃ음
요즘 오이가 제철이라 여기저기에 넣어 잘 먹고 있습니다.
요즘 오이 야채가게 가면 10개3500원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오아시스에서 쿠폰있어서 구매해봤어요
신선해요..저렴해서좋네요..
오이가 제철이라 가격이 저렴하고 좋은데 이번에 온 오이는 좀 많이 자란 것 같아요.
모양이 구부러져 있어서 품질이 떨어지네요
상태 갠찬ㄹ은거 같아요~ 양도적당
쓴맛이 없어서 좋았어요!!!
신선하고 먹기 좋습니다
오이무침이나 비빔면에 넣어 먹으려 구입했는데 맛이 괜찮아요
오이 크고 큼직큼직하고 아주 맛도 좋아요.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