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껍질부터 노릇노릇 바삭바삭 익혀주고 소금, 후추만 뿌려줘도 진짜 맛있어요! 우리집 단골 메뉴 닭스테이크
닭볶음탕, 구이 모두 잘 어울려요
닭다리살에 떡볶이떡, 고구마랑 같이 매콤 양념헤서 닭갈비~ 다음엔 600g 정도는 구매해야 겠어요
한끼 먹기 적절한 양으로 손질 되서 편해요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무항생제 닭다리살 구이 해서 먹으려구요
맛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야겠어요.
닭갈비에 추가해 먹으려고요_
조금만 더 저렴하면 좋겠어요ㅠㅠ
항상 시켜먹는 재료에요 싱싱하고 좋아요:+1:
양념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얶어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비린맛 없어 닭구이로 굿이요.
피자 속으로 딱 좋음 밑간후 먹으니 더 맛남
맛있는 음식을 만들려고 오아시스에서 구매했어요.
무항생제라 믿고 맛있게 먹고 있어요^^
제 곱도리탕 재료예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여 벌써 기대중입니다
뼈를 발리고 닭다리살만 있어서 요리하기 간편하고 구이로 먹으니 맛있네요.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데리야끼 소스 구이 해서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무항생제라 더욱 젛아요
냄새도 안나고, 신선해서 만족합니다!
지코바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ㅎㅎ
좋아요~~~~~~~~~~~^^^^^^
팬에 굽굽해서 소금 뿌려 먹었는데 맛나네요!
구워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이번건 신선하지 않은 것같아요 냄새도 좀 나고 .
대파랑 같이 구워먹었더니 맛나요
믿고사는 오아시스에요 착한가격에 좋은 품질 계속 유지해주세요..
닭다리살 구워서 파스타랑 먹었어요
닭다리살 잘게 잘라서 애들 반찬으로 자주 줍니다
상태가 아주 좋진 않지만 급한데로 바로 요리했네요.. 딝색상이 ㅜㅜ
닭정육은 사랑이쥬 닭곰탕 끓이니 아이가 넘 잘먹어요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오븐구이 해먹었는데 아이들이 잘 먹습니다.
자주 먹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무항생제 닭다리살 깨끗하게 손질되어 먹기가 편합니다
무항생제 닭다리정육. 맛있어요. 또 재구매 예정입니다
닭다리스테이크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닭다리살 덮밥 먹으려고 2팩 구입 했어요.
매번 구매할때마다 좋았었는데 이번건 냄새가 좀 났어요ㅠㅜ 날짜도 남았었는데...
이렇게 신선도 떨어지는 닭다리살은 처음 색깔이 누렇더니 포장지 뜯자마자 냄새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껍질부터 노릇노릇 바삭바삭 익혀주고 소금, 후추만 뿌려줘도 진짜 맛있어요! 우리집 단골 메뉴 닭스테이크
닭볶음탕, 구이 모두 잘 어울려요
닭다리살에 떡볶이떡, 고구마랑 같이 매콤 양념헤서 닭갈비~ 다음엔 600g 정도는 구매해야 겠어요
한끼 먹기 적절한 양으로 손질 되서 편해요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무항생제 닭다리살 구이 해서 먹으려구요
맛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야겠어요.
닭갈비에 추가해 먹으려고요_
조금만 더 저렴하면 좋겠어요ㅠㅠ
항상 시켜먹는 재료에요 싱싱하고 좋아요:+1:
양념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얶어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비린맛 없어 닭구이로 굿이요.
피자 속으로 딱 좋음 밑간후 먹으니 더 맛남
맛있는 음식을 만들려고 오아시스에서 구매했어요.
무항생제라 믿고 맛있게 먹고 있어요^^
제 곱도리탕 재료예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여 벌써 기대중입니다
뼈를 발리고 닭다리살만 있어서 요리하기
간편하고 구이로 먹으니 맛있네요.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데리야끼 소스 구이 해서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무항생제라 더욱 젛아요
냄새도 안나고, 신선해서 만족합니다!
지코바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ㅎㅎ
좋아요~~~~~~~~~~~^^^^^^
팬에 굽굽해서 소금 뿌려 먹었는데 맛나네요!
구워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이번건 신선하지 않은 것같아요
냄새도 좀 나고 .
대파랑 같이 구워먹었더니 맛나요
믿고사는 오아시스에요
착한가격에 좋은 품질 계속 유지해주세요..
닭다리살 구워서 파스타랑 먹었어요
닭다리살 잘게 잘라서 애들 반찬으로 자주 줍니다
상태가 아주 좋진 않지만 급한데로 바로 요리했네요..
딝색상이 ㅜㅜ
닭정육은 사랑이쥬 닭곰탕 끓이니 아이가 넘 잘먹어요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오븐구이 해먹었는데 아이들이 잘 먹습니다.
자주 먹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무항생제 닭다리살 깨끗하게 손질되어 먹기가 편합니다
무항생제 닭다리정육.
맛있어요.
또
재구매 예정입니다
닭다리스테이크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닭다리살 덮밥 먹으려고 2팩 구입 했어요.
매번 구매할때마다 좋았었는데 이번건 냄새가 좀 났어요ㅠㅜ
날짜도 남았었는데...
이렇게 신선도 떨어지는 닭다리살은 처음 색깔이 누렇더니 포장지 뜯자마자 냄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