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탱탱하고 단단하게 잘 익었어요
껍질이 질기고 안은 약간 허옇게 완숙이 아니예요ㅠ 맛도 밍밍
무농약 완숙 토마토 꿀맛이네요.상태도 단단하고 맛있어요.
단단해서 샐러드로 먹기 좋아요
매번 토마토는 이걸로 주문해요!
빨갛고 신선한 토마토가 배송됐네요^^
무농약이라 구매. 얼마나 완숙이었는지 며칠뒀다 꺼내니 2개는 곰팡이 생겨 버림 ㅋ. 완숙은 바로드세요
완숙토마토 잘 익었고 맛도 좋고 신선하네요.
토마토 마리네이드 했는데 과육이 붉고 단단해서 좋더라구여
좋아요. 저렴하고 새벽배송이 정말 맘에 들어요!! 재구매하러 올게요~
통아토 싱싱하고 무농약이라 좋아요~
파스타에 소스 대신 토마토로 먹어요
아침에 토마토계란해서 먹으려구 구매했어요.
큼직하고 싱싱해요. 샐러드로 냠냠
신선한 토마토 제철에 많이 사서 저장하고 있어요
땡글땡글 찰도마토 맛있어요
샌드위치 같는데 넣어먹거나 토핑으로 활용하기 좋은 단단한 식감이었습니다
완숙 토마토라 달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맛도 진하고 만족합니다.
엄청 단단하네요 익혀서 갈아먹어요 ㅎㅎ
토마토 이유식으로 잘만들었어요 토달토달해도 맛있어요
토마토 완숙 싱싱하고 좋아요 플라스틱 용기 아니면 더 좋겠어요
토마토 싱싱하고 맛있어요 자주 구매중
토마토가 단단하고 싱싱해요~
늘 이용하는 오아시스 좋아요~
바로 2번 주문했어요. 저렴하게 세일해서 잘샀어요.
적당히 숙성되서 바로 먹었는데 토마토가 싱싱하고 맛도 좋아요
매일 아침 토마토 데쳐 갈아 마십니다 좋아요!
토마토가 숙성시키니 너무맛있어요
5개 들어있어요. 샐러드에 넣어먹고 샌드위치에도 넣을려고 샀어요.
아이 이유식용으로 구매해봤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샐러드에 넣어 먹었어요
토마토가 갑자기 너무 비싸졌네요ㅠ 단단해서 후숙 시켜야할거같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탱탱하고 단단하게 잘 익었어요
껍질이 질기고 안은 약간 허옇게 완숙이 아니예요ㅠ 맛도 밍밍
무농약 완숙 토마토 꿀맛이네요.상태도 단단하고 맛있어요.
단단해서 샐러드로 먹기 좋아요
매번 토마토는 이걸로 주문해요!
빨갛고 신선한 토마토가 배송됐네요^^
무농약이라 구매. 얼마나 완숙이었는지 며칠뒀다 꺼내니 2개는 곰팡이 생겨 버림 ㅋ. 완숙은 바로드세요
완숙토마토 잘 익었고 맛도 좋고 신선하네요.
토마토 마리네이드 했는데
과육이 붉고 단단해서 좋더라구여
좋아요. 저렴하고 새벽배송이 정말 맘에 들어요!!
재구매하러 올게요~
통아토 싱싱하고 무농약이라 좋아요~
파스타에 소스 대신 토마토로 먹어요
아침에 토마토계란해서 먹으려구 구매했어요.
큼직하고 싱싱해요. 샐러드로 냠냠
신선한 토마토 제철에 많이 사서 저장하고 있어요
땡글땡글 찰도마토 맛있어요
샌드위치 같는데 넣어먹거나 토핑으로 활용하기 좋은 단단한 식감이었습니다
완숙 토마토라 달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맛도 진하고 만족합니다.
엄청 단단하네요 익혀서 갈아먹어요 ㅎㅎ
토마토 이유식으로 잘만들었어요 토달토달해도 맛있어요
토마토 완숙 싱싱하고 좋아요
플라스틱 용기
아니면 더 좋겠어요
토마토 싱싱하고 맛있어요 자주 구매중
토마토가 단단하고 싱싱해요~
늘 이용하는 오아시스 좋아요~
바로 2번 주문했어요. 저렴하게 세일해서 잘샀어요.
적당히 숙성되서 바로 먹었는데
토마토가 싱싱하고 맛도 좋아요
매일 아침 토마토 데쳐 갈아 마십니다
좋아요!
토마토가 숙성시키니 너무맛있어요
5개 들어있어요. 샐러드에 넣어먹고 샌드위치에도 넣을려고 샀어요.
아이 이유식용으로 구매해봤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샐러드에 넣어 먹었어요
토마토가 갑자기 너무 비싸졌네요ㅠ 단단해서 후숙 시켜야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