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이번엔 좀 시들시둘했어요..
평이 좋아서 기대가 되요……..
빨간잡채에 넣을 콩나물 주문했는데 신선하고 좋네요
색이 누렇고 끝단은 까만 부분도 보이네요. 콩나물 살때마다 별로였는데 마트가기 귀찮아 배송했는데 역시나.. 상태나 안좋아요.
저렴하게 잘 구매한거 같아요!
콩나물국 끓여 먹으려고 샀어요 오아시스 콩나물은 싸고 좋아요
국산콩 제주콩나물 믿고구매완료
콩나물은 무조건 오아시스에서...제일 좋은것같아요!
콩나물 좋아요. 맛잇고 신선해요
늘 구매해요 좋아요 굿굿입니자
콩나뮬 신선 좋아요 좋아요!!!0
콩나물 싱싱하고 좋아요. 무농약 콩이라 믿고 먹어요
무농약콩나물이라믿고구매해요고소하고맛있어요
무농약 미라 믿고 먹어요. 자주구매해서 먹습니다.
한번 요리해서 먹기에 적당한 양으로 신선해요
싱싱한데 껍질이좀많고..그래도 싱싱하고 좋아요
국내산 콩으로 기른 콩나물여서 만족합니다
좋은 상품을 쿠폰으로 저렴하게 샀어요.
장바구니에 빠지지 않는 물품. 신선해요
무농약이라 더 좋아요 콩나물 맛있어요
콩나물밥 해먹기 딱 좋아요~
이래저래 콩제품을 챙겨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빨랐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많이파세요!!
무농약 콩나물 신선하고 저렴해서 좋아요
항상 제품이 신선해서 넘 좋아요
오랜만에 주문했습니다. 국산콩나물은 왜 질길까요..
만만하게 끓일 수 있는 콩나물국이랑무침 해 먹으려구요
신선하고 가성비 갑이라 자주 구매해요.
입맛이 없는 요즘 콩나물밥 해서 쓱쓱 비벼먹으니 맛있어요
신산하고 좋아요 양도많아요
콩나물 상태 싱싱해요 잘받았어요
오랫만에 콩나물 무침 잘 먹었습니다
오아시스 너무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저렴하고 싱싱해서 자주이용합니다
감사합니다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만족합니다
콩나물 잘 먹었습니당!!!!
매번 저렴하게 구매하여 콩나물 무침해서 먹어요. 아삭아삭 맛있어요
다른 마트보다 오아시스가 착한가격
콩나물머리가 크지 않고 적당하여 요리 하기에 적합하네요
콩나물국을 잘먹어서 일주일에 한번은 끓여 먹어요 비빔밥에도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이번엔 좀 시들시둘했어요..
평이 좋아서 기대가 되요……..
빨간잡채에 넣을 콩나물 주문했는데 신선하고 좋네요
색이 누렇고 끝단은 까만 부분도 보이네요.
콩나물 살때마다 별로였는데 마트가기 귀찮아 배송했는데 역시나.. 상태나 안좋아요.
저렴하게 잘 구매한거 같아요!
콩나물국 끓여 먹으려고 샀어요
오아시스 콩나물은 싸고 좋아요
국산콩 제주콩나물 믿고구매완료
콩나물은 무조건 오아시스에서...제일 좋은것같아요!
콩나물 좋아요. 맛잇고 신선해요
늘 구매해요 좋아요 굿굿입니자
콩나뮬 신선 좋아요 좋아요!!!0
콩나물 싱싱하고 좋아요. 무농약 콩이라 믿고 먹어요
무농약콩나물이라믿고구매해요고소하고맛있어요
무농약 미라 믿고 먹어요.
자주구매해서 먹습니다.
한번 요리해서 먹기에 적당한 양으로 신선해요
싱싱한데 껍질이좀많고..그래도 싱싱하고 좋아요
국내산 콩으로 기른 콩나물여서 만족합니다
좋은 상품을 쿠폰으로 저렴하게 샀어요.
장바구니에 빠지지 않는 물품. 신선해요
무농약이라 더 좋아요 콩나물 맛있어요
콩나물밥 해먹기 딱 좋아요~
이래저래 콩제품을 챙겨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빨랐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많이파세요!!
무농약 콩나물 신선하고 저렴해서 좋아요
항상 제품이 신선해서 넘 좋아요
오랜만에 주문했습니다. 국산콩나물은 왜 질길까요..
만만하게 끓일 수 있는 콩나물국이랑무침 해 먹으려구요
신선하고 가성비 갑이라
자주 구매해요.
입맛이 없는 요즘 콩나물밥 해서 쓱쓱 비벼먹으니 맛있어요
신산하고 좋아요 양도많아요
콩나물 상태 싱싱해요 잘받았어요
오랫만에 콩나물 무침 잘 먹었습니다
오아시스 너무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저렴하고 싱싱해서 자주이용합니다
감사합니다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만족합니다
콩나물 잘 먹었습니당!!!!
매번 저렴하게 구매하여 콩나물 무침해서 먹어요. 아삭아삭 맛있어요
다른 마트보다 오아시스가 착한가격
콩나물머리가 크지 않고 적당하여 요리 하기에 적합하네요
콩나물국을 잘먹어서 일주일에 한번은 끓여 먹어요 비빔밥에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