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두부 너무 좋아해서 아침에 밥대신 생으로 먹고 있어요 배도 부르고 맛이 있어서 자주 사먹어요
초당두부 맛있어요 부드럽고 좋아요
초당두부가 고소한거 같애요. 양도 적당해요.
좋라요 만족함티아!!!또ㅠ살레여
양이 너무 작아서 놀랐네요
초당두부야 뭐ㅎㅎ청국장에 넣어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두부 좋아요 잘먹고 잏ㄴ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두부 된장찌개 끓였네요
우리콩이라 믿고구매 만족합니다
오아시스 항상 신선하고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찌개에 넣어 먹기 딱 좋아요
오아시스 제품은 90프로 만족할만합니다
보통 두부보다 크기가 작긴한데 두부가 밀도있어 보입니다.
새벽에 배송 신선하게 왔습니다. 항상 잘 먹는 품목입니다.
조금 작긴 하지만 초당 두부 좋아요
찌개에 넣기딱 단단하고 좋아요
자주 구매해 먹어요 개인적으로 다 좋아요
국산콩이라 그런지 맛있네요.
활용하기 좋아 구매했는데 고소합니다.
유아식용으로 지속구매중이에요 민족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국산 저렴한것보다 밀도높고 고소한것 같아요
잘받았습니다 잘받았습니다...
우리콩 초당 두부라 고소하고 맛있어요
초당두부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진하고 맛있는 두부였어요~ 좋아요^^
처음구매 해보는 초당두부 입니다.
단단한 두부 먹고싶어서 골라봤어요 우리콩이라 좋아요
상품평보고 초당 국산콩이라 믿고 구매해봐요.~단단하고 좋아 보여요
저렴하게 구매해본 제주 청정우유
맛있어요 오아시스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또구매할께요
다이어트식품으로 아침마다 먹어요 배도 부르고 고소하이 맛있네요
우리콩 초당두부 맛있어요~~~
두 번째 구매입니다. 맛이 고소하고 믿을 만한 제품인것 같아요. 대기업 제품보다 훨씬 더 맛있습니다.
두부한끼먹고 적당해요 ~~~
아침마다 식사대용으로 반모씩 먹고있어요
용량이 작아서 한끼 찌개 해먹기 너무 좋아요
고소하고 담백해서 맛이 아주 좋아요
두부 우리콩이여서 고소하고 단단해서 좋아요
요리에 잘사용하는 재료라 떨어지지않게
두부가 크진 않지만 조직이 단단해서 부침용으로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두부 너무 좋아해서 아침에 밥대신 생으로 먹고 있어요 배도 부르고 맛이 있어서 자주 사먹어요
초당두부 맛있어요
부드럽고 좋아요
초당두부가 고소한거 같애요.
양도 적당해요.
좋라요 만족함티아!!!또ㅠ살레여
양이 너무 작아서 놀랐네요
초당두부야 뭐ㅎㅎ청국장에 넣어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두부 좋아요 잘먹고 잏ㄴ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두부
된장찌개 끓였네요
우리콩이라 믿고구매
만족합니다
오아시스 항상 신선하고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찌개에 넣어 먹기 딱 좋아요
오아시스 제품은 90프로 만족할만합니다
보통 두부보다 크기가 작긴한데
두부가 밀도있어 보입니다.
새벽에 배송 신선하게 왔습니다. 항상 잘 먹는 품목입니다.
조금 작긴 하지만 초당 두부 좋아요
찌개에 넣기딱 단단하고 좋아요
자주 구매해 먹어요 개인적으로 다 좋아요
국산콩이라 그런지 맛있네요.
활용하기 좋아 구매했는데 고소합니다.
유아식용으로 지속구매중이에요 민족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국산 저렴한것보다 밀도높고 고소한것 같아요
잘받았습니다 잘받았습니다...
우리콩 초당 두부라 고소하고 맛있어요
초당두부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진하고 맛있는 두부였어요~ 좋아요^^
처음구매 해보는 초당두부 입니다.
단단한 두부 먹고싶어서 골라봤어요 우리콩이라 좋아요
상품평보고 초당 국산콩이라 믿고 구매해봐요.~단단하고 좋아 보여요
저렴하게 구매해본 제주 청정우유
맛있어요 오아시스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또구매할께요
다이어트식품으로 아침마다 먹어요
배도 부르고 고소하이 맛있네요
우리콩 초당두부 맛있어요~~~
두 번째 구매입니다. 맛이 고소하고 믿을 만한 제품인것 같아요. 대기업 제품보다 훨씬 더 맛있습니다.
두부한끼먹고 적당해요 ~~~
아침마다 식사대용으로 반모씩 먹고있어요
용량이 작아서 한끼 찌개 해먹기 너무 좋아요
고소하고 담백해서 맛이 아주 좋아요
두부 우리콩이여서 고소하고 단단해서 좋아요
요리에 잘사용하는 재료라 떨어지지않게
두부가 크진 않지만 조직이 단단해서 부침용으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