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4******* 2026.06.22

여러 밑반찬 사먹었는데 그중 꾸준히 사는 것 중 하나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e***** 2026.06.22

우엉조림 맛은 괜찮아요 종종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r***** 2026.06.21

김밥용으로 좋네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0**** 2026.06.21

김밥에 넣을 속재료로 구입했어요~ 간도 적절하고 김밥싸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ri********* 2026.06.20

김밥에 넣으려고 구매했어요.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고 딱
적당해요. 오늘 싸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가격만 좀 더 착하면 좋을 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r**** 2026.06.20

가격대비 만족한 상품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g***** 2026.06.20

김밥 쌀때 넣어서 싸려고 구입해보았어요 말퍠용기에 딱 포정되어 안심 질기지 않은 우엉아겔 바래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sn*** 2026.06.20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r***** 2026.06.19

김밥용으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m**** 2026.06.19

첫구매한우엉조림맛있겠죠?믿고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u********* 2026.06.19

좀비싸긴한데 덜짜고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6******* 2026.06.19

반찬 없을때 구매 하는데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0t*** 2026.06.19

할인할땐 언제나 겟~적당히 달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j7*** 2026.06.19

우엉채는 아이들이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by**** 2026.06.19

김밥 속재료 사용으로도 활용도 좋고
반찬으로도 간도 달큰짭짤한게 맛있게 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e***** 2026.06.18

동네 반찬가게 우엉 조림보다 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s*** 2026.06.18

우엉 맛있게 잘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21***** 2026.06.18

매번 사먹는 반찬이에요 ㅎㅎ 저랑 남편도 좋아하지만
아이가 정말 좋아해서 항상 쟁여놔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35***** 2026.06.18

양념맛은 제 입맛에 딱 맞는데, 넘 비싸다능~~ 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l******* 2026.06.18


급할 때 손님 초대용으로 좋아요. 반찬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69***** 2026.06.17

김밥 하려고 구매했어요. 간도 적당하고 양도 적당하고 편리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af**** 2026.06.17

신선하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af**** 2026.06.17

맛있어요 반찬으로 먹고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28***** 2026.06.16

우엉채를 샀다가 특유의 냄새때문에 다음부턴 직접 손질해서 써야하나 싶었는데 일단 완제품을 먼저 사서 먹어보기로... 입맛에 맞으면 이걸로... 계속 쓸...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n******* 2026.06.16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75***** 2026.06.16

달콤하고 연해서 가족들이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n***** 2026.06.15

맛은 좀 달고 살짝 매운맛이 나는데
김밥싸려고 주문했는데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7***** 2026.06.15

양은 한끼 두끼 분량으러 적은데 국산이라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11***** 2026.06.15

우엉 조림 늘 맛있게 먹고 있어요!!!!
간도 맛있고 밥 반찬으로 너무 좋슴돠^^

상품평 이미지
별점4
don**** 2026.06.14

도시락통에 넣기에도 양이 작긴해요
맛은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en***** 2026.06.14

오아시스 반찬 믿고 구입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13

국내산 우엉으로 만든 조림입니다.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