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요즘 사과 너무 비싸네요 ㅜㅜ 맛있어요~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요즘 사과가 비싸서 선뜻 사게 되지않는데 그나마 가성비 좋은거 같아서 주문해봐요 크기 적당하고 맛도 좋아요
작은 알 8개 왔어요 단단한데 먹기전이라 맛은 못봄
크기는 작지만 먹을만해요 가성비 있는 적당한 사과입니다
나름 맛도있고 크기도 저당하네요
사과 상태 좋고 오래갑#니다.추천용
사과는 작지만 아삭하고 맛있네요
양도많고 크기도 괜찮은거같아요.
아침에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아침에 먹는 사과 맛있어요^^
사과는 필수품이에요 상태 좋아요
사과가 너무 맛이 없어요. 아무 맛도 안나요 다 버리게 생겼어요. ㅠㅠ
가정용 부사라 크기도 작고 저렴한데 맛은 별로네요.
트기는 작지만 당도 신선고 만족합니다
상태가 너무 안좋았음 재구매 안할듯
사과 크기도 적당하고 당도도 좋아요. 그런데 내부에 바스라진 느낌이 있어서 좀 언짢았어요. 그 부분 도려내고 먹었답니다
알이 작고 못난이예요. 너무 달고크고 한 과일보다 걱장에는 좋을 듯(?)
이맘때 사과는 맛이 떨어지는데 나름 단단하규 당도가 있어 괜찮네요
단맛은 없어서 주스용으로 딱 좋아요
애플브리샌드위치 해먹엇어요 사과 달고 신선해요 아삭아삭하고요 크기도 작지않음
좋아요 포장도 깔끔하고 맛잇어요
당근하고 사과 갈아마실려고 주문했는데 맛있어요
요새 사과가 넘 비싼데 저렴하게 샀어요~ 맛있기를!!
사과가 넘 비싼데 그중 가성비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신선해요~ 맛있어요~ 과즙이 살아있어요
저렴해서 좋았어욯 ㅎ 재구매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완전만족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사과가 크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남편이 아침 식사로 사과를 꼭 챙겨먹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 할
사과가 너무 비싸서 이거 시켰는데 너무 맛이 없어요
알이 작지만 맛있어요 빠른 배송과 좋은 상품 믿고 구매해요
이유식 식재료로 재구매했어요
이번에 받은 사과는 매우 아쉽네요 아침마다 땅콩버터 발라 먹고 있는데 그래도 밍밍하고 맛이 없어서 우째야하나..거기에 껍질이 두꺼운 마른것도 있고 색이 푸르스름 안익어 보이는 것들도 있네요..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철은 아니지만 그래도 잘 먹었어요.
잘 받았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아삭아삭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주문 중이에요!
사과 맛과 사이즈 적당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요즘 사과 너무 비싸네요 ㅜㅜ 맛있어요~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요즘 사과가 비싸서 선뜻 사게 되지않는데 그나마 가성비 좋은거 같아서 주문해봐요 크기 적당하고 맛도 좋아요
작은 알 8개 왔어요 단단한데 먹기전이라 맛은 못봄
크기는 작지만 먹을만해요
가성비 있는 적당한 사과입니다
나름 맛도있고 크기도 저당하네요
사과 상태 좋고 오래갑#니다.추천용
사과는 작지만 아삭하고 맛있네요
양도많고 크기도 괜찮은거같아요.
아침에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아침에 먹는 사과 맛있어요^^
사과는
필수품이에요 상태 좋아요
사과가 너무 맛이 없어요.
아무 맛도 안나요 다 버리게 생겼어요.
ㅠㅠ
가정용 부사라 크기도 작고 저렴한데 맛은 별로네요.
트기는 작지만 당도 신선고 만족합니다
상태가 너무 안좋았음 재구매 안할듯
사과 크기도 적당하고 당도도 좋아요. 그런데 내부에 바스라진 느낌이 있어서 좀 언짢았어요. 그 부분 도려내고 먹었답니다
알이 작고 못난이예요. 너무 달고크고 한 과일보다 걱장에는 좋을 듯(?)
이맘때 사과는 맛이 떨어지는데 나름 단단하규 당도가 있어 괜찮네요
단맛은 없어서 주스용으로 딱 좋아요
애플브리샌드위치 해먹엇어요
사과 달고 신선해요
아삭아삭하고요 크기도 작지않음
좋아요 포장도 깔끔하고 맛잇어요
당근하고 사과 갈아마실려고 주문했는데 맛있어요
요새 사과가 넘 비싼데 저렴하게 샀어요~ 맛있기를!!
사과가 넘 비싼데 그중 가성비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신선해요~
맛있어요~
과즙이 살아있어요
저렴해서 좋았어욯 ㅎ 재구매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완전만족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사과가 크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남편이 아침 식사로 사과를 꼭 챙겨먹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 할
사과가 너무 비싸서 이거 시켰는데 너무 맛이 없어요
알이 작지만 맛있어요
빠른 배송과 좋은 상품 믿고 구매해요
이유식 식재료로 재구매했어요
이번에 받은 사과는 매우 아쉽네요 아침마다 땅콩버터 발라 먹고 있는데 그래도 밍밍하고 맛이 없어서 우째야하나..거기에 껍질이 두꺼운 마른것도 있고 색이 푸르스름 안익어 보이는 것들도 있네요..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철은 아니지만 그래도 잘 먹었어요.
잘 받았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아삭아삭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주문 중이에요!
사과 맛과 사이즈 적당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