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가 우유를 처음 먹어서 시도해봒는데 잘 마셔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것중 하나에요 유기농이라 아이들 안심하고 줄 수있어서 좋아요
플라스틱통 쓰는건 안좋지만.. 아기를 위해 유기농 우유 구입해요 통 바꼈으면 좋겠어요
자주 주문하는 제품 중 하나예요~고소해요~
오아시스에서 유기농우유 주문아이템이예요 고소하고 맛나요
목장우유를 오아시스에서 쉽게 구매할수 있어 감사하고 좋아요. 아이들이 오아시스에서 유기농 ,단일목장,저온살균 우유 오랫동안 먹었는데 시판에서 판매하는 일반우유 먹으면 맛이 다르다고 해요.
유기농 임에도 가격이 착하고, 맛은 고소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우유 고소하고 맛있어요. 양도 좋아요.
맛있는 우유 1리터라 구매함
유기농 대관령우유 최고입니다 좋아요
항상 챙겨먹는우유입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유기농 우유라 좋아요 그리고 맛있구요 라떼 타 먹기도 좋구요 자주 삽니다
유기농우유라 신뢰하고 맛도 좋아요
새벽에 배송 신선하게 왔습니다. 항상 잘 먹는 품목입니다.
포장이 일단 이쁘네요 ㅎ 유기농이라해서 사봤어요 믿고 구입합니다
맛은 조금 없지만 유기농이라서~~~~
항상 먹는 우유 맛나게 먹어요
여러가지 시켜보는데 이거 아이가 잘 먹네요
우유가 느끼하지않고 넘 맛있어요. 아기도 넘 잘먹고 제가 마셔도 넘 맛있는 우유네요.
유기농 우유 고소하고 맛이 좋아요.
애기용으로 구매하고있어요~~
삼양목장 우유 고소하고 부드럽고 목넘김 좋아요 어떤 우유는 맑은 물 마시는것 같은것도 있는데 삼양우유가 제일 맛있어요
삼양목장 유기농우유 특가로 구입했어요 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 담백한 거 좋아하시는 분 강추
용량도크고 아기가잘먹어서 항상구매해요
유기농이니 좋을거라 믿고 먹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구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삼양목장 우유 좋아요 재구매
삼양유기농우유 고소하고 맛있네요
아기랑 먹으려고 유기농 우유 찾다가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맛이 밍밍해요. 유기농이라고 하니 그냥 마십니다.
유기농우유라 더 맛있는것 같네요 고소해요
삼양목장 유기농우유 자주 구입합니다
삼양 유기농이 젤 맛나요~~!
용량도 좋고 유기농으로 부드럽고 고소한맛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주문 중이에요!
유기농우유라 믿고 구매해요
유기농이라서좋아요 아기가잘먹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가 우유를 처음 먹어서
시도해봒는데 잘 마셔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것중 하나에요
유기농이라 아이들 안심하고 줄 수있어서 좋아요
플라스틱통 쓰는건 안좋지만.. 아기를 위해 유기농 우유 구입해요 통 바꼈으면 좋겠어요
자주 주문하는 제품 중 하나예요~고소해요~
오아시스에서 유기농우유 주문아이템이예요 고소하고 맛나요
목장우유를 오아시스에서 쉽게 구매할수 있어 감사하고 좋아요.
아이들이 오아시스에서 유기농 ,단일목장,저온살균 우유 오랫동안 먹었는데 시판에서 판매하는 일반우유 먹으면 맛이 다르다고 해요.
유기농 임에도 가격이 착하고, 맛은 고소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우유 고소하고 맛있어요. 양도 좋아요.
맛있는 우유 1리터라 구매함
유기농 대관령우유 최고입니다 좋아요
항상 챙겨먹는우유입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유기농 우유라 좋아요 그리고 맛있구요 라떼 타 먹기도 좋구요 자주 삽니다
유기농우유라 신뢰하고 맛도 좋아요
새벽에 배송 신선하게 왔습니다. 항상 잘 먹는 품목입니다.
포장이 일단 이쁘네요 ㅎ 유기농이라해서 사봤어요 믿고 구입합니다
맛은 조금 없지만 유기농이라서~~~~
항상 먹는 우유 맛나게 먹어요
여러가지 시켜보는데 이거 아이가 잘 먹네요
우유가 느끼하지않고 넘 맛있어요. 아기도 넘 잘먹고 제가 마셔도 넘 맛있는 우유네요.
유기농 우유 고소하고 맛이 좋아요.
애기용으로 구매하고있어요~~
삼양목장 우유 고소하고 부드럽고 목넘김 좋아요 어떤 우유는 맑은 물 마시는것 같은것도 있는데 삼양우유가 제일 맛있어요
삼양목장 유기농우유 특가로 구입했어요 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 담백한 거 좋아하시는 분 강추
용량도크고 아기가잘먹어서 항상구매해요
유기농이니 좋을거라 믿고 먹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구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삼양목장 우유 좋아요 재구매
삼양유기농우유 고소하고 맛있네요
아기랑 먹으려고 유기농 우유 찾다가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맛이 밍밍해요. 유기농이라고 하니 그냥 마십니다.
유기농우유라 더 맛있는것 같네요
고소해요
삼양목장 유기농우유 자주 구입합니다
삼양 유기농이
젤 맛나요~~!
용량도 좋고 유기농으로 부드럽고 고소한맛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주문 중이에요!
유기농우유라 믿고 구매해요
유기농이라서좋아요 아기가잘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