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편하게 먹을수 있어 넘 좋아요!맛있어요
간식으로 먹기도 좋고 한끼용으로 좋아요.
단백질 섭취네 좋은 두부, 소스뿌려 간편 반찬으로~
적당히 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매일아침 과일먹기 전 먹는 두부
간단하게 먹기 좋은 연두부~
아이가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역시ㅜ맛있네요
오아시스 새벽배송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어요!!
아침으로 먹기 적당한 사이즈네요
연두부 좋아하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항상 사는거라 또사려구요 기대되네요
아이 먹으라고 샀는데 제가 다 먹었어요
빠르게 저렴하게 구매해서 만족해요
연두부 1인용인 듯요 담백하니 맛 있어요
강릉초당 좋은콩 연두부 신선하고 맛있어요 !!
너무 맛있어요. 또 사려구요
크기도 적당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한끼 가볍게 먹고 싶을때 딱입니다 좋아요!
보통 두부의 4분의 1 사이즈 입니다ㅡ 사진이 커보이니 주의하시고 그램수를 잘 보시기 바랍니다ㅡ 4개 사길 잘 했네요
항상 한두개씩 주문해요! 간장이랑 참기름 뿌려 먹으면 맛있어요.
한사람당 하나씩 전자렌지에 잠깐 돌려먹으니 편리해요
상품배송잘받았습니다좋은상품입니다
낱개 포장이라 먹기 너무 편합니다
맛있어요~~~~~~~~~~~~
아침 대용으로 먹기 좋아요.
계란과섞어 부쳤는데 고소하고 좋아요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으니 속편하고 굿굿
아이 아침 식사에 한번 줘보려고 사ㅛ어요
연두부 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 좋아요
건강식에 좋은반찬입니다. 연두부맛잇어요
유아식으로 잘 활용하고있어요
성분이 좋아서 기대를 아예 안하고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이 제품은 무조건 재구매템입니다.
연두부 중에서 제일 맛있어요. 그래서 자주 구매합니다.
상태 갠찬ㄹ은거 같아요~ 양도적당
아침에 먹기 간편해서 좋아요
작와서 먹기 좋네요 또 구매할게요.
강릉초당 연두부 부드럽고 맛있어서 자주 구입합니다
연두부랑 낫또랑 같이 먹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편하게 먹을수 있어 넘 좋아요!맛있어요
간식으로 먹기도 좋고 한끼용으로 좋아요.
단백질 섭취네 좋은 두부, 소스뿌려 간편 반찬으로~
적당히 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매일아침 과일먹기 전 먹는 두부
간단하게 먹기 좋은 연두부~
아이가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역시ㅜ맛있네요
오아시스 새벽배송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어요!!
아침으로 먹기 적당한 사이즈네요
연두부 좋아하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항상 사는거라 또사려구요 기대되네요
항상 사는거라 또사려구요 기대되네요
아이 먹으라고 샀는데 제가 다 먹었어요
빠르게 저렴하게 구매해서 만족해요
연두부 1인용인 듯요 담백하니 맛 있어요
강릉초당 좋은콩 연두부 신선하고 맛있어요 !!
너무 맛있어요. 또 사려구요
크기도 적당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한끼 가볍게 먹고 싶을때 딱입니다 좋아요!
보통 두부의 4분의 1 사이즈 입니다ㅡ 사진이 커보이니 주의하시고 그램수를 잘 보시기 바랍니다ㅡ 4개 사길 잘 했네요
항상 한두개씩 주문해요! 간장이랑 참기름 뿌려 먹으면 맛있어요.
한사람당 하나씩 전자렌지에 잠깐 돌려먹으니 편리해요
상품배송잘받았습니다좋은상품입니다
낱개 포장이라 먹기 너무 편합니다
맛있어요~~~~~~~~~~~~
아침 대용으로 먹기 좋아요.
계란과섞어 부쳤는데 고소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으니 속편하고 굿굿
아이 아침 식사에 한번 줘보려고 사ㅛ어요
연두부 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 좋아요
건강식에 좋은반찬입니다. 연두부맛잇어요
유아식으로 잘 활용하고있어요
성분이 좋아서 기대를 아예 안하고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이 제품은 무조건 재구매템입니다.
연두부 중에서 제일 맛있어요. 그래서 자주 구매합니다.
상태 갠찬ㄹ은거 같아요~ 양도적당
아침에 먹기 간편해서 좋아요
작와서 먹기 좋네요 또 구매할게요.
강릉초당 연두부 부드럽고 맛있어서 자주 구입합니다
연두부랑 낫또랑 같이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