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제과점 빵보다는 폭신폭신하지는 않지만 먹을만해요
세일해서 샀어요. 맛있을거같아요
맛있을거 같아서 구매했어요
오 반값할인 좋네요 말랑한 샌드위치 먹으려구요
항상 잘 먹고 있어여 감사합니다
모처럼 하얀 우유식빵! ᆢ 폭신폭신 맛있어요
저렴하게 사서 좋아요! 샌드위치 만들어먹으면 좋아요
세일로 저렴히 구매합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
항상 사는거라 또사려구요 기대되네요
빵이 부드러워요 아이간식용으로 좋아요
가격이 저렴한데 토스트로 먹으니 부드럽고 맛도있어요^^ 2개 구매할걸그랬어요 ㅎㅎ
믿고구매하는 식품입니다 부르러워서 좋고 맛있어요
저렴한 가격만큼 조금 뻣뻣해요
딸기쨈을 발라서 우유와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식빵을 좋아하는데 부드러워서 넘 맛있어요
할인해서 좋은 가격에 샀어요. 딸기잼에 발라먹으니 맛있어요
할인들어가서 샀어요 빵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샌드위치 싸기도 좋구요 곡물빵보단 덜건강하지만 샌드위치용으로 조아요
특가로 우유식빵 주문했어요 그간 주문했던 잡곡식빵과 우유식빵이 점점크기가 줄어들어서ㅠ 이번에는 이 식빵으로 주문해봅니다
가성비 대비 착한 빵 맛있어요
반값 할인으로 싸게 샀어요. 이런 특가 좋네요^^
저렴해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아침에 빵생각날때 먹기 좋아요
유통기한 보통이고 쿠팡보다 저렴해서 구매해요 우유식빵이 부드러워요
식빵 맛 괜찮은 거 같아요. 딸기잼 발라서 맛있게 먹었어요.
가성비 좋아요. ㅎ홓ㅎㅎㅎㅎㅎ
믿고사는 오아시스입니다 감사합니다
가격저렴해서 사봣어요 토스트해서 먹으려구요요새 통밀 잡곡식빵 좋다고하는데 이 제품도 괘안은것같아요^^
토스트 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샌드위치용으로 딱 좋아요 자주 사요
가격도 좋고 아침에 간단히 토스트해 먹기 좋아요.
어침에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토스트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아이기 잘 먹었습니다 항상 믿고구매합니다
아침으로 간단히 토스트 해먹어료!!
평범한 식빵 맛이에요. 재구매는 안 해요
빵이 뻑뻑하고 별로 맛이 없었어요. 다시는 안 살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가격도 착하고
항상 믿고 사서 먹는 오아시스 입니다 맛있네요
아침식사로 잘 먹었어요 배송도 좋고 안전하게 잘 받았어요.
가격대비 빵 보드랗고 고소하네요
아들이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제과점 빵보다는 폭신폭신하지는 않지만 먹을만해요
세일해서 샀어요. 맛있을거같아요
맛있을거 같아서 구매했어요
오 반값할인 좋네요 말랑한 샌드위치 먹으려구요
항상 잘 먹고 있어여 감사합니다
모처럼 하얀 우유식빵! ᆢ
폭신폭신 맛있어요
저렴하게 사서 좋아요! 샌드위치 만들어먹으면 좋아요
세일로 저렴히 구매합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
항상 사는거라 또사려구요 기대되네요
빵이 부드러워요 아이간식용으로 좋아요
가격이 저렴한데 토스트로 먹으니 부드럽고 맛도있어요^^
2개 구매할걸그랬어요 ㅎㅎ
믿고구매하는 식품입니다
부르러워서 좋고 맛있어요
저렴한 가격만큼 조금 뻣뻣해요
딸기쨈을 발라서 우유와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식빵을 좋아하는데 부드러워서 넘 맛있어요
할인해서 좋은 가격에 샀어요. 딸기잼에 발라먹으니 맛있어요
할인들어가서 샀어요 빵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샌드위치 싸기도 좋구요 곡물빵보단 덜건강하지만 샌드위치용으로 조아요
특가로 우유식빵 주문했어요
그간 주문했던 잡곡식빵과 우유식빵이 점점크기가 줄어들어서ㅠ 이번에는 이 식빵으로 주문해봅니다
가성비 대비 착한 빵 맛있어요
반값 할인으로 싸게 샀어요. 이런 특가 좋네요^^
저렴해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아침에 빵생각날때 먹기 좋아요
유통기한 보통이고 쿠팡보다 저렴해서 구매해요 우유식빵이 부드러워요
식빵 맛 괜찮은 거 같아요. 딸기잼 발라서 맛있게 먹었어요.
가성비 좋아요. ㅎ홓ㅎㅎㅎㅎㅎ
믿고사는 오아시스입니다 감사합니다
가격저렴해서 사봣어요 토스트해서 먹으려구요요새 통밀 잡곡식빵 좋다고하는데 이 제품도 괘안은것같아요^^
토스트 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샌드위치용으로 딱 좋아요 자주 사요
가격도 좋고 아침에 간단히 토스트해 먹기 좋아요.
어침에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토스트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아이기 잘 먹었습니다
항상 믿고구매합니다
아침으로 간단히 토스트 해먹어료!!
평범한 식빵 맛이에요. 재구매는 안 해요
빵이 뻑뻑하고 별로 맛이 없었어요. 다시는 안 살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가격도 착하고
항상 믿고 사서 먹는 오아시스 입니다
맛있네요
아침식사로 잘 먹었어요 배송도 좋고 안전하게 잘 받았어요.
가격대비 빵 보드랗고 고소하네요
아들이 좋아해서 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