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구워주기 딱 좋아요. 소금간 충분히 하고 구이로 먹었어요. 냄새 안 나고 맛있었어요. 또 살게요.
별점5
ssl*****2026.06.25
후기가 좋아주문했는데 맛있었어요 약간 작은 사이즈 2마리 들어있어요
별점5
ong****2026.06.25
에프에 구웠는데 비린맛이 좀 나네요ㅠㅠ
별점5
ddu*******2026.06.24
가지미 너무 맛있네요!! 손질 되서 편안합니다
별점5
tae***2026.06.22
상품평이 좋아서 구매해 봅니다. 맛있길~~
별점5
167*****2026.06.22
후기보고 주문했는데 깔끔하고 맛있어요
별점5
dbw****2026.06.22
아이 구워주려고 주문. 손질되서 조아요
별점4
862*****2026.06.22
손질되어 먹기 편리해요~~~~
별점5
613*****2026.06.22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서 자주구매해요.
별점5
leh****2026.06.22
가자미는 처음 사보는데 냉동으로 왔고 싱싱해서 좋네요
다만 생각보다 조금 작았어요ㅎ
별점5
zee*******2026.06.21
크기는 작아도 손진되있고 비린내도 안나서좋아요
별점5
im9***2026.06.21
손질되어서 먹기편하고 맛있어요 비린내도 괜츈
별점5
160*****2026.06.20
자주 구입합니다. 가끔은 크기가 너무 작은게 와서 아쉬울때도 있어요
별점5
372*****2026.06.20
가자미 구워먹으니 맛있어 재구매합니다
별점5
hr1*****2026.06.20
손질 가자미라 편리할거같아요
별점5
son*****2026.06.19
2마리 포장이라서 구워서 먹었어요
별점5
key***2026.06.19
기대 않고 구매했는데 가자미 구이 맛있어요
별점5
ugi****2026.06.19
크기는 좀작으나 구워먹으니
맛나요~~
별점5
vnd******2026.06.19
아직 맛보기전이지만 손질되어 있어서 좋아요!
별점5
483*******2026.06.19
오아시스 생선 좋아요. 손질 깨끗해요.
별점4
dak******2026.06.19
손질되어있어 먹기 편할 거 같아 구매했어요 맛있으면 또 구매할게오
별점5
rub******2026.06.19
가자미 크기는 작은데 포장 상태 등 만족합니다.
별점5
hyw****2026.06.19
담백한 가자미구이 맛을 기대합니다
별점5
tha****2026.06.18
맛있어서 또 구매합니다 추천해요
별점5
613*****2026.06.18
작은두마리들었고요.간편조리하기편해요
별점5
202*******2026.06.18
감자넣고 가자미 조림 했더니 맛이 좋아요
별점5
dlt*****2026.06.18
동해 손질가자미 맛있어요
냉동제품
별점5
win******2026.06.17
배송이 빨라서 만족합니다
별점5
oas****2026.06.17
가자미 크기가 작아서 한끼에 1인 한마리씩 먹으면 딱 될 듯 합니다.
별점5
261*******2026.06.16
크기는 조금 작아도 살이 많고 간도 적당히 있어서 맛있어요
별점5
cjs*****2026.06.16
딸아이가 좋아해서 구매해 봅니다 생각보다 작았지만 살이 가득가득 맛나길
별점5
mhe***2026.06.16
손질 된생선이라 간편하고 좋아요~
별점5
sem****2026.06.15
평소 생선 손질이 번거로워서 잘 안 해 먹는데, 손질이 다 되어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냉동 상태도 깔끔하게 배송되었고, 해동 후 비린내가 거의 없어 만족스러웠습니다.
팬에 기름 살짝 두르고 칼집내서 튀김가루.부침가루 섞어서 묻혀서 구웠더니 겉은 노릇노릇, 속살은 촉촉하게 잘 익었어요. 가자미 특유의 담백한 맛이 살아 있고 살도 부드러워 아이들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사진처럼 구웠을 때 모양도 예쁘게 잘 유지되고, 뼈도 크고 단순한 편이라 먹기 편했어요.
바쁜 날 반찬 걱정될 때 냉동실에 쟁여두기 좋은 제품 같아요.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아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해동한 후 소금간한뒤 구워먹으니 넘 맛있어요 다음엔 조림해보려고요~~
아이들 구워주기 딱 좋아요. 소금간 충분히 하고 구이로 먹었어요. 냄새 안 나고 맛있었어요. 또 살게요.
후기가 좋아주문했는데 맛있었어요 약간 작은 사이즈 2마리 들어있어요
에프에 구웠는데 비린맛이 좀 나네요ㅠㅠ
가지미 너무 맛있네요!! 손질 되서 편안합니다
상품평이 좋아서 구매해 봅니다. 맛있길~~
후기보고 주문했는데 깔끔하고 맛있어요
아이 구워주려고 주문. 손질되서 조아요
손질되어 먹기 편리해요~~~~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서 자주구매해요.
가자미는 처음 사보는데 냉동으로 왔고 싱싱해서 좋네요
다만 생각보다 조금 작았어요ㅎ
크기는 작아도 손진되있고 비린내도 안나서좋아요
손질되어서 먹기편하고 맛있어요 비린내도 괜츈
자주 구입합니다. 가끔은 크기가 너무 작은게 와서 아쉬울때도 있어요
가자미 구워먹으니 맛있어 재구매합니다
손질 가자미라 편리할거같아요
2마리 포장이라서 구워서 먹었어요
기대 않고 구매했는데 가자미 구이 맛있어요
크기는 좀작으나 구워먹으니
맛나요~~
아직 맛보기전이지만 손질되어 있어서 좋아요!
오아시스 생선 좋아요. 손질 깨끗해요.
손질되어있어 먹기 편할 거 같아 구매했어요 맛있으면 또 구매할게오
가자미 크기는 작은데 포장 상태 등 만족합니다.
담백한 가자미구이 맛을 기대합니다
맛있어서 또 구매합니다 추천해요
작은두마리들었고요.간편조리하기편해요
감자넣고 가자미 조림 했더니 맛이 좋아요
동해 손질가자미 맛있어요
냉동제품
배송이 빨라서 만족합니다
가자미 크기가 작아서 한끼에 1인 한마리씩 먹으면 딱 될 듯 합니다.
크기는 조금 작아도 살이 많고 간도 적당히 있어서 맛있어요
딸아이가 좋아해서 구매해 봅니다 생각보다 작았지만 살이 가득가득 맛나길
손질 된생선이라 간편하고 좋아요~
평소 생선 손질이 번거로워서 잘 안 해 먹는데, 손질이 다 되어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냉동 상태도 깔끔하게 배송되었고, 해동 후 비린내가 거의 없어 만족스러웠습니다.
팬에 기름 살짝 두르고 칼집내서 튀김가루.부침가루 섞어서 묻혀서 구웠더니 겉은 노릇노릇, 속살은 촉촉하게 잘 익었어요. 가자미 특유의 담백한 맛이 살아 있고 살도 부드러워 아이들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사진처럼 구웠을 때 모양도 예쁘게 잘 유지되고, 뼈도 크고 단순한 편이라 먹기 편했어요.
바쁜 날 반찬 걱정될 때 냉동실에 쟁여두기 좋은 제품 같아요.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아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좋아요 아이랑 같이 먹습니당
손질 가자미 크진 않지만 맛있어요.
손질되어 먹기 좋아요~~~~~
4살 아이들이 너무 잘먹어요 ㅎㅎ 두마리 한번에 다 먹었네요 재구매할거에요!
아직 안먹었는데요
깔끔하게 손질되어 왔습니다
비싸지만.. 오아시스믿고샀..역시 작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