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 넘 싱싱하고 맛있어요^^ 아침마다 샐러드 해 먹음
오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잘샀어요.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오이 좋아요좋아요
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신선
국내산 오이 2입 구매완료.
자주먹어요. 신선해요 믿고 사요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오이가 가늘긴 했어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오이가 싱싱하고 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오이 신선해 보이네요 잘먹겠습니다
항상 주문하는 품목 중 하나예욧.... 굿굿.
오늘 가격 좋네요. 작고 얇아요.
신선하고 빠른 배송 입니다 ………
오이 적당히 좋아요. 가격도 참 좋고요.
오이 크기는 작아요. 신선하고 단단합니다
장마잔에 오이 열심히 먹으려구요.신선하고 좋네요.
오이 쿠폰 까지 써서 넘 저렴해요!! 통통한 오이네요
오이신선하고 맛있어요~~~~
오이가 아삭아삭 싱싱한데 좀 굵은게 와서 씨가 많았어요.
크기가 커요. 저는 얄상한 모양을 선호하지만 나름 괜찮아요
오이가 싱싱하고 단단했어요~
여름철 오이가 저렴해서 오이피클도 해먹고 열심히 오이 먹고 있어요.
오이 가격 좋아요 샐러드 잘먹음
오이를 좋아하는데 저렴한 계절이 와서 정말좋아요 상처없이 무른곳없이 와서 아삭하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싱싱해보여서 좋네요
살짝 쓴 맛이 나는 오이네요ㅜ
오이가 꽤 커요! 싱싱하고 쓴 부분도 없어 먹기 좋아요.
싱싱한 오이 맛있어서 재구매할것 같아요
신선하게 배송되었네요 감사합니디
오이 크기는 작지만 싱싱합니다
싱싱하고 연해요 안에 씨 빼면 수분도줄어들어요
오이가 좀 물러서 아쉬워요 아삳히진 않네여ㅠㅠ
뭔가 겉이 거친느낌인데 싱싱합니다
오이 신선하고 좋아요~~ 필요한 갯수 만큼 구입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오이가 매끈하게 고르고 아삭하니 맛있어요
좀 말랐어요 묵사발 해먹으니 맛있네요
오이랑 크래미 넣어서 양념해서 김밥 해먹었어요 싱싱해요
국내산 오이 2입 싱싱하지 않았어요
오아시스 채소 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김밥 하려고 샀네요.
오이 신선하고 맛있네요 재구매 하려구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 넘 싱싱하고 맛있어요^^
아침마다 샐러드 해 먹음
오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잘샀어요.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오이 좋아요좋아요
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신선
국내산 오이 2입 구매완료.
자주먹어요.
신선해요 믿고 사요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오이가 가늘긴 했어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오이가 싱싱하고 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오이 신선해 보이네요 잘먹겠습니다
항상 주문하는 품목 중 하나예욧.... 굿굿.
오늘 가격 좋네요. 작고 얇아요.
신선하고 빠른 배송 입니다 ………
오이 적당히 좋아요. 가격도 참 좋고요.
오이 크기는 작아요. 신선하고 단단합니다
장마잔에 오이 열심히 먹으려구요.신선하고 좋네요.
오이 쿠폰 까지 써서 넘 저렴해요!! 통통한 오이네요
오이신선하고 맛있어요~~~~
오이가 아삭아삭 싱싱한데 좀 굵은게 와서 씨가 많았어요.
크기가 커요. 저는 얄상한 모양을 선호하지만 나름 괜찮아요
오이가 싱싱하고 단단했어요~
여름철 오이가 저렴해서 오이피클도 해먹고 열심히 오이 먹고 있어요.
오이 가격 좋아요 샐러드 잘먹음
오이를 좋아하는데 저렴한 계절이 와서 정말좋아요
상처없이 무른곳없이 와서 아삭하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싱싱해보여서 좋네요
살짝 쓴 맛이 나는 오이네요ㅜ
오이가 꽤 커요! 싱싱하고 쓴 부분도 없어 먹기 좋아요.
싱싱한 오이 맛있어서 재구매할것 같아요
신선하게 배송되었네요 감사합니디
오이 크기는 작지만 싱싱합니다
싱싱하고 연해요 안에 씨 빼면 수분도줄어들어요
오이가 좀 물러서 아쉬워요 아삳히진 않네여ㅠㅠ
뭔가 겉이 거친느낌인데 싱싱합니다
오이 신선하고 좋아요~~
필요한 갯수 만큼 구입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오이가 매끈하게 고르고 아삭하니 맛있어요
좀 말랐어요 묵사발 해먹으니 맛있네요
오이랑 크래미 넣어서 양념해서 김밥 해먹었어요 싱싱해요
국내산 오이 2입 싱싱하지 않았어요
오아시스 채소 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김밥 하려고 샀네요.
오이 신선하고 맛있네요 재구매 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