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e***** 2026.06.22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먹어요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r******* 2026.06.22

늘 먹던 제품인데 이번에는 오아시스가 저렴해서 겟했네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o*** 2026.06.21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0***** 2026.06.21

저당이라고해서 사보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hj**** 2026.06.21

케찹 나오는 입구도 마음에 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uj**** 2026.06.21

마이노멀 케찹 좋은가격에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1**** 2026.06.21

행사해서 저렴하게 잘 샀어요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ym****** 2026.06.21

케찹 이게 제일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s**** 2026.06.21

저당케첩이라 좀 덜 달고 토마토 맛이 많이 나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1******* 2026.06.21

성분이 좋아 안심이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7******* 2026.06.20

배송도 빠르고 포장상태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ol********* 2026.06.19

성분좋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hf**** 2026.06.18

저당이라서 샀는데 맛은 비슷한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5******* 2026.06.18

케찹 중 최고 맛도 짜서 나오는것도
맘에 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ui**** 2026.06.18

비비드키친걸로 주문해야하는데
칼로리가 있는 편이지만
만족하고. 이용하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9***** 2026.06.17

역시 빠른배송으로 믿고먹는 제품들!!
오아시스 최고입니다. 안전하게 포장되어왔어요.
마이노멀 입맛에도 잘맛도 건강하게 먹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97***** 2026.06.16

요즘 저당 제품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이 케찹은 처음 구매했어요.
건강 생각해서 가능하면 저당이나 무가당으로
하나씩 바꿔볼 생각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ir******* 2026.06.14

소비기한은 27년 4월 29일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sa***** 2026.06.14

새벽배송 늘 감사해요. 편리하게 이용하고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yj**** 2026.06.13

당이 걱정되서 저당이 있어서 사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ei***** 2026.06.12

저당이라 샀어요. 간이잘되서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l**** 2026.06.11

소세지야채볶음에 쓸려고 이것저것 비교하다가
마이노멀로 샀습니다.
저당에 저칼로리라서 좋았고
먹어보니 시중에 파는 케찹보다 확실히 덜 짜요.
그리고 입구에서 옆으로 묻거나 흐르는 구성이 아니라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mk**** 2026.06.11

가격은 좀 비싸긴 하지만 저당이라 주문했어요~ 평소 단거 안좋아하는데 맛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r***** 2026.06.11

넘 맛있는데 성분도 좋아요. . 굿 굿.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kd****** 2026.06.10

마이노멀을 새벽배송으로 같이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j******* 2026.06.09

가격은 좀 비싸지만 건강을 위해 재구매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3******* 2026.06.08

샐러드파스타 소스만들기 조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7***** 2026.06.07

맛있어요 그냥 케첩이랑 비슷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a***** 2026.06.07

저당 케첩 첨 사봤는데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n****** 2026.06.07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el***** 2026.06.06

오뚜기 케찹에 익숙해 있어서 마이노멀 저당케찹은 좀 신맛이 더 나는 거 같아서 안 사먹다가 케찹 거의 다 먹어가서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6***** 2026.06.06

저당이라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