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한 계난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좋아요
계란값이 많이올라서 사먹기 부담스러운 가격이예요ㅠ
20구없어 구입합니다 달걀은 오아시스몰입니다
비싼 계란은 이유가있네요 존맛.. 비린맛 없음
좋아요. 잘 받았어요....
잘 막을게요 오아시스 감사해요
계란은 늘 오아시스에서만 구매해여
유기농 유정란이라 믿고 구매 자주합니다
오아시스 유기농 완전방사 유정란 신선해요.
방사유정란이라고 해서 믿고 구매해요
유기농 완전방사 유정란 행사가라 구매했어요 계란 노란자색이 인위적?이지 않네요 감사히 잘먹겠습니다
항상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너무 맛있어요. 또 사려구요
새벽에 배송 신선하게 왔습니다. 항상 잘 먹는 품목입니다.
계란 유기농이라 좋고 맛있어요
완전방사 할인해서 사봤어요. 세일
언제나 먹는 달걀 고소하고 맛있어요
유통기한 2026.07.16. 에요 늘 포장빵빵한비닐에 넣어와서 깨진적없어요 그리고 종이케이스안에도 계란위에 부직포??스타일의 안전보충재가잇어서 든든합니다 계란너무신선하구 맛잇어요 ㅠㅠ 햄복 강추합니다 비싼만큼아껴서 감사히먹어요
유기농이라서 맘 편히 구매했어요~~~
유기농 달걀이라 깨끗하고 냄새 안나요
노른자가 탱탱하고 신선해요. 알이 크고 튼실하네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은 계란을 착힌 가격에 그것도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오아시스 감사해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번호 일 번이라 더 좋은네요.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신선하네요 잘 먹을게요. 감사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빨랐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많이파세요!!
알이 좀 작긴 하지만 괜찮은 것 같아요.
잘 받았습니다~~~~~~~~~~
믿고 구매합니다 ..
저렴한거랑 유기농 이거랑 두개 주문해봤어요~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언제나 믿고 먹는 오아시스 달걀입니다
동물복지 1번 품절되서 유기농 으로 주문 이거알도크고 좋네요
유정란
요즘 계란이 흰자는 잘 부서지고 고소한 맛이 전혀 없는것이 참 이상 합니다
이번 알을 크기도 커서 좋네요. 맛은 말 할 필요없이 좋고 유기농 방사 난각1호니 모든게 믿을 수 있는데 가격만 조금 낮아지면 좋겠네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만 주문해요
계란은 오아시스죠 좋아요
계란 동물복지라 좋은데 가격이 일주일에 한번씩 오르는거같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한 계난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좋아요
계란값이 많이올라서 사먹기 부담스러운 가격이예요ㅠ
20구없어 구입합니다 달걀은 오아시스몰입니다
비싼 계란은 이유가있네요 존맛.. 비린맛 없음
좋아요. 잘 받았어요....
잘 막을게요 오아시스 감사해요
계란은 늘 오아시스에서만 구매해여
유기농 유정란이라 믿고 구매 자주합니다
오아시스 유기농 완전방사 유정란 신선해요.
방사유정란이라고 해서 믿고 구매해요
유기농 완전방사 유정란 행사가라 구매했어요
계란 노란자색이 인위적?이지 않네요
감사히 잘먹겠습니다
항상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너무 맛있어요. 또 사려구요
새벽에 배송 신선하게 왔습니다. 항상 잘 먹는 품목입니다.
계란 유기농이라 좋고 맛있어요
완전방사 할인해서 사봤어요. 세일
언제나 먹는 달걀 고소하고 맛있어요
유통기한 2026.07.16. 에요
늘 포장빵빵한비닐에 넣어와서 깨진적없어요
그리고 종이케이스안에도 계란위에 부직포??스타일의 안전보충재가잇어서 든든합니다
계란너무신선하구 맛잇어요 ㅠㅠ 햄복
강추합니다 비싼만큼아껴서 감사히먹어요
유기농이라서 맘 편히 구매했어요~~~
유기농 달걀이라 깨끗하고 냄새 안나요
노른자가 탱탱하고 신선해요. 알이 크고 튼실하네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은 계란을 착힌 가격에 그것도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오아시스 감사해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번호 일 번이라 더 좋은네요.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신선하네요 잘 먹을게요. 감사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빨랐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많이파세요!!
알이 좀 작긴 하지만 괜찮은 것 같아요.
잘 받았습니다~~~~~~~~~~
믿고 구매합니다 ..
저렴한거랑 유기농 이거랑 두개 주문해봤어요~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언제나 믿고 먹는 오아시스 달걀입니다
동물복지 1번 품절되서 유기농 으로 주문
이거알도크고 좋네요
유정란
요즘 계란이 흰자는 잘 부서지고 고소한 맛이 전혀 없는것이 참 이상 합니다
이번 알을 크기도 커서 좋네요. 맛은 말 할 필요없이 좋고 유기농 방사 난각1호니 모든게 믿을 수 있는데 가격만 조금 낮아지면 좋겠네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만 주문해요
계란은 오아시스죠 좋아요
계란 동물복지라 좋은데 가격이 일주일에 한번씩 오르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