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에서 고기를 자주 구매하는편인데
이번 등갈비는 실망이네요
냄새도 나고 색깔도 다른 것에 비해 영...
우선 근막제거하고 핏물빼고 있기는 한데..
같은 날 구매한 돼지고기 중 목살이랑.돈까스용은 상태 좋았어요
아들 휴가나와서 등갈비 해줄려고 구매했는데
잡내를 많이 없애야겠어요 ㅜㅜ
별점5
hap*****2026.06.21
김치찜 해먹으니 맛있네요 ^^
별점5
ekw***2026.06.21
이번 등갈비는 살이 엄청 많았어요!!
너무 잘먹었어요
별점5
mar*****2026.06.21
맛있어요 온가족 다 잘먹었습니다..
별점5
jjy******2026.06.21
등갈비 살도 많고 잡내 없고 저렴해서 좋아요
별점5
yur***2026.06.20
주문할때마다 맛있게 먹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별점2
kot***2026.06.19
등갈비를 2키로 주문했는데 얼음팩하나만 상자에 담아서 보내주셨고 그 얼음팩이 다 녹아서 냉기가 거의 없는상태였습니다.고기가 상하고 있으면 어쩌나 걱정이 될정도였습니다.얼음팩이 부족해서 이렇게 포장했을까요..오늘 손님이 오기로 해서 받자마자 그냥 삶아서 요리하긴했는데 날씨가 더운 요즘엔 포장에 좀 더 신경을 써야하지않을까 싶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에서 고기를 자주 구매하는편인데
이번 등갈비는 실망이네요
냄새도 나고 색깔도 다른 것에 비해 영...
우선 근막제거하고 핏물빼고 있기는 한데..
같은 날 구매한 돼지고기 중 목살이랑.돈까스용은 상태 좋았어요
아들 휴가나와서 등갈비 해줄려고 구매했는데
잡내를 많이 없애야겠어요 ㅜㅜ
김치찜 해먹으니 맛있네요 ^^
이번 등갈비는 살이 엄청 많았어요!!
너무 잘먹었어요
맛있어요 온가족 다 잘먹었습니다..
등갈비 살도 많고 잡내 없고 저렴해서 좋아요
주문할때마다 맛있게 먹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등갈비를 2키로 주문했는데 얼음팩하나만 상자에 담아서 보내주셨고 그 얼음팩이 다 녹아서 냉기가 거의 없는상태였습니다.고기가 상하고 있으면 어쩌나 걱정이 될정도였습니다.얼음팩이 부족해서 이렇게 포장했을까요..오늘 손님이 오기로 해서 받자마자 그냥 삶아서 요리하긴했는데 날씨가 더운 요즘엔 포장에 좀 더 신경을 써야하지않을까 싶습니다.
품절이 잦아서 그렇지
제품이 깔끔하고
신선해서 자주 구매 하는 아이템이예요.
추천합니다
굳굳 좋아요 아주 만족합니다ㅎㅎ
등갈비 누린내 없고 진짜 맛있었어요. 구워 먹었어요.
아이들 반찬으로 좋아요. 살 많고 싱싱해요
아기가 좋아해서 압력솥으로 찌고 냉동보관해서 자주줘요
들갈비찜에 좋고 살이 많고 잡내안나요
맛있어요 ~~
부드러워요 ~~
김치찜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등갈비찜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제품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캠핑가서 구워먹으니 별미네요 ;)
깨끗하고 마블링이 적당하여 식감과 풍미가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 고기 신선해서 재주문해요
잡내없이 신선합니나.
뼈에 붙은 살도 제법 있네요.
등갈비 구이 해먹었어요~
어른둘이서 두번정도 먹을수있는 양이었어요!
후기좋아서 구이로 할껍니다~~
뻐가 작고 살집이 제법있고 고기가 신선해요. 구이로도 김치찜으로도 해먹기 좋아요
구어서 아기 쥐어주면 좋아해요
손질도 깔끔하고 신선해여 추천